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니엔스입니다. 저는 고양이를 10년 이상 키워온 애묘인이자 현재 국제 고양이 협회 CFA의 노르웨이 숲 고양이 브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오래전부터 기록해왔습니다. 영상 속의 아기 고양이는 2019년 12월 30일에 태어난 아이입니다. 해당 영상이 촬영된 시점은 생후 1주일 정도 되던 날입니다. 영상 속의 아이는 8남매 중 가장 약하고 가장 작게 태어났습니다. 외출 후 돌아왔을 때 아기 고양이는 산실 구석 부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산실을 따뜻하게 해주려고 깔아둔 두꺼운 담요를 어미 고양이가 이리저리 파헤쳐 놓았고 새끼는 구석에 혼자 고립되어 어미 품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시간이 흘렀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가 발견했을 당시에는 움직임이 전혀 없고 몸이 매우 차가웠습니다. 그러나 사후에 발생되는 몸이 딱딱하게 경직되는 현상은 아직 없었습니다. 저는 혹시나 아이를 살릴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여 당시에 떠오르는 방법으로 응급처치를 하였습니다. 고양이가 다시 살아난다는 확신은 없었지만 추후에 저의 대처가 잘 된 것인지 수의사를 통해 확인하고자 본 영상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 10분 정도 지났을 무렵 저는 아이가 살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끝까지 아이를 살리기 위한 노력을 하였습니다. 본 영상을 유튜브에 올릴 생각은 없었으나 혹시나 비슷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이 영상 속의 경험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어 올립니다. 영상 속의 주인공 `기적이`는 이후에도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건강하게 잘 성장하였습니다. 최근에는 기적이의 정밀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를 통해 기적이에게 선천적인 불편함이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 업로드된 영상들을 확인하시면 기적이와 관련된 이야기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 영상을 보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상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인터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인플루언서닷컴 인터뷰 영상 ua-cam.com/video/-jpkzHJF6qY/v-deo.html) 기적처럼 다시 살아난 아기 고양이는 이후에도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현재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채널의 '재생목록-기적의 고양이'에 가시면 아기 고양이의 이후 이야기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ua-cam.com/play/PLOPOXguS4YwQHAYr4h7sYy17npkFdoqSn.html
Are you a veterinarian? How did you know how to do this? You are a truly beautiful man and this was deeply moving especially in the time of COVID - animal lives like human ones are precious.
피니엔스님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얼마전에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됐는데 보면서 진짜 저렇게하면 살아나나? 신기하다 하면서 계속 봤는데 저도 고양이 브리더다보니 영상 본 후 며칠뒤에 저희집에 새로운 아기냥이들이 세마리 태어났는데 그중 두번째아가가 이 영상에 이 아이보다 더 심하게 아예 창백하게 뱃속에서부터 죽은아가처럼 태어났어요ㅠㅠ 그전에는 이런 창백한 아가가 태어나면 뱃속에서부터 죽었나보다 불쌍해하기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피니엔스님 영상에서 아기고양이 살린 과정이 떠올라서 저도 그 핏기하나없는 창백한 아기고양이에게.. 심장이 안뛰는것같기도 한 미동도없는 그 아기고양이에게 입김도 계속 불어주고 심폐소생술도 계속해주고 인공호흡도 해주면서 시간 재보진않았는데 꽤 오래 피니엔스님 영상 떠올리면서 포기하지않고 계속 해줬더니 미약하게 숨을 천천히 쉬더니 지금은 태어난지 이제 5일됐는데 엄마고양이 젖먹으면서 너무 건강하게 통통하게 잘자라고있어요..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피니엔스님이 이 영상을 올려주셔서 하마터면 죽은줄알고 포기할뻔한 아기고양이가 건강하게 살아나서 진짜 피니엔스님은 또 하나의 생명을 살린 생명의 은인이예요ㅠㅠㅠ 앞으로도 이 영상 항상 떠올리면서 창백하게 태어나는 심장박동도 안느껴지는 아이가 또 나온다면 그때도 포기하지않고 살릴거예요!! ㅠㅠ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죽을 힘을 다하서라도 살리겠다는 피니엔스님의 의지가 닿아 축복이 내려진 듯 합니다.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할 것 같아도 자신을 도와주는 어떠한 존재가 단 한개라도 옆에 있을 것이라고 희망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누군가를 구하기 위해 30분 모든 순간 동안 진심을 다하기는 어려운 바, 피니엔스님의 생명윤리 정신을 많은 사람들이 본받고 실천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의지와 희망을 불어 넣어 주어 작은 하나의 아기고양이를 살리신 피니엔스님께 박수를 보내고, 많은 사람들이 작은 하나하나의 정성이 쌓여 그저 축복과 기적, 배려심과 희생정신, 그리고 희망을 가지려는 마음이 모든 사람에게 퍼져 나갔음을 바랄 따름입니다.
