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озмір відео: 1280 X 720853 X 480640 X 360
Показувати елементи керування програвачем
Автоматичне відтворення
Автоповтор
말씀을 모르니 하나님을 모르는 대한민국의 목사와 종교꾼들이여지금은 길갈로도 벧엘로도 가지말라고 하신 때임을 모르는 배도자들이여머리를 풀고 마음을 찢고 회개하라!가나안의 죄가 가득찰 때까지 기다리시는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에도 그리하시는 것이 깨달아지지 않는가?
차별 금지 법이 악법이라는 것은 저도 압니다. 그러나 과연 예수 님이라면, 과연 바울이라면 성도들을 동원해서 로마제국의 악법 철폐를 주장하는 집회를 했을까? 깊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적은 세상이 아니라 우리 자신입니다. 그것이 예수님과 바울이 그토록 개인의 회개와 성찰을 요구한 이유입니다.
말씀을 모르니 하나님을 모르는 대한민국의 목사와 종교꾼들이여
지금은 길갈로도 벧엘로도 가지말라고 하신 때임을 모르는 배도자들이여
머리를 풀고 마음을 찢고 회개하라!
가나안의 죄가 가득찰 때까지 기다리시는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에도 그리하시는 것이 깨달아지지 않는가?
차별 금지 법이 악법이라는 것은 저도 압니다. 그러나 과연 예수 님이라면, 과연 바울이라면 성도들을 동원해서 로마제국의 악법 철폐를 주장하는 집회를 했을까? 깊이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적은 세상이 아니라 우리 자신입니다. 그것이 예수님과 바울이 그토록 개인의 회개와 성찰을 요구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