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3 вер 2024
  • tvN 레전드 끌어, 올려↗ #끌올
    #온앤오프 #옥주현 #성시경 #온앤오프다시보기
    we’re :DIGGLE family

КОМЕНТАРІ • 16

  • @빵순이-r9s
    @빵순이-r9s Рік тому +79

    누군가는 유난이라고 하겠지만 공연을 보러가는 입장으로써 항상 저런 루틴과 함께 생활하는 사람이니 뮤지컬도 철저한 계획하에 보여주는 공연일것 같다는 생각에 오히려 고마움ㅇㅇ❤

  • @정소영-i5k
    @정소영-i5k 6 місяців тому +2

    저런 자기관리 덕분에 매번 완벽한 공연을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요~

  • @똥구-w1x
    @똥구-w1x Рік тому +8

    나두 저렇게 살고 싶다...멋있어..

  • @healingwash
    @healingwash 7 місяців тому +1

    11:41 귀찮음을 느끼지만 그것을 해내면 옥주현처럼… 멋지게!

  • @super_magic7
    @super_magic7 10 місяців тому +4

    완벽하지만 인간적이다😊

  • @dgs436
    @dgs436 Рік тому +14

    옥장판도 관리포인트라는게 함정

  • @jinseokim1456
    @jinseokim1456 Рік тому +18

    인성이나 관리해라. 껍데기만 다듬지 말고.

    • @user-uz8oo4oi5r
      @user-uz8oo4oi5r Рік тому +3

      니 앞가림이나해라 방구석에서 악플이나 달고 살지말고

  • @좋은생각-x9x
    @좋은생각-x9x Рік тому +16

    비호감!!!!!!!

    • @슙허맨
      @슙허맨 Рік тому +1

      니애미 ㅎㅎ

    • @TWS_SamChon_Fan
      @TWS_SamChon_Fan Рік тому +5

      니가 비호감

    • @oxoxo500
      @oxoxo500 Рік тому +3

      옥장판 얘기 나올정도면 인성 문제 없는지 한번 돌아보셔요. 두루두루 챙기면서 사시면 어떨까 싶어요. 왜냐면 있는 분이면 그래야한다고 봅니다. 옛 성인들도 그러잖아요. 늙을수록, 배울수록, 잘 나갈수록, 고게를 숙인다는 명언처럼요. 나이먹어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고 대쪽같으면 부러지는게 세상이치예요.
      그래도 자기관리 저 정도면 존경할만 한 분이라고 생각해요. 사람은 누구나 장단점은 있어요.
      그 장단점에 장점이 더 많은 분이라고 생각해요. 비호감이니 그런 말 함부로 쓰지 마세요. 스스로가 옥주현 님보다 대단하다고 여기시나요? 전 주현님 팬도 아니고.. 지나가다 영상 보는건데, 이 잠깐의 영상으로도 일반인도 인정할만한 잘나신분 인건 확실하네요. 주현님 자기관리 멋지세요. 뒷말 안 나오게 좀 더 현명하게 배풀면서 사는 삶도 고민해 보셨음 좋겠네요.
      화이팅~^^

