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은 마음에 새겨지는 주홍글씨 같아서 시간이 지나도 완전히 지워지지 않고, 가끔 몰래 꺼내보게 되는 나만의 이야기가 됩니다. 가을이 깊어가는 이 순간, 그리운 사람을 떠올리며 잠시 옛 추억에 잠기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 기억들이 우리를 더 성장시키고, 현재의 삶을 더욱 소중히 여기게 만들어주니까요. 하지만 추억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마세요. 잠시 회상하고 나면, 다시 현실로 돌아와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는 그 특별한 이야기, 언제나 여러분을 더 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거예요. 함께 음악으로 위로받고, 새로운 희망을 품어봅니다.. 💖🍂
이별은 마음에 새겨지는 주홍글씨 같아서 시간이 지나도 완전히 지워지지 않고, 가끔 몰래 꺼내보게 되는 나만의 이야기가 됩니다.
가을이 깊어가는 이 순간, 그리운 사람을 떠올리며 잠시 옛 추억에 잠기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 기억들이 우리를 더 성장시키고, 현재의 삶을 더욱 소중히 여기게 만들어주니까요.
하지만 추억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마세요. 잠시 회상하고 나면, 다시 현실로 돌아와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는 그 특별한 이야기, 언제나 여러분을 더 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거예요. 함께 음악으로 위로받고, 새로운 희망을 품어봅니다.. 💖🍂
가슴이 뭉클뭉클
옛 연애 감정이 떠오름니다❤❤❤
@콜라-w6s6p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