이 작고 작은 자그마한 새끼고양이를 30분동안 심폐소생술을 했다니.. 힘들었을 텐데요.. 고맙습니다..ㅜㅜ감사합니다..ㅜ!! 우리 새끼고양이 가 두마리가 무지개 다리로.. 더워서 죽은건지 코로나인지.. 갓 태어난 새끼고양이도 코로나가 걸릴수있나요?.. 한마리는 죽은지..오래되었는지 부풀어 있었답니다. 보면서 20번 넘게 운것 같아요.. 또다시 한번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죽은고양이를 사람들이 묻어주다도 않고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피디앤스님은 포기하지않고 열심히 아기고양이를 구해냈습니다.. 구독 좋아요.. 누를게요 늦게보아서 죄송해요 기적이.. 많이 컷네요..안녕히게세요..
Você, é uma criatura abençoado ,você é o cara . Quanto amor e consideração por uma, criaturinha tão pequenina . Estou muito ...feliz ☺ por ter conseguido ressuscitar um bichinho tão indefeso meu DEUS , fiquei na torcida até o fim . São 1: e 36 da madrugada, agora vou dormir muitoooooo feliz ,e você é abençoado pelo criador dos animais e de todos nós, DEUS. AMÉM . PARABÉNS. Amo 🐱. Gatos.
영상에서 보이는 고양이처럼 마사지로 다시 숨을쉬게 할려면 최대 30분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30분안에 살아나지 않는다면 가망이 없다고 보심 되구요... 영상에서 15분만에 꺠어났다면 적절한 시간에 꺠어났네요... 다만 3일동안 집중관리가 필요하고...3개월안에 별 이상 없다면 안심하셔두됩니다. 숨이 잠시 멎은 상태에서 올수있는 뇌질환이나...호흡기, 등은 추후에 나타날수 있는 문제점들이 3개월안에 나타날수도 있거든요. 저도 새끼 고양이 여러마리 심폐소생술로 살려봤구요 제일 오래 걸렸던게 32분이었던 것 같네요.. 강아지는 고양이와달리 심폐소생술시 마사지의 손위치가 조금 다르니 말로 설명이 조금 어려워서... 영상이나 이런데서 찾아보시면...아마도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집에 전기난로 같은게 있다면 난로 옆에서 마사지 해주시면 좋아요.. 아무래도 심장이 일시적으로 멈추면 체온이 내려가기때문에
1년전과 6년전 떠나보낸 아이들이 그 30분을 넘겨버려서 못 살았습니다.. 게다가 1년전 보낸 애기는 계속 살려내도 심정지와 발작이 계속 오더라구요 10분간격으로요.. 그 때가 생각나네요 결국은 마지막에 심정지 후 못살더라구요 펑펑 울었습니다 ㅎ 본가가 기와집인데 뒷마당에 묻어줬고 6년전에 간 애기는 집에서 멀리 있는 이쁜 평원있는 인적 드문 곳에 묻어줬습니다 술도 먹었고 오늘따라 비도 오고 많이 생각나네요
아이가 생고기 먹는 영상을 보고 너무 작은 아이인데다가 이름이 기적이라길래 뭔가 사연이 있겠구나싶어 찿아왔어요.역시나 어렵게 구한 생명이였네요.정말 위대한일을 해내셨네요.그만큼 더 애틋하고 사랑스러우셔서 많이 아껴주시는 모습에 눈물이 나네요.앞으로도 이쁘게 커갈 기적이 계속 보러 올께요.좋은일만 함께 하시길
이런일이 또 생기면 안되겠지만 혹시라도 이런일이 있으면.. 마사지 하면서 페트병을 절반 잘라서 자른면을 머리에 씌우고 뚜껑부분에 입을대고 후후 불어 인공호흡도 같이 해주시면 온기랑 호흡도 더 잘 전달될거예요..! 그나저나 외투도 못벗고 정신없이 마사지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예쁜 블루의 다음 편도 기대해~~ 요^^;
