메가랍토르ㅣ인도랩터의 실제 모티브가 된 공룡?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9 лют 2025
- 1998년 역대 최대의 뒷발톱을 가진 랩터일지도 모르는 공룡이 학계에 보고되었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뒷발톱이 아니라 앞발톱이었지요. 그렇다고 이 공룡의 매력이 전보다 떨어진 것은 결코 아닙니다. 튼튼한 앞다리로 복잡한 동작도 가능했던 중대형 육식공룡 무리 메가랍토르류의 수장! 바로 메가랍토르 Megaraptor 입니다.
본 영상에는 클로바더빙(CLOVA Dubbing)의 AI 보이스가 사용되었습니다.
#클로바더빙 #아라 바로 가기 URL: clovadubbing.n...
1:23 아우스트랄로랍토르가 아니구 아우스트랄로베나토르 아닌가요
헉 맞습니다! 이런 초보적인 실수를😱
댓글 고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넵
어릴 적에 본 애니메이션인 고대왕자 공룡킹에서 본 그 거대한 랩터의 이미지가 뇌리에 각인된 후, 실체가 드러나서 뒷발톱이 아닌 앞발톱이 달린 바리오닉스 비스무리한 모습에 충격받다가 이런 외견도 제법 간지나서 적응된 상태네요.
저도 초반엔 이런 모습때매 "뭐야 저 기괴한 공룡은"이라 말한적 있는데 현재는 가장 좋아하는 공룡중 하나가 됬네요.
예전엔 앞발 큰 기가노토사우루스처럼 복원하거나.. 스피노사우루스류라는 주장도 있었어서 그땐 정말 괴이했죠..
1등이닷!!!메가랍토르는 저가 젤 좋아하는 공룡인데 다뤄줘서 감사합니다!!!
🫡🫡🫡
메가랍토르 무리가 불곰처럼 앞발을 휘두르는데 무리가 있다면 공룡초세계2에 나오는 마입의 몸통회전을 동반한 앞발톱 가르기는 어느정도 고증을 지킨게 되는거네요
엉망인 다큐인데 그런 사소한 디테일은 얻어걸린걸까요🙄
상완골과 별개로 성체의 온전한 두개골 형태는 아직까지 미상인가요?
진짜 10m 이상 정도로 커진 녀석이 있었다면....진짜 그냥 인도미누스 렉스 아닌강?
장시성 메가랍토란이라는 미확인 메가랍토라가 있습니다.
@@한지신-f7u 오!!
현실판 인도미라 하기엔 두개골이 너무 빈약함
@Ophthalmosaurus 드립이지~!
코일루로사우리아는 수각류 중에서도 다른 수각류들보다도 더 조류에 가까워진 형태고 마니랍토라는 다른 코일루로사우리아보다도 더 조류에 가까워진 형태를 의미하나요? (수각류 중에서도 조류에 가까운 정도가 다른 수각류들보다도 더한)
마니랍토라의 의미 자체는 손목이 젖혀지는 특성을 가진 무리라고 알고있는데, 안될과학 공룡 특강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거보고 웨이트 들러 갑니다
메가랍토르는 상완의 오훼완근이 특히 발달했다고 합니다 웨이트에 참고하세요🤭
상완골과 별개로 성체의 온전한 두개골 형태는 아직까지 미상인가요?
네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