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당 대표 송영길-우원식-홍영표 3파전 확정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4 вер 2024
  •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예비경선 결과, 송영길·우원식·홍영표 의원으로 최종 후보가 압축됐습니다.
    어제 오후 발표된 예비경선 결과를 보면, 온라인으로 진행된 470명의 선거인단 투표에서 원외 인사였던 20대 청년 후보인 정한도 용인시의회 의원이 낙마하고, 송영길·우원식·홍영표 의원이 당대표 최종 후보로 확정됐습니다. 당내 방침에 따라 득표수와 순위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예비경선 정견 발표에서 후보들은 각자 자신이 이끌 민주당의 미래를 설명했습니다. 한목소리로 쇄신과 혁신을 강조했지만, 방법론에서는 차이를 보였습니다.
    송영길 후보는 민주당의 이름만 빼고 다 바꿔야 한다며 "실질적 성과가 나오는 유능한 개혁을 실천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우원식 후보는 "당의 중심 과제를 국민의 삶에 맞추는 민생으로 혁신해야 한다"며 민생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홍영표 후보는 "원칙 없는 변화는 분열과 패배의 길"이라며 "검찰개혁과 언론개혁 등을 중단 없이 해내겠다"고 제시했습니다.
    예비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가 된 송영길·우원식·홍영표 의원은 이제 다음 달 2일 열리는 전당대회까지 당심을 얻기 위한 경쟁에 돌입합니다. 20일부터는 지역 순회 합동 연설회를 하고, 중간중간 지역별 방송 토론회를 통해 표심 잡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뉴스토마토 조문식입니다.
    #송영길#우원식#홍영표#민주당#전당대회#토론회#선거#당대표#예비경선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토마토
    newstomato.com
    페이스북
    / newstomatono1
    트위터
    / newstomato_

КОМЕНТАРІ • 1

  • @janek5499
    @janek5499 3 роки тому

    송영길 의원님!!!
    혼이 담긴 연설, 잘 보았습니다!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