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님! 반갑습니다. 저도 캐롤 부케가 본드걸 중 제일 예쁘고 매력적이라 생각해요. 유어 아이스 온리는 탄탄한 구성으로 잘 만들어져 있고, 주제곡은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듯한 느낌으로, 시나 이스턴의 가창력에 감탄하게 만들죠. 어느덧 겨울로 접어들었네요. 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시고, 좋은 기억으로 남을 만한 일들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Living daylight 를 보고 따라 들어오다보니 오늘은 For your eyes only 까지 왔네요. 영상편집과 주제곡 해석에 공을 많이 들이신 거 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히 잘 봤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실 유어 아이즈 온리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음의 11번째 작품으로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당시 스타워즈 영화의 대성공에 자극받은 제작진이 계획을 바꿔서 우주에 관한 내용을 넣을 수 있는 문레이커를 차기작으로 제작했더랬죠. 흥행은 괜찮았지만 007 영화 같지 않다는 비판이 많아 그 후 좀 더 현실적인 좀 더 원작에가까운 007 영화로 돌아온 작품이 유어 아이즈 온리 였습니다. 유어 아이즈 온리를 보면 그 전까지 많이 보던 비밀 무기 같은게 전혀 보이지 않고 로저 무어도 좀 더 진지하게 연기하는게 보입니다. For your eyes only 는 가사만 떼와서 곡 전체의 문맥을 따라 해석하면 '당신만 보세요' 가 맞지요. 그런데 영화 속, 그리고 관용적으로 쓰는 또다른 의미로서는 "1급 기밀" "비밀지령" 등의 뜻이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 007이 지령이 담긴 파일을 국장으로부터 받는데 그 파일 위에 For your eyes only 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렇게 영화의 제목으로도 쓰였구요. 이 영화가 한국에서 개봉 당시 중학생 이었는데 개봉 때 제목이 전치사 for 를 빼고 '유어 아이즈 온리' 라고만 나왔기 때문에 친구들 사이에 제목의 뜻이 뭐냐고 갑론을박이 있었던 기억이 나서 써 봅니다. 한참 후 어른이 돼서 영어 공부를 좀 더 하고서야 이해하게 됐지만요.
007 로저무어 작품 중 제일 매력적인 작품같네요. OST와 마지막 장면 남녀의 실루엣이 아름다워 너무 인상깊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어 아이스 온리는 아주 잘 만들어진 매력적인 작품이고, OST도 마음을 사로잡죠. 좋게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un hee kim 님!
81년이면 국민학교 6학년때인가. 하...세월이 벌써. 그때가 그립다.
명작 007시리즈
주제가들
신비스런 눈의 매력
쉬나이스턴님
고맙습니다
유튜버님 감사해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나날을 보내세요, 서경미 님!
주제곡이 너무 좋아 잊혀지지 않는 영화
주제곡이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리죠. 가을철을 즐겁게 보내세요, 김도정 님!
맞아요 이 노래와 옥토퍼시 주제곡이 젤 좋음
초딩때 동네형인 극장매표원에게 라면6개를 주고 들어가서 본 영화죠... 제 인생영화중 하나입니다....주제곡도 애청곡입니다... 지금도 가슴이뛰고 눈물이 흐릅니다...
아주 잘 만들어진 007영화이고, 서정성 깊은 주제곡은 마음을 끌어 당기는 듯 하죠. 즐거운 나날을 보내세요, 존도우 님!
지금 들어도 노래 정~~말 좋내요. 갑자기 옜날 노래방이 떠오르내요~~^^
캐롤부케 역대 본드걸 중 젤 예쁘고 섹시한듯 샤넬의 얼굴 이었죠
시나이스턴 소울풍 노래도 멋지고 기억에 남았던 영화^^잘봤어요❤
수아님! 반갑습니다. 저도 캐롤 부케가 본드걸 중 제일 예쁘고 매력적이라 생각해요. 유어 아이스 온리는 탄탄한 구성으로 잘 만들어져 있고, 주제곡은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듯한 느낌으로, 시나 이스턴의 가창력에 감탄하게 만들죠. 어느덧 겨울로 접어들었네요. 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시고, 좋은 기억으로 남을 만한 일들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08:30
Excellent
007 배우 제작진
고맙습니다
쉬나이스톤
고맙습니다
유튜버님 감사해요 😍
본 영상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5월을 행복하게 보내세요, 서경미 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래다 선생님이 번역을 잘해주셔서 알아 들었지만ㅎ 노래 덕분에 영화가 더 재밌어지는 느낌?
서정적 멜로디와 시나 이스턴의 가창력이 뛰어나죠. 작사자에게 의도적으로 줄거리를 알려주지 않은 채, 영화 제작자가 영화 제목만을 주고 주제곡의 작사를 의뢰하여, 의외의 가사가 나오도록 유도했다고 하네요. 여름철을 즐겁게 보내세요, 임명원 님!
