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봤습니다. 저도 펭을 하고 있거든요. 7에서는 황금단을 죽어도 못가고 있네요 ㅋ 택킹에서 막혀서 다시 파랑단 까지 내려가고를 반복하고 있네요. 폴은 제 주캐이니 할 것이고 펭도 이제 좀 하니까 할 것 같네요. 이 체널이 펭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8에도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드디어 쓸모없던 뒤왼발이 무릎으로 대체되는 것입니까.. 그리고 1:23 기상 원쓰리 2타에 빨간색 아이콘이 앉힌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맞은 캐릭터도 고개를 푹 숙이고 주저앉아 있죠. 허보 오른발이 나락으로 대체되었을 수도 있기는 한데 그렇다면 날아가면서 찍는 구 허보 오발은 양발로 바뀌었거나 삭제되었을 수도.. 운수 양손 변경설은 그럴싸합니다. 멋은 있었는데 쓸모는 적었죠. 이름도 멋있는 풍아연격. 9AK LK 창궁퇴는 7에서 괴주 성공 시 호포로 건지던 역할을 대체할 수 있도록 낮게 건져올리는 판정을 준 것 같습니다. 괴주 콤보 삭제된 건 아쉽긴 하지만 대신에 운수 성공 시 리턴을 크게 주는 것으로 상향하고 아쉬우면 히트로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으니 병주고 약주고식 조정. 스프링 저는 기존의 짧지만 콤보가 가능하던 기도각을 좋아했는데.. 이것도 아무튼 맞추기만 하면 콤보 되는게 철8 메타와는 맞지 않아서 삭제되었을 가능성 높다고 봅니다. 정장 돌아온 것도 좋기는 한데 완전 복각판이 아니라 좀 날렵한 이미지의 중국식 정장이라 약간은 아쉬움.. 카라가 밖으로 나온 옛날 2p 복장이 너무 그리운데 말이죠. 커마 중에서 소림사 비슷한 복장도 있을 것 같고, 근두운 몰고다니는 손오공이나 경극식 얼굴화장을 한 패왕별희 스타일 코스튬도 있었으면 좋겠군요. 격투 스타일이 태극권으로 바뀌었는데.. 원래 펭이 사용하는 무술은 중국 남파권법입니다. 홍가권에 제일 가깝다고도 하고요. (쿵푸허슬 양장점 아저씨가 쓰는 무술) 그런데 웃긴 게 펭 기술 중 하나인 단편과 운수가 대표적인 태극권 기술임.. 좀 말이 안 되긴 하지만 애초부터 미시마류 싸움 가라데부터가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무술이니. 마지막으로 캐릭 키와 체중 설정, 190에 83이면 펭 같은 몸 절대 안 나옵니다. 체중이 100 이상은 되어야 한다는 게 정설. 명현만 씨 떠올려 보면 비교하기 쉽죠. CNT 이후에라도 격투 스타일은 특정 문파 지칭하기 힘들면 중국권법이나 중국 남파권법으로 뭉뚱그렸으면 좋겠고, 체중 100 이상이 뚱뚱해 보일 것 같으면 최소한 98이나 99라도 되어야 하지 않을까. 옛날부터 일본 격겜들이 캐릭들 키와 몸무게 설정 못하기로 유명했는데 수십 년이 지나도 변한 게 없음. 이럴 거면 그냥 적지 말든가..
0:22 초 부분 기술은 웨이브 RK로 나가는걸로 보입니다
백로가 원래도 웨이브 도중 나가는 기술이어서, 따로 표시하진 않았습니다! 테스트 때 밝혀질 것 같네요 ㅎㅎ
@@땅콩깡통그렇구렇구만요
추석선물 감사합니다 센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편집 개야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ㅏ 이터널에서 라이진까지 허둥대고있는데 빨리 8왔으면 좋겠다.
즐추하셔요 ㅠ
즐추입니다!
잘봤습니다. 저도 펭을 하고 있거든요. 7에서는 황금단을 죽어도 못가고 있네요 ㅋ 택킹에서 막혀서 다시 파랑단 까지 내려가고를 반복하고 있네요.
폴은 제 주캐이니 할 것이고 펭도 이제 좀 하니까 할 것 같네요. 이 체널이 펭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8에도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캬.. 감사합니다!
드디어 쓸모없던 뒤왼발이 무릎으로 대체되는 것입니까.. 그리고 1:23 기상 원쓰리 2타에 빨간색 아이콘이 앉힌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맞은 캐릭터도 고개를 푹 숙이고 주저앉아 있죠.
허보 오른발이 나락으로 대체되었을 수도 있기는 한데 그렇다면 날아가면서 찍는 구 허보 오발은 양발로 바뀌었거나 삭제되었을 수도..
운수 양손 변경설은 그럴싸합니다. 멋은 있었는데 쓸모는 적었죠. 이름도 멋있는 풍아연격.
9AK LK 창궁퇴는 7에서 괴주 성공 시 호포로 건지던 역할을 대체할 수 있도록 낮게 건져올리는 판정을 준 것 같습니다.
괴주 콤보 삭제된 건 아쉽긴 하지만 대신에 운수 성공 시 리턴을 크게 주는 것으로 상향하고 아쉬우면 히트로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으니 병주고 약주고식 조정.
스프링 저는 기존의 짧지만 콤보가 가능하던 기도각을 좋아했는데.. 이것도 아무튼 맞추기만 하면 콤보 되는게 철8 메타와는 맞지 않아서 삭제되었을 가능성 높다고 봅니다.
정장 돌아온 것도 좋기는 한데 완전 복각판이 아니라 좀 날렵한 이미지의 중국식 정장이라 약간은 아쉬움.. 카라가 밖으로 나온 옛날 2p 복장이 너무 그리운데 말이죠.
커마 중에서 소림사 비슷한 복장도 있을 것 같고, 근두운 몰고다니는 손오공이나 경극식 얼굴화장을 한 패왕별희 스타일 코스튬도 있었으면 좋겠군요.
격투 스타일이 태극권으로 바뀌었는데.. 원래 펭이 사용하는 무술은 중국 남파권법입니다. 홍가권에 제일 가깝다고도 하고요. (쿵푸허슬 양장점 아저씨가 쓰는 무술)
그런데 웃긴 게 펭 기술 중 하나인 단편과 운수가 대표적인 태극권 기술임.. 좀 말이 안 되긴 하지만 애초부터 미시마류 싸움 가라데부터가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무술이니.
마지막으로 캐릭 키와 체중 설정, 190에 83이면 펭 같은 몸 절대 안 나옵니다. 체중이 100 이상은 되어야 한다는 게 정설. 명현만 씨 떠올려 보면 비교하기 쉽죠.
CNT 이후에라도 격투 스타일은 특정 문파 지칭하기 힘들면 중국권법이나 중국 남파권법으로 뭉뚱그렸으면 좋겠고, 체중 100 이상이 뚱뚱해 보일 것 같으면 최소한 98이나 99라도 되어야 하지 않을까. 옛날부터 일본 격겜들이 캐릭들 키와 몸무게 설정 못하기로 유명했는데 수십 년이 지나도 변한 게 없음. 이럴 거면 그냥 적지 말든가..
오우 저도 생각 못한 부분이 많네요.. 이러나 저러나 펭이 기대되는건 사실이에요 ㅋㅋㅋ 나와주는 것에 감사..
질채 카운터 엄청 궁금하다
그러게요.. 그대로일지 어떨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