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란게 폭발한다! 좋아요를 부르는 치앙마이 호텔 Best 10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1 лис 2024
- 태국 북부에 있는 치앙마이는 직항이 잇따라 취항하면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곳입니다.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선데이 마켓까지. 취향마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취향 저격하는 포인트가 도시 곳곳에 가득해요. 그만큼 예쁜 숙소들도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호텔 곳곳에 카메라만 비추면 포토스팟이 되는 인스타감성 가득한 치앙마이 호텔 베스트 10 알아볼게요.
1. 라야 헤리티지
▶가격확인하기 : bit.ly/3789z72
많은 분들에게 인생 호텔로 손꼽히는 라야 헤리티지 호텔입니다. 33개의 객실로 작은 호텔이지만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객실마다 담당 버틀러가 배정되어 투숙객과 소통하며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포근한 침대에 누워 초록빛이 가득한 밖을 감상하면 마음이 편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객실에는 무료 티 박스가 제공되고 매일 신선한 과일을 바구니에 채워주는 서비스도 매력적입니다. 조식도 그때그때 주문받아 만들어 제공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고요. 시내에서 떨어져 있지만 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나 그랩을 이용하면 크게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2. 타마린 빌리지 호텔
▶가격확인하기 : bit.ly/34VjOKt
타패 게이트 근처에 위치한 타마린 빌리지 호텔은 은은한 느낌의 태국 북부의 전통적인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올드시티의 시립 예술 문화 센터, 왓 치앙만 등의 관광명소가 도보로 이동 가능한데요. 아침에 여유롭게 관광지에서 산책을 즐기고 오후에는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쉬는 그런 여행도 좋을 것 같네요. 호텔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모닝 산책 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 액티비티도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3.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
▶가격확인하기 : bit.ly/34Q7Rpm
하나의 작은 마을을 콘셉트로 한 치앙마이 포 시즌스 리조트입니다. 시내와 자동차로 20분 떨어진 매림계곡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자연과 함께하며 에너지를 가득 채울 수 있는 곳이랍니다. 리조트 부지 가운데에 계단식 논을 중심으로 파빌리온, 빌라 등의 객실이 배치되어 있고요. 전문가의 개인 맞춤 웰니스 상담이 이뤄지고요. 그 밖에도 쿠킹클래스, 모내기 체험, 리조트 투어, 무에타이 클래스, 요가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99 더 헤리티지 호텔
▶가격확인하기 : bit.ly/2rrUoq2
블랙과 화이트의 배치로 모던함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99 더 헤리티지 호텔입니다. 올드타운에 있어 왓 체디 루앙, 선데이 마켓도 가까워요. 25개의 객실만 있는 아기자기한 호텔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아낌없는 무료 서비스가 감동적인데요. 로비에는 항상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과일과 간식이 있고 오후에는 로비와 수영장에서 무료 음료를 주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투숙객에게 주는 vip 쿠폰으로 가능한 무료 식사와 객실 내 미니바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5.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가격확인하기 : bit.ly/37b7Ldv
옛 영국 영사관 건물을 개조해 영국과 태국이 어우러진 디자인의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입니다.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에 위치하고 있지만 복잡한 시내와는 달리 자연을 풍경 삼아 조용히 휴식할 수 있어요. 전 객실에는 넓은 테라스가 갖춰져 있고요. 조식이 맛있기로도 유명해요. 핑강을 앞에 둔 34m의 긴 야외수영장이 있어 자연을 감상하면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6. 베란다 하이 리조트 치앙마이
▶가격확인하기 : bit.ly/361sFLW
베란다 하이 리조트 치앙마이는 도심에서 벗어나 산자락에 있는 리조트입니다. 체크인을 하는 순간부터 맑은 공기와 푸른 숲을 보며 한적하게 휴식을 하기에 그만입니다. 특히 빽빽한 숲 위에 떠있는 듯한 인피니티 풀은 인생 샷을 남기기에도 너무 좋은데요. 주변에 건물이 없어 전망을 감상하기에도 그만입니다.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조식도 맛있기로 유명하답니다.
7. 트리바나 클럽 치앙마이
▶가격확인하기 : bit.ly/363TvDm
호텔 곳곳이 사진 찍기 좋은 포토스팟인 트리바나 클럽 치앙마이 호텔입니다. 2018년 오픈한 곳으로 쾌적한 컨디션을 제공하고요. 화이트톤에 포인트 블랙과 민트 컬러의 포인트로 깔끔하지만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오후에는 애프터눈 티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룸이나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맛도 좋지만 너무 예쁘게 테이블이 차려지니 꼭 이용해보세요.
8. x2 치앙마이 리버사이드 리조트
▶가격확인하기 : bit.ly/2soZ3JV
핑강 인근에 위치한 5성급 부티크 호텔인 X2 치앙마이 리버사이드 리조트입니다. 치앙마이 전통 란나 스타일이 모던한 감각과 잘 어우러진 곳인데요. 100년 된 무성한 타마린 나무들이 있는 정원, 강변을 따라 만들어진 산책로 등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웰컴 드링크와 함께 체크인을 할 때 제공되는 웰컴 초콜릿에는 투숙객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첫인상을 좋게 하는데요. 채광이 환하게 들어오는 사면이 유리로 된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조식과 숲속에서 수영을 즐기는 것 같은 4층 루프탑 수영장 등 곳곳에 심쿵 포인트가 가득합니다.
9. 호텔 데 아티스트 핑 실루엣
▶가격확인하기 : bit.ly/2QmmZFE
짙은 블루 컬러와 그레이 톤으로 감각적인 호텔 데 아티스트 핑실루엣 이에요. 모던 차이니즈 스타일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객실에 있는 발코니는 널찍하고 바깥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특히 주문식으로 제공되는 조식의 퀄리티가 좋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객실의 미니바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오후에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는 1층의 카페나 정원의 피크닉 테이블에서 즐겨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0. 더 바리소텔 바이 더 바리스트로
▶가격확인하기 : bit.ly/2sZdBQv
화이트와 나무로 꾸며진 킨포크 스타일의 더 바리소텔 바이 더 바리스트로입니다. 1층에 예쁜 카페가 운영되고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조식과 커피가 너무 맛있다는 투숙객들의 추천이 이어집니다. 남민해민에 있어 마야몰이 가깝고 주변에 맛집과 카페가 많이 있고요. 단 2개의 객실만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3층과 4층, 한 층에 한 개의 객실만이 있어 그만큼 넓고 조용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숙소 #치앙마이부티크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