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jin(조이진)-Fluxus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9 лют 2025
- "Creating for PAX "
대한민국의 네오 클래식 작곡가 JOYjin이 새 정규 앨범 [Creating for PAX]를 발매했다.
‘Creative’를 전체 콘셉트로 삼은 이번 앨범은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접근을 통해 독창성과 감동을 동시에 담아냈다. 특히 [Creating for PAX]라는 앨범명은 전쟁, 분열, 자연재해로 혼란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에서 음악을 통해 ‘평화[PAX]’를 염원하는 예술가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고 있다.
10곡으로 구성된 앨범은 JOYjin 특유의 스타일인 네오 클래식, 미니멀리즘, 앰비언트 사운드를 기반으로 클래식과 일렉트로닉, 콘체르토 형식 등 다양한 음악적 아이디어를 과감히 융합하여 새로운 음악적 지평을 열고자 했다.
창작 과정에서 느낀 고통과 아름다움이 응축된 이 앨범은 곡마다 고뇌와 희망, 그리고 순간적으로 떠오른 영감이 JOYjin만의 감성으로 표현되어 있다. 각 곡에 숨겨진 메시지와 창의적인 기법을 발견하는 재미는 청중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예술가가 평화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은 창의적인 일을 멈추지 않는 것이다.
JOYjin은 이번 앨범을 통해 모든 청중에게 새로운 열정과 희망을 전하고,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나누고자 한다. 그녀의 음악이 우리 모두에게 빛나는 순간과 평화를 꿈꾸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Fluxus
라틴어로 ‘흐름’을 의미하는 ‘Fluxus’는 1960년대 시작된 예술 운동으로 전통과 관념을 탈피하려는 실험적 접근을 상징한다. 이 곡은 이러한 ‘Fluxus’의 의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현악기라는 전통악기를 이펙터 처리하거나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결합하는 등 다양한 음악적, 음향적 아이디어들을 시도함으로 대중성과 감성을 동시에 추구한다.
#뉴에이지 #Fuga2025 #JOYjin #조이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