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로마의 휴일' 깜짝 등장한 한소영, 임창정이 극찬한 미모의 여배우?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9 лют 2025
- 배우 한소영이 '로마의 휴일' 제작보고회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화 '로마의 휴일'(감독 이덕희) 제작보고회가 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 이덕희 감독을 비롯해 주연 배우 임창정, 공형진, 정상훈이 참석했다.
이날 임창정은 "정상훈이 파트너로 나오는 여배우가 다 찍고 편집을 해보니 주인공이었다. 연기를 너무 잘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창정은 "어제 포장마차에서 우연히 그 배우를 만났다. 실연 당해서 술 한 잔하고 있었는데 제작사 측에서 안불러서 제작보고회도 못간다고 말하더라"라며, "구경이라도 와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에 실제 주인공인 배우 한소영이 제작보고회 현장에 깜짝 등장한 것. 거기에 돋보이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시선을 끌었다. 현장에 있던 세 배우는 연신 "작정하고 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로마의 휴일'은 진한 우정을 자랑하는 엉뚱 삼총사인 츤데레 리더 인한(임창정), 뇌순남 형제인 큰형 기주(공형진)와 막내 두민(정상훈)이 인생역전을 위해 현금수송 차량을 털다가 경찰에 쫓겨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에 숨게 되면서 벌어지는 인질극을 그린 코미디다. 오는 30일 개봉 예정.
최민석 기자 yullire@viva100.com
아니 제작발표회에 여자주인공을 안부르는건 무슨 경우냐
한소영님 핫해라!떠랏 영화보면서 많이 웃고 인간미 감동스토리에 짠했습니다 ㅜㅜ
이분은 현재 구독자 415만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투버가 되셨습니다.
지금 940만ㅋㅋ
지금 1130만
아무리 신인이라고 해도 기회생겨서 한번이라도 공석에서 얼굴 비추려고 애쓴사람한테 '과하다' '깐느가는줄알았다' '메이크업 잘먹었네' 이런말 하는거 듣기 거북함. 쏘영님 유튜브 구독자여서 자주 영상보는데 볼때마다 이 영상 생각나서 마음이 아픔. 사회자는 뭐야. '이제 끝났으니까 집에가세요 방황하지마시구'?? 진짜 다같이 예의 없기로 작정한거냐. 그리고 소영님이 포차에 간 이유가 실연당해서라는데 선배이고 불러준거면 그런거 공석에서 까발리면서 웃어도 되는거냐. 소영님 입장에서는 속상해서 간걸텐데..;; 진짜 매너없다 다들
소영이 짝사랑하냐?
임창정님이랑 다른분들이 소영님 무명일때 띄워주려고 연출을 했다고는 생각 안해보셨나요? ㅎㅎㅎ 저거 백프로 연출임. 제작사, 홍보할때 저런거.. 절대 배우들 마음대로 못해요. 그나저나 지금은 저 중 최고 스타임. 400만 유튜버.. 그것도 전세계 팬들을 골고루 확보한 ^^ 역시... 노력하는 사람에겐 항상 멋진 기회가 오는듯 해요.
Moka Pot 최고스타는 아니죠ㅋㅋㅋ 솔직히 명예나 돈이나 이것저것 다 봐도 임창정이 있는데 그건 아닌것 같아요
@@일반인-i4p 명예는 몰라도... 돈은... 최고일듯 ^^;
Moka Pot 돈은 상당히 벌겠죠 400만이면
이분 그 유튜버 쏘영님아님?
맞아요
이분 꼭두각시 라는 영화에도 나오심
그여자가이여자에요?
I Love Ssoyoung
징짜 마르셨당 이쁘시다
김태희보인다
SSOYOUNG I LOVE YOU
창정이 나대는거 졸라보기 않조타!
쏘영님 ㅋㅋㅋ취두부
구미호다..ㅎㅎㅎ
쏘영이에요? 소영이에요?
잉?쏘영
무지이쁘다
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