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하늘의별이되신 이안삼 선생님이 많이 보고싶어지네요~~~ 이 노래가 많은분들께 사랑받고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연주한 이현선생님의 목소리 참 매력적이죠~~^^ 좋은마음으로 감상평을 남겨주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드립니다. 음악은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우리삶의 활력소요 치료제랍니다. 더우기 한국 가곡은 시와 선율이 어우러진 한국인의 정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곡 백년의 역사를 지닌 순수 가곡의 세계화도 활기차게 나아가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우리가곡을 먼저 뜨겁게 사랑할 때 진정한 세계화가 도래할 것입니다.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애청ㆍ애창해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셔서 저는 오늘도 한국가곡의 꽃씨를 뿌립니다♡ 소프라노 임청화
제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이 곡을 듣고 있자니 며칠 전 세상을 떠나신 이안삼선생님 생각에 눈물이 납니다. 우리에게 수 많은 명곡을 남기셨지만 가곡을 사랑하는 저는 선생님의 신작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런 비보를 접하니 안타까운 마음이 그치질 안씁니다. 부디 좋은 곳에서 영면하시기를 기도하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이렇게나마 전합니다.
내 마음 그 깊은 곳에 내 마음 그 깊은 곳에, 그리움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먹구름되어 내 마음 비구름되어,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 내리네. 아~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마음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그리움 그 깊은 곳에 그리움 그 깊은 곳에, 바람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열어보아도 내마음 닫아보아도,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 내리네, 아~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눈물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1) 내마음 그 깊은 곳에 내마음 그 깊은 곳에 그리움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먹구름 되어 내 마음 비구름 되어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내리네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눈물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2) 그리움 그 깊은 곳에 그리움 그 깊은 곳에 바람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열어 보아도 내 마음 닫아 보아도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내리네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눈물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엄마가 돌아 가셨어요.이노래만 들으면 엄마가 너무 보고 싶어요.너무 슬픈 노래입니다.
역시
임청아교수님
멋지십니다
이런목소리가지신분
참부럽네요
아름답습니다
임청화 선생님~~~ 목소리 넘 매력적입니다^^ 팬이에요!
감사합니다!
하늘의별이되신 이안삼 선생님이 많이 보고싶어지네요~~~
이 노래가 많은분들께 사랑받고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연주한 이현선생님의 목소리 참 매력적이죠~~^^
좋은마음으로 감상평을 남겨주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드립니다.
음악은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우리삶의 활력소요 치료제랍니다.
더우기 한국 가곡은 시와 선율이 어우러진 한국인의 정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곡 백년의 역사를 지닌 순수 가곡의 세계화도 활기차게 나아가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우리가곡을 먼저 뜨겁게 사랑할 때 진정한 세계화가 도래할 것입니다.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애청ㆍ애창해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셔서 저는 오늘도 한국가곡의 꽃씨를 뿌립니다♡
소프라노 임청화
영상으로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멋진 연주, 멋진 의상 ~~ 감사합니다.
너무 아름다운 우리 가곡 사랑 합니다 💕
임청화선생님
꽃씨,안개꽃당신 엄청 좋아하는
1인입니다.
우리가곡 많이많이 불러주셔요~
이안삼선생님 가곡은 다 좋아요
아 아름답다 아 슬프다
두 분의 음색 가사와 무척 잘 어울린다
예술이 이런 것이구나
감사 감사
제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이 곡을 듣고 있자니 며칠 전 세상을 떠나신 이안삼선생님 생각에 눈물이 납니다.
우리에게 수 많은 명곡을 남기셨지만 가곡을 사랑하는 저는 선생님의 신작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런 비보를 접하니 안타까운 마음이 그치질 안씁니다.
부디 좋은 곳에서 영면하시기를 기도하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이렇게나마 전합니다.
아..이안삼 선생님 별세라니요....휴우...삼가 명복을 빕니다.
이날 두 성악가가 환상의 연주를 했습니다. 이런 특별한 연주는 흔히 들을 수 있지 않습니다. 축복입니다.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혼성 이중창입니다. 아름다운 시에 더한 목소리는 가슴 깊이 파고드는 감동을
느끼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故이안삼선생님을 기념하며 두 분 의 화음을 잘 감상하였습니다~
화음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특히 먹구름속을 헤치고 올라오는 듯한
임청화님의 강력한 고음부분은
소름이 돋을 정도로 감동적입니다~~
큰 공감입니다
임청화 교수님
청아한 목소리가
고인이 남긴 뜻이
살아난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듣고 있습니다.
임청화 소프라노 너무 좋다. 이현 테너 물론이고
내 마음 그 깊은 곳에 내 마음 그 깊은 곳에, 그리움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먹구름되어 내 마음 비구름되어,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 내리네. 아~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마음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그리움 그 깊은 곳에 그리움 그 깊은 곳에, 바람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열어보아도 내마음 닫아보아도,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 내리네, 아~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눈물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자꾸자꾸 들어도 참 감미롭고 아름다운곡 입니다.^^
임청화님
이현님
아름다우신 화음 훌륭하십니다
앞으로좋은노래만이불러주세요~^^
1) 내마음 그 깊은 곳에
내마음 그 깊은 곳에
그리움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먹구름 되어
내 마음 비구름 되어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내리네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눈물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2) 그리움 그 깊은 곳에
그리움 그 깊은 곳에
바람만 남기고 떠나버린 그대여
내 마음 열어 보아도
내 마음 닫아 보아도
작은 가슴 적시며 흘러내리네
아 오늘도 그날처럼 비는 내리고
내 눈물 빗물되어 강물되어 흐르네.
아름다운 곡 고맙습니다
그리운 고향 김천이 눈에 선하네요
환상적입니다.
이 노래는 두분을 위해 탄생
된것 같습니다.
이 가곡은 두분의 화음을 기다
린듯 묻쳐있다 확~~
튀어 나온듯 합니다.
넘 훌륭 했습니다.
같은 노래도 이렇게 혼성이중창으로 부르니 너무 좋으네요. 너무 감동적이네요. 감사합니다!!!
I visited his song's monument stone at Sungjusan mountain in Boryong.
안정감있게 잘 부르십니다
Fantastic! !!!!!!!!!!!
보고 싶은
🇰🇷🇰🇷👍👍😇😇😇🙏🙏🙏🙏
好听
Today, Anhsam's 2nd death ceremony date, I have regretted not sharing wines in his teaching days at Kimchoen,
반주에 파묻혀서 이중창 노래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요.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와 성악이 split 으로 노음 하여 이중창 노래 volum에 맞춰 줘야 발란스가 맞아요. 미구 LA 국제음악선교회 녹음실.
어느 정도 타당한 지적이긴 하지만 그런 라우드한 오케스트라 배경으로도 탁월한 조화를 이루고 소리가 죽지 않은 듀엣을 오히려 더 평가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