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남편이 미국에서 제조업 회사 다니는데, 매년 이맘 때면 내년 선주문이 꽉 찬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내년에 주문이 아직 꽉 차지 못해 주문을 더 찾아 다니는 상태인데, 최악의 경우 생산직 노동자 해고할 상황이 올지도 모른다고 회의에서 말이 나왔다고 합니다. 미국 경기 절대 좋은 상황 아닙니다.
이런 이코노미스트의 예측이 왜 항상 빗나가냐? 이론을 학습하고 과거 데이터에 의존 하거든. 그런 논리로 치면 파생상품 시장에 들어가서 때부자되겠지 ㅋㅋㅋㅋ 이론은 이론이고 과거 데이터는 데이터지 지금 이러이러하니까 과거 데이터를 보면 이렇게 될꺼야!!! 는 아주 기적의 논리지 ㅋㅋㅋㅋ
지금까지 모든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매체가 연준만 쳐다보면서 앞으로 전망이 어떻게 될지 말지 말하다가. 지금 와서 자기 25pp한거랑 다르게 나왔해서 연준을 아직도 믿냐? 연준이 기능을 하냐? 자기는 시장에 대해 할 수 있는게 뭐 하나라도 있는 것 처럼 말하네. 참 진짜 꼴값이라는 게 이런거구나. 앞으로의 시기별 경제 지표를 보고 판단해야 한다고? 그건 나중에 주식이 떨어지고 결과 나오면 안다는 말인데 그개 말이야 방구야. 시장 전망을 말한다는 에널이라는 사람이 참 무책임하게 말하네. 맞건 틀리건 개인의 분석을 통한 향후에 대한 전망도 없고 현재 시점으로의 판단이라는 것도 없고 결론은 나는 모르겠어요..라고 느껴지네요. 답답한 말만 하고. 앞으로 이 저씨는 거는 거르고 봐야 겠다.
다분히 이 번 금리인하는 선거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바라는 연준의 시각이 보이네.... 년말 경기 활성화를 위해선 지금부터 재고 쌓아야 하고,,, 당연히 생산, 물류활동이 활성화되면 경기 살아날테니... 그럼 선거는 집권당에 유리할테고... 트럼프 할베 속 쓰리겠구만.....
제 남편이 미국에서 제조업 회사 다니는데, 매년 이맘 때면 내년 선주문이 꽉 찬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내년에 주문이 아직 꽉 차지 못해 주문을 더 찾아 다니는 상태인데, 최악의 경우 생산직 노동자 해고할 상황이 올지도 모른다고 회의에서 말이 나왔다고 합니다. 미국 경기 절대 좋은 상황 아닙니다.
@@yoonsong6643 정보 감사합니다.
파월은 선거에 올인하는 옐런 노파의 꼭두각시. 연출자는 재무부, 연준은 배우.
이코노미스트 반대로만 가도 돈은 번다
이 분을 믿느니 연준을 믿겠소
김한진 보다는 연준을 신뢰합니다
오래간 시장을 보신분들이 중요한 이유죠..항상 잘 듣고있습니다..이제 기업실적에 모든게 걸린거겠죠.
아주 정당하고 공정한 해설입니다. 언재나 김한진 박사의 의견을 알고져합니다. 기여에 대해 대단히감사드립니다
양식있는 경제학자 내지는 경제 전문가라면 지금의 미국이 연착륙을 한다고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고 있다고 봅니다.
머리 달린게 수박통이 아니면 본인이 얼마나 헛소리를 하는지 알텐데... ??
@@Jamesdean884원래 학자는 돈 못 번다고 합니다 저분도 마찬가지일거임
@@Jamesdean884 미국이 연착륙에 성공하려면 세계가 엄청난 희생을 해주어야 합니다. 내년에 유럽, 중국, 일본, 특히 한국은 심한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향후 몇년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아직까지도 그대를 믿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말이 맞지
자아성찰이 먼저인듯
음..댓글을 보니..연준을 믿어야할것 같다...ㅋㅋㅋㅋ
오호~ 쉽게 잘 해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개의 주사위 던지다보면 똑같은 1이 언젠가는 나올껍니다. 힘내세요. 인생은 어차피 모 아니면 도.
연준을 안 믿으면 그럼 널 믿냐? 또 나와서 헛소리 한다
돌려막던 채권 감당 못할거같으니 물가 좋아졌다는 핑계로 금리빅컷. 이제 미국 채권으로 돈 몰리겄지?라고 희망중
이런 이코노미스트의 예측이 왜 항상 빗나가냐?
이론을 학습하고 과거 데이터에 의존 하거든.