    • @user-uz8oo4oi5r
      @user-uz8oo4oi5r Рік тому +2

      당연하지 방구석에 뱃살만 늘면서 늙고 있는 처지에 질투나니깐

  • @문선주-u8l
    @문선주-u8l Рік тому

    " 끝나지 않은 싸움 "
    김태우 저것은 에초에 글러버렸구 이젠 도망다녀야 할 시간들...
    누구긴 여자들을 피해 도망다녀야 할 진짜 사건이 시작되는데 성룡의 영화에 많은 여성들이 결혼만 해준다면 초호화드레스에 말도 못하게 ....
    말 해도 이것은 상관없다 했으니 변호선입에 집안 동의에 ....말하면 진짜 집구석 개박살나지 기억이 있어야지 ...이것은 그 유명한 문뭐시기 말도 못하게 잘하고 최고지 얼마나 유명한지...
    집 개박살에 개쪽박...문선주집 완전 끝....
    말 해버릴까 이미 일부환자들 알아서야 출연이나 하겠나 숨었냐??? 죽겠지 그래서 내가 바보라 좋다니까???
    죽을 맛에 살지는 못할꺼다.
    누가하긴 최초자 사시미조폭마누라 ...최고며 이것은 아주 다들 인정하는 말도 못할 유명한 문뭐시기 집 완전 돌이키지 못할 ...복수일까 왜 찾아와서 야 전화로 이번만 도와주면 살여만 준다면 나야 죽던 그때 욕까지 했었지 왜 자꾸 전화를 끊냐구 뭐라 욕했더라 내가 무릎꿇고 사정할게 그냥 가라 이미 뭔가에 맞아서 한쪽 팔인지 어깨가 여기 다 죽으면 살겠냐 가르쳐줘 배워볼래 내가 모든것을 왜 숨기는지 살으려구 살고싶어서다. 후회해 집안 동의 다 받아오고 소문나야 가능해 그리고 변호선임 해 너도 늦었다 너 이것 배우면 다 끝난다.
    너 다들 싫어해 왜 싫어할까 잘못한자도 살은자도 오시라 해라 사미자분 감당하겠는지 ...너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는거지 집안 이게 뭐냐 이젠 래원이까지 제발 좀 그만하자 ...그러면요 죽으란 소리인가요 제가 한다구요 제가 하겠다구 다 죽어 진짜 제발요 너 이넘아 어쩌려구 왜 애를 꼬디겨서...야 가르킬 자신은 있구 ...없는디유 애가 왜 배운다구 그래 야 담배나 땡기자 ...오랜만이다 이날이 온다고 그말 사실이라구 설마했다 차라리 그럼 그때 죽던 죽였다면 이런일은 없었겠네 안그래 .....그거야 모르지요?? 이젠 저부 다예요...나중에는 더한게 따르고 하나가 남았어요 누군가 살기 위해서도 알아야 되며 가르치면 죽게 될겁니다. 도저히 못 살릴껄요 저 죽은 이유와 같을꺼며 힘들어요 얼굴을 성형하던 이름을 바꾸던 본인이 후회합니다. 나중에 본인이 죽음을 바래요 의사분들 오시게 하시는게 대그룹 의료자들 전부 다 애 가능한 애 이것 완전히 마스타 해야 나중에 하나가 발생에 퍼진던 가능해서도 댓가 받아야 되는데 제가 자격이 없으니 이것 저도 못가르쳐요 국제의료영상기록보존이 있어 가능하지만 전 안배우는게 낫다 생각해도 집안 다 죽어요 남들 고치던 그 환자들이 살았던 남들도 다 같은들 말여도 되던가요 같은 동네에 살아 막아준들 됐냐구요 동네 다 죽을 판에 터트린게 TNT소형에 두개의 내관에 다른 외관 따로 거리 계산에 미리 표시한 작은 돌 이돌을 빼던 옮기면 누군든 죽어야 된다 그땐 모두가 죽어서 너만 죽어야 다른 모든사람 살기 때문에 .....다 살았는지 저희야 다 살았지만 아시면서 뭘요 각오보다 대그룹에 좋은 집안에 출중한 스나군발이 집안정도면 어떨지 안가르치구 싶은데 일이 이미 커졌으니 알도 안한 절 찾아왔지요 애 포기에 왜 낳지도 말라구 글머 하나가 지금처럼 발생에 남은 하나 막아야 그한 일들 안생깁니다. 하나 남아서 도망가던 쫓아오는 자들 다 죽여서라도 그래야 살아요 다시 찾아와서도 살지는 못합니다. 