조회수 목적으로 시선끌기를 위해서 가식떠는 거라고 분탕질 치러 오실 분들깨 묻습니다. 입김을 지속적으로 30여분동안 불어주면서 작달막한 물체를 손에 올려놓고 계속 문지르고 주물러주는 일이 과연 가식에서 나올 수 있는 일일까요. 폐활량이 별로 좋지 않은 분들은 머리가 핑 돌수도 있고, 손 쪽도 움직임이 제약되어 땡기고 아플 수도 있습니다. 돈을 목적으로 하는 악덕 브리더였다면 새끼 한마리 죽은 것 쯤은 없던 일로 치고 조용히 넘어가거나 조금 해보고 금세 포기하거나 했겠죠. 하지만 그러지 않으셨습니다. 실날같은 희망에 걸고 끝임없이 노력하신 결과 하나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겁니다. 그리고 그 기쁨을 모두와 공유하고자 이렇게 영상을 올리신 거고요. 죽어가는 생명을 살려내는 기적같은 일을 해내신 분께 가식이니 뭐니 하는 악담이나 늘어놓으실 바에는 컴/폰 끄고 이부자리에 누워서 본인의 추악함을 곱씹어보시는 게 더 건설적일 겁니다. 끝으로 기적을 직접 체현하신 피니엔스님께 정말 고생하셨고 앞으로도 고양이들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저는 설마하며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저렇게 정성으로 다시살아날수있다는것을 배웠습니다.. 너무 멋지시고.. 그런 의지를가지고 계셨던것도 본받고싶고 대단하세요.. 저라면 죽었겠지 죽었는데 어쩔수없지 라며 살리지 못했을껍니다 하지만 피니엔스님은 중간중간 "넌 살수있어"라는 의지를 가지고 계속 살리려고노력한것도 너무 감동적입니다.. 저라면 아까말했듯이 그냥 그랬겠지만 피니엔스님처럼 노력과 희망이있다면 하나의 생명을살릴수 있다는것을 알고갑니다.. 한생명을 살려주셔셔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저 하나의 작은생명의 아이가 저는 조금이라도 움직인다면 그냥 다른 따뜻한데 나두고 할일을했을껍니다..하지만 피니엔스님은 움직임이 적기때문에 계속 춥지않게,따뜻하게 어루어 만줘주셨습니다 피니엔스님은 "하나의 생명을 살린 영웅입니다..:)"진짜 본받고싶습니다..최고에요..👍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다른 유튜버분 영상에서도 이렇게 심폐소생술로 새끼강아지(고양이 아님) 살리는 걸 본 적 있는데, 그 분 강아지는 그래도 크기도 그런대로 컸었고, 조금씩 움직이던 강아지를 살려냈다면, 이 분은 거의 뭐 요단강 저 편에서 인사하고 있는 고양이를 강제로 가서 빼오신 수준의 영상이네요; 진짜 감탄밖에 안 나옵니다... ㄷㄷ 아무튼 귀중한 영상 감사합니다..!
주작이라고 하는 분들 꺼져가는 새 생명을 살려보신 적이나 있습니까? 저는 발작하는 새끼 고양이를 심정지 5번하는걸 살리다가 더이상의 가망이 없다는걸 알고 펑펑 울면서 보낸 사람입니다. 더 해봤자 최소 장애묘로 살테고 또한 살리고자 하는 내 욕심이 되려 이 작은 생명에게 고통일 뿐이라고 생각되서 어쩔 수 없이 놓아줬습니다. 지금은 그것 마저도 후회하고 있습니다. 내 능력 밖의 일임에도 지쳐서 탈진할때까지 살려본적이나 있습니까? 제 능력이 닿지 않아 어쩔수 없이 보낼 수 밖에 없는 감정 느껴보신 적 있습니까? 그래본 적도 없는 당신들은 거짓을 논할 자격이 없습니다. 방구석에 앉아서 진실거짓놀음 하면서 히히덕 거리며 남의 정신과 생명을 갉아먹는 당신들이 정말 나쁜 사람들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고 나서지 마세요. 좀. 생명을 가볍게 생각하는 당신들이 문제인거지. 물론 새끼고양이 한마리가지고 이렇게 생색내는 것도 이상하지만 그것뿐만이 아니라는 것만 알아줬으면 합니다. 그걸로만 생색내는 게 아니란 말입니다. 아시겠어요?