@@jrtastymovie그런 과정이 있었네요 81년 제작이라는데 오랜시간이 지나도 뭉클한 뭔가가 있으니 명곡입니다 덕분에 좋은노래 듣습니다
명곡
007 주제곡 중에서도 상위권에 놓이는 훌륭한 곡이죠. 행복하세요, Park Hyeongsoon님!
이거 저거 다 떠나서 캐롤 부케 미모로 압살하는 영화 ㅎ 가히 압도적
한때 매일 들었던 ost…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와 뛰어난 가창력이 들어 있죠. 아름다운 5월을 즐겁게 보내세요, 백당당한자유인 님!
1981 🕺중학교 2학년시절 미성년자 관람불가 영화 007영화 로저무어 만화방에서 📹 비디오 봤죠
로저무어 갠적으로 최고의 제임스본드
네, 멋있고 매력적인 제임스 본드죠. 즐거운 나날을 보내세요, 이현수 님!
즐감 입니다 구독 알림 좋아요 쿡 눌렀어요 ^^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나날을 보내세요, 하늘자전거 님!
Living daylight 를 보고 따라 들어오다보니 오늘은 For your eyes only 까지 왔네요. 영상편집과 주제곡 해석에 공을 많이 들이신 거 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히 잘 봤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실 유어 아이즈 온리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음의 11번째 작품으로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당시 스타워즈 영화의 대성공에 자극받은 제작진이 계획을 바꿔서 우주에 관한 내용을 넣을 수 있는 문레이커를 차기작으로 제작했더랬죠. 흥행은 괜찮았지만 007 영화 같지 않다는 비판이 많아 그 후 좀 더 현실적인 좀 더 원작에가까운 007 영화로 돌아온 작품이 유어 아이즈 온리 였습니다. 유어 아이즈 온리를 보면 그 전까지 많이 보던 비밀 무기 같은게 전혀 보이지 않고 로저 무어도 좀 더 진지하게 연기하는게 보입니다.
For your eyes only 는 가사만 떼와서 곡 전체의 문맥을 따라 해석하면 '당신만 보세요' 가 맞지요. 그런데 영화 속, 그리고 관용적으로 쓰는 또다른 의미로서는 "1급 기밀" "비밀지령" 등의 뜻이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 007이 지령이 담긴 파일을 국장으로부터 받는데 그 파일 위에 For your eyes only 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렇게 영화의 제목으로도 쓰였구요.
이 영화가 한국에서 개봉 당시 중학생 이었는데 개봉 때 제목이 전치사 for 를 빼고 '유어 아이즈 온리' 라고만 나왔기 때문에 친구들 사이에 제목의 뜻이 뭐냐고 갑론을박이 있었던 기억이 나서 써 봅니다. 한참 후 어른이 돼서 영어 공부를 좀 더 하고서야 이해하게 됐지만요.
좋게 보아 주시고, 좋은 내용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봄철을 즐겁게 보내세요, 유철희 님!
아 이스턴 누나...온리 포유...아 목소리
사춘기 시절 동네누나 같은^^
사춘기 시절에 동경하던 동네누나의 그 느낌 ! 포근한 주말을 즐겁게 보내세요, 박정준 님!
1981년 영화인데
지금 영화라고 해도 괜찮을만한 영화입니다.
그래요. 오락성과 작품성을 모두 가지고 있고, 출연진은 매력이 넘쳐요. 즐거운 나날을 보내세요, 유리지니TVᆞ333movie 님!
노래도 영화도 007중 최고 수작이라고 봄.
시나이스턴 morning train
그녀가 부른 아침 기차도 매력적인 곡이죠. 밝고 행복한 새해를 맞으시기 바랍니다, JJ 님!
ua-cam.com/video/CnjFNrF2Xlw/v-deo.html (Morning Train_Sheena Easton)
Morning Train의 MV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5월23일날돌아가셨는데2022년5월19일이면은몇년되는건지모르겠어요
반갑습니다, 정승호 님! 로저 무어가 세상을 떠나신지 벌써 5년이 되었네요. 즐거운 나날을 보내세요!
바늘구멍 ᆢ
좋은 계절을 즐겁게 보내세요, C.c marin님!
ua-cam.com/video/TyOYokyiCF8/v-deo.htmlm14s 아카데미상 시상식에도 나와서 방가웠었어요 옛날에 ㅎㅎ
역대 수상자 소개에서 배경 음악으로 나오는군요. 여름 철을 즐겁게 보내세요, MICHAEL KIM 님!
로저무어
멋있는 활약과 사랑을 보여 주죠. 연말을 즐겁게 보내세요, 정승호 님!
그립습니다 무어형님
007은 사실 스토리 전개가 많이 유치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