그때와 같이 다 죽이려들 말도 못하게 오고 몰여올게 뻔한데요 뭘 찾아오면 찾아온 당사자도 죽는데 살진 못해서도 함부로던 저만이면 마취던 죽여버리는게 찾아오던 쫓아오면 최대한 죽이던 멈추구 죽던 다 남은자 죽여서라도 숨어지내야 살지 못 살아납니다. 다시 또 찾아오는데 어떻게 살아 찾아온 사람에 상대 살지도 못하고 죽습니다. 진짜인데요 저희가 경험한게 어디 거짓인가요 이런 나라인데 집안 말도 못할 저야 죽었어도 알고는 있어야 너 살꺼라 말도 많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이해하고도 이게 뭔지 도저히 몰라 도망다니다 다시 알게된것 죽는다해도 다시는 까운 안입어 죽고말지...그게 저였는데 전 알아야 살지 죽겠네 그냥 사미자던 김래원이던 죽여버리구 숨을까요 그럼 난 너 죽이구 맞지 않이요 제가 선생님 죽여야 젊은애가 살아지 살지도 못한 애를 죽이려 지금 도망간다면 저놈이 진짜 유일하게 이것 잘 하는 자라구 그자뿐이라구 와서 죽이던 그 방법뿐입니다. 그럼 전 이만 칼 들고 황교안 죽이로 가겠습니다 ...왜 같이 도망가서 숨으려구 그 방법뿐이라 그게 영상의료 허용관리 국내의료법의학지정자라 죽여야 제가 살아서도 가보도록 허락만 애들 빨리 황요안한테 가르치던 전 도망가야 살아서도 항상 당했는데 이번은 제가 좀 빨리 알아서 이것 한번은 꼭 바꿔서 해보고싶었는데 칼만 주시던 제가 구해서라도 이것은 하겠습니다. 허락만 하신다면 황요안쯤이야 죽여버리던 죽여서라도 애들 가르치게는 전 빠지구 가보도록만 해주신다면 제 전재산 다 드리겠습니다. 죽는데 뭔 돈이 필요하다구 김선생님 사부님 황요안 하나만 죽이게 지금 제가 죽겠습니다. 결정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엽총으로 쏴서 맞은것도 칼로 퍼벅지에 기스낸것도 머리 피 난것도 고문한것도 다 잊겠으니 한번만 친구 죽이던 담거버리면 된다구 시켜만 주세요 모든 수단을 다하던 그것만은 지키던 하게만 살고싶습니다.
    -너 뭐야 칼은 왜 교안이 어디있냐구요 그 새끼 죽어요 막지를 못하겠다구요 폰 번호요 연락 지금 해야 살아요 얌마 친구들한테 전화 하지도 마 집안 애던 도망가라구 대형사고 터졌어 너 지금 빨리 와 당장...저 소금이나 후레이펜이던 뭐 없어요 가방이라도 비닐 큰것도 보자기도 좋구 숨어야 살아요 말도 못해요 막지를 못한다니까요 개 묶어 아니 옆 동네에 보내요 그리구 태극기 회관에 이상없으면 달아요 먹을게 이딴 산에 있겠나 좀 깊은 산에 살지 라이타 뭐 그런것 까스는 필요도 없어요 이딴것은 최소한 작아야 숨던 도망다니지 죽겠네 집 비워요 제 집에 연락해야지 다 죽겠네 이번은 절대 집안은 살린다. 개새끼들 항상 찾아오면 약에 양잿물을 처먹이던 다 죽였어야 하는데 말도 안했는데 어디있는지 알은거야 찾아왔어 끝난거야 야 빨리 와 마 돈이 뭔 필요야 그냥 와 여기 다 있어 ...같이 있어야 살지 씨뱅아 너 잘 못되던 내가 잘 못되면 살겠냐 살릴 사람 있냐구 야 친구들한테 연락도 마 해외로 뜨면 너랑 난 끌여가서 죽어 오지도 못하구 죽어도 집에 알리겠냐 파묻어버리구 말지 태워버리던가 그냥 와 ..김선생님들 연락 말도 못하게 울여 옆에 있다 도망왔어 나한테 오라구 죽기 싫으면 살지도 못해 나중에 죽던 피하야 산다. 선생들 지금 연락 벌써 다할꺼다 전화 받지도 마 그냥 와 준비 다했으니 안되면 나부터 간다.

  • @TWS_SamChon_Fan
    @TWS_SamChon_Fan Рік тому +6

    역시 프로페셔널 옥배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