동물이지만 심폐소생술이 이렇게 중요하다는 알려주는 영상이네요. 저도 군대에서 심폐소생술을 배우고 안까먹으려고 심폐소생술 하는 방법이 적혀 있는 작은 설명서(?)를 항상 들고 다닙니다. 다른 건 몰라도 심폐소생술은 누구나 할수 있는 최고의 의료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 이상한 심폐소생술 말고 제대로 된 심폐소생술을 꼭 숙지 했음 좋겠네요.
Thank you kind hearted man for saving the baby kittens life. I truly appreciate what you have done for the baby kitten. God bless you and keep you. You are so loving and caring. Best wishes to you.
The weakest will always grow up to be the strongest and be the most loveable cat. I had to raise a kitten like this and he grew up never wanting me to go away from him. You are a savior!
Indeed there is a special bond between any animal and yourself if you nuture them through a bad time of their life. I have a cat now that was a clumsy fellow when he was a baby and a "toddler". He got himself into life threatening situations twice and I had to rescue him both times. He's a big boy now, but still a special buddy.
아이고..새끼고양이가 숨도 안 쉬고 싸늘하게 축 늘어져있는 모습이 어찌나 안쓰러운지..보는 내내 눈물 고인 채로 심장 졸이면서 봤습니다 ㅠㅠ 그래도 피니엔스님이 30분 동안 정성스레 심폐소생술 해주시고 따뜻하게 해주신 덕에 냥이가 다시 살아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ㅠㅠ 마음이 정말 따뜻해집니다!!
정말 진짜 영상이 주작 또는 돈을 목적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정말 만약에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새끼 고양이가 거의 죽어간다면 정말 가만히 냅둘건가요? 병원에 데리고 간다해도 병원에 가는동안 저렇게 해주면 더욱 생명을 살릴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 지지 않을까요? 이 영상을 봄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작은 고양이의 생명을 살릴수 있을것이라 믿습니다 그리고 작은 생명을 살려주신 피니엔스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피니엔스입니다. 저는 고양이를 10년 이상 키워온 애묘인이자 현재 국제 고양이 협회 CFA의 노르웨이 숲 고양이 브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오래전부터 기록해왔습니다. 영상 속의 아기 고양이는 2019년 12월 30일에 태어난 아이입니다. 해당 영상이 촬영된 시점은 생후 1주일 정도 되던 날입니다. 영상 속의 아이는 8남매 중 가장 약하고 가장 작게 태어났습니다. 외출 후 돌아왔을 때 아기 고양이는 산실 구석 부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산실을 따뜻하게 해주려고 깔아둔 두꺼운 담요를 어미 고양이가 이리저리 파헤쳐 놓았고 새끼는 구석에 혼자 고립되어 어미 품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시간이 흘렀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가 발견했을 당시에는 움직임이 전혀 없고 몸이 매우 차가웠습니다. 그러나 사후에 발생되는 몸이 딱딱하게 경직되는 현상은 아직 없었습니다. 저는 혹시나 아이를 살릴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여 당시에 떠오르는 방법으로 응급처치를 하였습니다. 고양이가 다시 살아난다는 확신은 없었지만 추후에 저의 대처가 잘 된 것인지 수의사를 통해 확인하고자 본 영상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 10분 정도 지났을 무렵 저는 아이가 살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끝까지 아이를 살리기 위한 노력을 하였습니다. 본 영상을 유튜브에 올릴 생각은 없었으나 혹시나 비슷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이 영상 속의 경험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어 올립니다.
영상 속의 주인공 `기적이`는 이후에도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건강하게 잘 성장하였습니다. 최근에는 기적이의 정밀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를 통해 기적이에게 선천적인 불편함이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 업로드된 영상들을 확인하시면 기적이와 관련된 이야기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 영상을 보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상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인터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인플루언서닷컴 인터뷰 영상 ua-cam.com/video/-jpkzHJF6qY/v-deo.html)
기적처럼 다시 살아난 아기 고양이는 이후에도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현재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채널의 '재생목록-기적의 고양이'에 가시면 아기 고양이의 이후 이야기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ua-cam.com/play/PLOPOXguS4YwQHAYr4h7sYy17npkFdoqSn.html
عمل عظيم سيدي، شكرا جزيلا لك 👍👍❤❤🙏🙏.
곤니찌와
그래두살려야한다는생명이기에같이살아가야할존재입니당
애기가그래두살아나서고맙다는말밖에안나오네요기적이에요
Are you a veterinarian? How did you know how to do this? You are a truly beautiful man and this was deeply moving especially in the time of COVID - animal lives like human ones are precious.
