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가장이 가장 역할을 못하면 가족들이 고통스럽죠? 마찬가지 입니다. 한 가족의 가장 처럼 국민을 책임져야 하는 대통령이 대통령의 역할을 전혀 못하니 국민이 고통 받고 있는겁니다. 가정이 어려우면 가장이 가족들을 책임감있게 대처 한다면 가족의 신뢰를 받지만.... 그런데 현 대통령은 전혀 신뢰를 주지 못하고 있으니...
다 알면서 모른척 하는건지... 잼버리 장소로 예산을 투입하여 최적화 시켜 버리면 대회가 끝나고 다시 토지 평준화 작업이나 다른 용도로 변경시 돈이 많이 드니까. 애초에 땅만 빌려주고 대충 임시 기반 시설을 만들어 놓고 대회 끝나면 어떻게 땅을 처리 할지에나 고민 했겠지. 물론 이 땅들도 대부분 대기업 건설사들에게 분양 되겠지만.
참가 신청은 여기로! 👇👇
forms.gle/wQg6fbJKMeKTeP9x7
김준일 기자의 결론이 뼈를 때리네요.
우리나라는 시스템으로 굴러가는 나라고, 정권이 바뀌고 대통령이 바뀌더라도
대통령 자질에 관계없이 기본적인 체계는 지속적으로 유지된다고 믿었는데, 최근 그 믿음이 깨지고 있네요.
믿고 보는 시종땡. 고맙습니다. 🎉
김준일 짱.. 쉬운 설명과 합리적인 의견.
김준일쌤 감사요! 응징해야합니다
팩트 체크 의!대가.김준일!
역시 김준일님 최고로 속시원합니다
김민하 최고임
원래 가장이 가장 역할을 못하면 가족들이 고통스럽죠?
마찬가지 입니다.
한 가족의 가장 처럼 국민을 책임져야 하는 대통령이 대통령의 역할을 전혀 못하니 국민이 고통 받고 있는겁니다.
가정이 어려우면 가장이 가족들을 책임감있게 대처 한다면 가족의 신뢰를 받지만....
그런데 현 대통령은 전혀 신뢰를 주지 못하고 있으니...
아 참.말이 뭐여도대체..이런 그런 이런 그런..좀 고치고 말 합시다
잡담시작
04:57
월욜 방송인데 화욜우당탕햇던 시간으로 자꾸 착각하네~
김준일기자 왑~ 또 엑기스 일타강의 조회수 터져라~~~~~
다 알면서 모른척 하는건지...
잼버리 장소로 예산을 투입하여 최적화 시켜 버리면 대회가 끝나고 다시 토지 평준화 작업이나 다른 용도로 변경시 돈이 많이 드니까.
애초에 땅만 빌려주고 대충 임시 기반 시설을 만들어 놓고 대회 끝나면 어떻게 땅을 처리 할지에나 고민 했겠지.
물론 이 땅들도 대부분 대기업 건설사들에게 분양 되겠지만.
이번 잼버리 참사는 전북도가 80% 이상 책임져야되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