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 위스키 맥켈란12년 셰리오크는 15년 셰리위스키를 넘어설 수 있을까(글렌알라키,글렌드로낙,글렌파클라스,맥캘란)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12년급 엔트리 위스키들의 재고가 쌓이고 있는 와중에
맥캘란 12년 셰리오크는 여전히 인기가 많아서
오픈런을 해야만 구입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미 오픈런 가격이 14만원에 육박한 지금 시점에
15년 셰리위스키의 가격에 터치를 하려는데요.
과연 이 위스키의 맛은 15년을 넘어설지 직접 비교 테이스팅 해보았습니다.
#맥켈란 #와인고인물 #셰리
적절한 타이밍에 궁금했던 내용을 다룬 영상. 엄지척 드립니다!
요즘 스페니쉬나 프렌치 오크는 따로 표시해서 유러피안이라 하면 헝가리 러시아 북유럽 쪽 참나무도 많다고하더라고요~
잘보고있어요^^
재밌게 보고 가요~ Cheers 🍻
요즘 우리형 잘안나오네 10만가즈아!!!
셰리는 항상 옳지만, 좋은 위스키는 많다🫶 좋은리뷰 감사해용
쉐리캐가 맛은 있는데 개인적으론 좀 단조롭고 맛이 물려서 요즘은 버번캐나 버번+쉐리에 손이 많이감. 그래도 맥은 맥이다
어릴때 아무것도 모를때 로얄살루트21년,블루라벨 얼음에 탄산수 타먹고 막 그러다가요....지금 맥켈란12쉐리 첨으로 니트로 접해보는데요.위스키에 완전 빠졌습니다.맥12쉐리를 무슨 맛으로 비유하나요? 참고로 신형인거 같습니다...비슷한 계열 한번 추천 부탁드립니다. 가격이나 구하기 힘듬..이런거 상관없습니다.
Michel Couvreur 프랑스산 위스키 시험평 부탁드립니다. 원액은 영국에서 수입해서 프랑스에서 숙성한다고 합니다. 구하기는 어렵지만 맛이 맥켈란 올드바틀 맛 난다네요...^^
Michel Couvreur Blossoming Old Shereed 가 그렇게 맛나다는데 구하기가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12년 마실 술들 너무 많아요...맥캘란 이제 손절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뭐가 더 맛있다고 얘기할 순 없지만.... 맥캘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맛은 다른 쉐리위스키로는 대체할 수 없으니 여전히 인기가 많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행님 요즘 왜이래 뜸하십니까~ 한잔묵으면서 이바구좀 까고 해주이소~
탐듀도 좋더라구요... 엄청 부드럽고...
멕켈란 12년 셰리는 위스키 입문자들이 7만원~8만원에 마셔볼만 하지만 그 이상은 절대 노우ㅎㅎ 향만 좋은 맹물 같은 넘..
10만에 글렌파클라스 105 마시는게 훨 좋음
위스키의 호불호는 개인의 맛과 취향차이기 때문에 정답은 없다라 생각하지만, 사람들이 맥12셰리를 찾는 이유는 여전히 명품에 대한 허염심에 그나마 엔트리급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라 생각되네요.
만약 맥12셰리가 가격인상으로 다른 브랜드, 특히 드로낙15 파클라스15와 가격이 같아진다면 전혀 절대 사먹을 만한 가치와 이유가 없습니다.
이미 파클15가 비슷한 가격이라
맥12 셰리는 예전에 두병 정도 사서 마신 후 쳐다도 안보는데, 가격 또 쳐올리면 드로낙15 먹으면 됩니다.ㅎ
쉐리든 더블이든 지금 몇 병 사서 지하실에 처박아두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10년이나 20년 뒤쯤 꺼내면 올드보틀로서의 값어치는 있을 듯.
1빠
이 분 영상은... 정말 이상하게... 별로인데 가끔식 찾아와서 보게 되네...
마치 그런느낌... 똥꼬 냄새가 고약하다는걸 알아. 그런데 다시 맡아보고 싶은 그런 느낌이랄까?
참 이해할 수가 없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