마지막에 삐약하고 내는 울음소리가 이리도 고맙고 감동적이다니요..살아줘서 고맙고, 살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영상은 기적의 영상이예요. 고맙습니다.
Ну давай малыш живи.
또보고~또보아도~감동감동~당신은천사입니다 ~
피니엔스님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얼마전에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됐는데
보면서 진짜 저렇게하면 살아나나? 신기하다 하면서 계속 봤는데 저도 고양이 브리더다보니
영상 본 후 며칠뒤에 저희집에 새로운 아기냥이들이 세마리 태어났는데 그중 두번째아가가 이 영상에 이 아이보다 더 심하게 아예 창백하게 뱃속에서부터 죽은아가처럼 태어났어요ㅠㅠ 그전에는 이런 창백한 아가가 태어나면 뱃속에서부터 죽었나보다 불쌍해하기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피니엔스님 영상에서 아기고양이 살린 과정이 떠올라서 저도 그 핏기하나없는 창백한 아기고양이에게.. 심장이 안뛰는것같기도 한 미동도없는 그 아기고양이에게 입김도 계속 불어주고 심폐소생술도 계속해주고 인공호흡도 해주면서 시간 재보진않았는데 꽤 오래 피니엔스님 영상 떠올리면서 포기하지않고 계속 해줬더니 미약하게 숨을 천천히 쉬더니 지금은 태어난지 이제 5일됐는데 엄마고양이 젖먹으면서 너무 건강하게 통통하게 잘자라고있어요..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피니엔스님이 이 영상을 올려주셔서 하마터면 죽은줄알고 포기할뻔한 아기고양이가 건강하게 살아나서 진짜 피니엔스님은 또 하나의 생명을 살린 생명의 은인이예요ㅠㅠㅠ 앞으로도 이 영상 항상 떠올리면서 창백하게 태어나는 심장박동도 안느껴지는 아이가 또 나온다면 그때도 포기하지않고 살릴거예요!! ㅠㅠ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 정말 놀랍네요. 잘 하셨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ㅠㅠ대박..ㅠ
살아서 다행이다...ㅠㅠ
와.. 앞으로는 창백한 아이가 안 나오고 모두 건강하게 태어나기를 바래요 ㅜㅜ
@@ofCats 저희집도냥이를키우는데 감사드려요
감사해요ㅠ~ㅠ
감동적입니다
CPR을 잘 하셨습니다
손바닥의 따듯한 온기가
아기 고양이몸에 전해져
혈액을 돌게 하고 체온을
올라가게 했던거에요
고양이는 따뜻한거 좋아하죠
사실에도 따뜻하게 해주셨을테지만
어쩌다가 구석으로가서..ㅠ
수고많으셨어요 아가 이쁘게 키우세요
지나다가 감동안고 갑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고 물러갑니다
피집사 라이브 방송 보고 기적의 고양이 영상 보러왔어요.
기적이가 기적적으로 살아 난 것은 피니엔스 님의 사랑과 간절함 덕분입니다.
저렇게 한것도 진짜 대박인거다..평범한 사람들은 그냥 묻을수도 있을것인데 끝까지 저러는건 진짜 냥이아빠다..
하일렌 ㅇㅈ💗💗
(끄덕끄덕)
아기는체온떨어지면죽드라구요.드라이기로따뜻하게해주면빨리살아날텐데 아가야꼭살아나라 저렇게정성드리는데.
ㅇㅈ!!!
