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V] "진리의 보고(寶庫)에서 꺼내오는 서기관과 나사렛에서 거절당하신 예수님"/ 마태복음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6 лис 2024
  • [KJV]
    "진리의 보고(寶庫)에서 꺼내오는 서기관과 나사렛에서 거절당하신 예수님"
    마태복음 13:52-58
    이준승 목사
    2024.10. 13 주일 오후
    (마 13:52) 그때에 그분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그러므로 하늘의 왕국에 관하여 가르침을 받은 모든 서기관마다 자기 보고에서 새것과 옛것을 꺼내오는 집주인인 어떤 사람과 같으니라, 하시더라.
    (마 13:53) ¶ 또 이 일이 일어났으니, 곧 예수님께서 이 비유들을 마치신 후에 거기를 떠나셨더라.
    (마 13:54) 그리고 그분께서 자기 고향으로 들어오셔서 그들의 회당에서 그들을 가르치시니, 그들이 깜짝 놀라며 이르기를, 이 사람이 어디서 이 지혜와 이런 강력한 일들을 얻었느냐?
    (마 13:55) 이 사람은 목수의 아들이 아니냐? 그의 어머니는 마리아라 불리지 아니하느냐? 그의 동생들은 야고보와 요세와 시몬과 유다라 불리지 아니하느냐?
    (마 13:56) 또 그의 누이들은 모두 우리와 함께 있지 아니하냐? 그런데 이 사람이 어디에서 이 모든 것들을 얻었느냐? 하더라.
    (마 13:57) 이에 그들이 그분으로 인해 실족하더라. 그러나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예언자가 자기 고향과 자기 집 외에서는 존경받지 못하는 일이 없느니라, 하시더라.
    (마 13:58) 또 그분께서 그들의 불신으로 인해 거기서 많은 강력한 일들을 행하지 아니하시더라.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