그런 논리로 치면 파생상품 시장에 들어가서 때부자되겠지 ㅋㅋㅋㅋ
이론은 이론이고 과거 데이터는 데이터지 지금 이러이러하니까 과거 데이터를 보면 이렇게 될꺼야!!! 는 아주 기적의 논리지 ㅋㅋㅋㅋ
연준사람들 최면상태. 침체는 없다.
미국 통계도 조작인데 뭘요..미국도 리더쉽이 이미 쇠퇴하고 있어서 각자 현명하게 판단해서 투자하세요... 전 조금씩 금은과 같은 대체상품에 투자하는게 현명하다고 봄..
지금까지 모든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매체가 연준만 쳐다보면서 앞으로 전망이 어떻게 될지 말지 말하다가.
지금 와서 자기 25pp한거랑 다르게 나왔해서 연준을 아직도 믿냐? 연준이 기능을 하냐? 자기는 시장에 대해 할 수 있는게 뭐 하나라도 있는 것 처럼 말하네. 참 진짜 꼴값이라는 게 이런거구나.
앞으로의 시기별 경제 지표를 보고 판단해야 한다고? 그건 나중에 주식이 떨어지고 결과 나오면 안다는 말인데 그개 말이야 방구야. 시장 전망을 말한다는 에널이라는 사람이 참 무책임하게 말하네.
맞건 틀리건 개인의 분석을 통한 향후에 대한 전망도 없고 현재 시점으로의 판단이라는 것도 없고 결론은 나는 모르겠어요..라고 느껴지네요. 답답한 말만 하고. 앞으로 이 저씨는 거는 거르고 봐야 겠다.
이 사람을 더 못믿겠는데 코로나 바닥에서 매도를 외치던 분이....
금리인상은
연준보다 한은이 대처 잘 했음.
아직도 김한진을 믿으세요...?
ㅋㅋㅋㅋㅋ 동감이요
곧 나스닥 반토막 폭락 예정
ㅋㅋㅋ. 그럴 수 있겠어요.... 국장은 1/10토막으로 ㅋㅋㅋ... ㅎㅎ
연준은 경제적 기구가 아니라 기득권 딥스의 생각을 실천해주는 정치적 단체일 뿐.
이분 맞추실때 된것 같습니다.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2번은 맞는 거라...
미래는 모르지 그래서 포트를 짜지
유대자본가들의 꼭두각시.....
메크로 마추기 힘들어요.. 저도 김영익 교수님.. 말 듣고 하다가... 나중에 걔달았음... 틀린 얘긴 아님... 주식은 달라요..
김영익은 그냥 못맞추는데 그사람 말듣는 당신에게 문제가..
지나가는 개를 믿지 킹영잌을 믿냐 ㅋㅋ
대선 위해서 데이터 조작 했다는 음모론이 이유없이 나오는 말은 아닌듯
한은이나 정부를 믿냐? ㅋㅋㅋ... 맞는 말씀....
난 나를 믿어 ㅋㅋㅋㅋ
다분히 이 번 금리인하는 선거에서 민주당의 승리를 바라는 연준의 시각이 보이네....
년말 경기 활성화를 위해선 지금부터 재고 쌓아야 하고,,, 당연히 생산, 물류활동이 활성화되면 경기 살아날테니... 그럼 선거는 집권당에 유리할테고... 트럼프 할베 속 쓰리겠구만.....
하나 마나한 예측 분석
이분은 맞출때까지 출연하시는건가요? 도대체 언제 한번 맞추는거야;;
대선끝나고
음
너 믿을바에는 연준 믿는다
유튜브 나와서 떠드는 사람 누구도 경기 침체를 판단하는 지표들의 과거 침체기 수준과 현재를 비교해 주지 않는다. 현재 카드연체율, 실업율, GDP등 수준이 어느정도의 침체인지 과거 데이타만 있으면 바로 판단하지 않나? 근거가 빈약하면 침체를 들먹이지 말아야지.
정말
경제
전문가는 과연 있을까?
있다면 모두 워렌버빗
자기도 잘 모르는 스토리를 막 말하고 있음
구라
yeon jun mem ber ba bo ?
나스닥 상승세는 깨지지.않았습니다 이분 말 반대로 하시면 됩니다
이 사람 아직도 삼프로 거기 속해있나요?
이사람은 두루뭉실하게 이야기 하면서도 못맞춤
안틀리기위해서 기를쓰고 두리뭉실하게
어르신 눈치 좀
매번 마사지 하는 지표역시 믿을게 없습니다
금리 존나 내려야 주식,코인,부동산 유동성 장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