저도 이 영상보고 아기고양이 살렸어요!! ㅠㅠㅠ
죽을 힘을 다하서라도 살리겠다는 피니엔스님의 의지가 닿아 축복이 내려진 듯 합니다.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할 것 같아도 자신을 도와주는 어떠한 존재가 단 한개라도 옆에 있을 것이라고 희망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누군가를 구하기 위해 30분 모든 순간 동안 진심을 다하기는 어려운 바, 피니엔스님의 생명윤리 정신을 많은 사람들이 본받고 실천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의지와 희망을
불어 넣어 주어 작은 하나의 아기고양이를 살리신 피니엔스님께 박수를 보내고, 많은 사람들이 작은 하나하나의 정성이 쌓여 그저 축복과 기적, 배려심과 희생정신, 그리고 희망을 가지려는 마음이 모든 사람에게 퍼져 나갔음을 바랄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
@@ofCats 신께서 기적을 내려주신것 같아요!고양이가 살아서 다행이예요..ㅠㅠ
@@ofCats 새 생명을살릴수있는축복을받은걸거에요!기적의축복😇
출산한지 얼마되지않는 아기 냥이들은 자칫 시선을 뺏기면..엄마에게서 떨어져 쉽게 채온이 뺏깁니다!!!그래서 항상 주시해야 됩니다!!!어느정도 자라서 눈을 뜨고 자력으로 기어다닐때까지는 꼭 잘~살펴야됩니다!!!첫 출산인 미숙한 엄마냥이들이 실수나 수유후 힘이 빠져있을때 떨어져있는 아기냥이들을 전부 챙기기 어렵기 때문입니다!!!너무나~기적같은 영상이라~! 정말~보는내내..맘조리며 봤습니다~!아~~~!!!정말~수고 하셨습니다~!!!!^^
So true❤
기적이 살리느라 수고하셨어요 저도 강쥐 새끼 출산한줄모르고 뒤늦게 알았을때 차갑게 죽어있었어요 늦게였지만 기적이처럼 소생술이라도 해보고했으면 좋았지않았을까 후회가되네요
저도 새벽에 저렇게 사후경직이 안온 별이 새끼가 한마리 있었는데 계속 저렇게 했었으면 살렸었을건데.. 너무 빨리 포기한 제가 너무 후회스럽네요..
그리고 영상속 애기가 살아서 너무 다행이에요ㅠ미세하게 숨쉬고 움직이는거 볼때 울컥했어요ㅠ
저도요ㅠㅠ살아서다행
저도요
저두요~~^ 수고 하셨어요~~한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 하시는 그마음은 ~~정말 감동입니다
힘내세요. 하늘에서 행복할거에요.
저두여 이거 진작에봐쓰면 그냥 포기하지않았을껀데 눈물이나네요
'아가야 일어나라 일어나'를 마음속으로 열심히 외쳤어요 ㅠㅠ
당사자인 집사님의 마음이 더 절실해보여서 아기가 깨기만을 바랬어요ㅠㅠ
정말 기적처럼 아이가 숨 쉴 때 감동받았어요!!! ❤
저 아이가 약해지지않고 건강하게 자라길....꼭이요!!!
어머..,.. 살았네요ㅠㅠ
보는 내내 숨죽이고 있다가
애기가 소리 냈을때 눈물이 핑 ㅠㅠ
집사님 마음이 어땠을지 느껴지네요..
살아줘서 고맙다.. 기적같은 아이...
보는동안 감사함에 눈물이나네요 ㅠㅠ
너무 감동했습니다.
이쁜고 사랑스런 아가도 축복받았네요.
집사님 복많이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동이네요 고생많아네요 축하~~~~♡♡
정말 감동적이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하나의 소중한 생명을 살렸다는 것이 자랑스럽네요...돈을 벌 목적으로 보이시는 분은 영상보면서 생각 다시하세요;;; 보면서 눈물이 나왔습니다...정말 자랑스러운 분이십니다
저도 눈물이 주루륵 나왔습니다ㅠㅠ
넘 감동적이네요
우리집 아가도 저렇게 해서 살렸어요...^^
지금은 거의 성묘가 되었지만요..^^
생명은 소중한것~!♥
이러한 상황에 빠진 아기고양이를 입김을 불고 비비는 행동으로 생명을 살려내어 대단하시고 감사하네요 그러한 노력으로 생명이 살아난다는것을 느꼈습니다 다시 살아난 그 아기 고양이가 행복했으면 하는바입니다
DIOS TE BENDIGA POR TU PACIENCIA Y BUEN CORAZON
מלאך זה לא מילה יש בני אדם שהם מלאכים. אלוהים יברך אותך אמן
어이구 수고 하셨네요
너무 애썼어요
팔아프시죠 세상에
새생명이 이렇게 소중
한데 사람이나 짐승이나
고귀한 생명이죠 복받으
실거예요 ???
*손바닥만한 새끼고양이가 땅한번 보고 죽는것은 정말 슬픈일이고 죽은것을 살린 저분은 저 새끼고양이의 영웅입니다....새끼고양이를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울컥..)*
@@파블로비치 뭐가 새 야?
@@파블로비치 아하
인정입니다
@@파블로비치 세끼라했습니다 뭔쌔입니까 그리고 댓글쓴 새끼라고 하지말아주세요
기분 나빠집니다
@@파블로비치 욕 하지마세요
너무 감동적 입니다 당신은 정말 저 고양이를 키울 자격이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고양이를 키워서 정말 다행입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죽어가는 아기 고양이를 끝까지 최선을다해 살리려고 입김도 불어주는 모습에 전 감격에 눈물을 흘렸습니다ㅠㅠ
피집사님, 생명의 소중함을 다시끔 느끼게 하는 감동의 시간들이었습니다....
너무 따뜻한분 이셔요.
Un feliz final 😃💝
Grasias alavida eres un buen ser umano⭐⭐🌟⭐⭐
헤어드라이기가 도움이됬을텐데 정신없어 생각치도못하셨을듯 ㅠㅠㅠ 그래도 집사님 입김과 따듯한손으로 아가를 살렸네요 건강하게자라길..!
그게 온도는 빨리 올릴지 몰라도 건조한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오히려 새끼 고양이한테 더 나쁠거 같네요. 숨도 제대로 못 쉬는데 건조하고 뜨거운 바람 쐬면 호흡기가 다 마를거에요.
또한 소리에 놀랄수도 있습니다.
따뜻한 물도 도움이 됐을것 같은데요...
헤어드라이기가 더안좋다아닌가요?
+) 동물병원에서도 수술해서 체온유지가 필요한 아가들한테 수액을데워서 찜질팩을 만들어주거나 담요나 수건같은걸로 덮고 담요살짝들어서 드라이기로 따듯한바람 쐬어줍니다 바람은 당연 약한바람이지요 강한바람으로 쐬면 아가 호흡기에안좋으니까요 그리고 드라이기와 아가의 적정한 거리유지를하면서요.. 체온계도 있으면좋았겠지만 집사님이 애기살리느라 정신없으셨을테니..그래도 집사님이 적절한 대처를 잘하셔서 아기가 잘살아준거같네요
이 작고 작은 자그마한 새끼고양이를 30분동안 심폐소생술을 했다니.. 힘들었을 텐데요.. 고맙습니다..ㅜㅜ감사합니다..ㅜ!!
우리 새끼고양이 가 두마리가 무지개 다리로.. 더워서 죽은건지 코로나인지.. 갓 태어난 새끼고양이도 코로나가 걸릴수있나요?.. 한마리는 죽은지..오래되었는지 부풀어 있었답니다. 보면서 20번 넘게 운것 같아요.. 또다시 한번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죽은고양이를 사람들이 묻어주다도 않고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피디앤스님은 포기하지않고 열심히 아기고양이를 구해냈습니다..
구독 좋아요.. 누를게요 늦게보아서 죄송해요 기적이.. 많이 컷네요..안녕히게세요..
헝헝헝ㅠㅠㅠㅠㅠㅠㅠ
Você, é uma criatura abençoado ,você é o cara . Quanto amor e consideração por uma, criaturinha tão pequenina . Estou muito ...feliz ☺ por ter conseguido ressuscitar um bichinho tão indefeso meu DEUS , fiquei na torcida até o fim . São 1: e 36 da madrugada, agora vou dormir muitoooooo feliz ,e você é abençoado pelo criador dos animais e de todos nós, DEUS. AMÉM . PARABÉNS. Amo 🐱. Gatos.
영상에서 보이는 고양이처럼 마사지로 다시 숨을쉬게 할려면 최대 30분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30분안에 살아나지 않는다면 가망이 없다고 보심 되구요...
영상에서 15분만에 꺠어났다면 적절한 시간에 꺠어났네요...
다만 3일동안 집중관리가 필요하고...3개월안에 별 이상 없다면 안심하셔두됩니다.
숨이 잠시 멎은 상태에서 올수있는 뇌질환이나...호흡기, 등은 추후에 나타날수 있는 문제점들이
3개월안에 나타날수도 있거든요.
저도 새끼 고양이 여러마리 심폐소생술로 살려봤구요
제일 오래 걸렸던게 32분이었던 것 같네요..
강아지는 고양이와달리 심폐소생술시 마사지의 손위치가 조금 다르니
말로 설명이 조금 어려워서...
영상이나 이런데서 찾아보시면...아마도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집에 전기난로 같은게 있다면 난로 옆에서 마사지 해주시면 좋아요..
아무래도 심장이 일시적으로 멈추면 체온이 내려가기때문에
헐ㅠㅠ진짜 잘 아시네여ㅜㅜㅜ애기야ㅜㅜ아프지마아ㅜㅜㅜ제발루우퓨ㅠㅠㅠㅠ
1년전과 6년전 떠나보낸 아이들이 그 30분을 넘겨버려서 못 살았습니다..
게다가 1년전 보낸 애기는 계속 살려내도 심정지와 발작이 계속 오더라구요 10분간격으로요.. 그 때가 생각나네요 결국은 마지막에 심정지 후 못살더라구요 펑펑 울었습니다 ㅎ
본가가 기와집인데 뒷마당에 묻어줬고 6년전에 간 애기는 집에서 멀리 있는 이쁜 평원있는 인적 드문 곳에 묻어줬습니다
술도 먹었고 오늘따라 비도 오고 많이 생각나네요
저도 혹시 저런 상황이 온다면 마사지? 심폐소생술?? 어떡해 하는거죠??ㅠㅠ 저렇게 몸쪽을 문질려야 하나요??
‘つ’ 쿄햬 심장쪽을 문질러주시면 될 것같아요..!
저도 잘 모르지만...
@@오-h6b7z 저 같은 경우는 배 살짝 위쪽부터 갈비뼈 아주 살짝 아래쪽을 지속적으로 마사지 해줬습니다
피집사님
구독하고 갑니다
정말 멋지신 분입니다
퐈이링!!!!!
Graças a Deus que está bem e mamando ..parabéns pelo esforco
생명이 살아나는 장면을 볼 수 있다니 정말 복잡 미묘한 감정이 드네요
주인분 너무 대단하셔요 감히 대단하단 말로 제가 뭐라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애기야 평생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줘
생명을 살린 그 기쁨은 평생 못 잊겠어요?
소중한 경험을 하셨어요.
ㅎ 감사합니다. 포기하지 않으셔서....
아가야!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자라렴~!!!
생명을 살릴수있는 골든타임이 있습니다
당신은 한생명을 살릴려고
온힘을다하고 그 생명에
살수있다는 희망을 품고
살렸습니다 그말은
이 고양이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키우고 싶은마음이
있어보이네용!!!
아니! 저도 이렇게 많이
받은적은 처음이네용
감사함니당~~~♡♡
지가 의사도 아니면섴ㅋㅋ
@@퓽신-q1f 넌 왜 시비야
맞아요 전 의사가 아니지만
제가 키우는 고양이가 있는데
의사 선생님께 들은거에요
피집사님 감동입니다. 눈물이 하염없이 흐르네요. 첫 댓글 입니다. 감사해요.
아이가 생고기 먹는 영상을 보고 너무 작은 아이인데다가 이름이 기적이라길래 뭔가 사연이 있겠구나싶어 찿아왔어요.역시나 어렵게 구한 생명이였네요.정말 위대한일을 해내셨네요.그만큼 더 애틋하고 사랑스러우셔서 많이 아껴주시는 모습에 눈물이 나네요.앞으로도 이쁘게 커갈 기적이 계속 보러 올께요.좋은일만 함께 하시길
이남자 보소 너무 멋지고 대단한 사람일세 죽어가는 생명을 끝까지 포기 하지않고 살려냈네 이분은 정말 무슨 일을 하든 다 잘될거라고 믿고 빌어본다 님 짱임!!! 쌍엄지 척!
이 영상을보고 한마디하겠습니다.
당신은 날개없는 천사입니다..
어
@@김서은-h9n ?머가 어져..?
천사중에서도 가장 착한 천사죠..진짜 희망을 잃지않고ㅠㅠ
이름을 기적이라고 지으눈 것 도 좋을 것 갔네요^^
@@ksm1526 그렇죠... 그것도 손가락이랑 팔아플텐데 몇십분이너 계속했으니... 진짜로 천사임...😍
김동입니다. ㅠ 역시 피집사님은 정말 따뜻함이 느껴지는 정의로운 분이시군요 .
복덩이구나.. 사람 잘 만났다
집사님과 집사님 가족분들이 행복만 하시길 기원합니다
구독하고 가요 모든 영상좋아요댓글박겟습니다
이런일이 또 생기면 안되겠지만 혹시라도 이런일이 있으면.. 마사지 하면서 페트병을 절반 잘라서 자른면을 머리에 씌우고 뚜껑부분에 입을대고 후후 불어 인공호흡도 같이 해주시면 온기랑 호흡도 더 잘 전달될거예요..! 그나저나 외투도 못벗고 정신없이 마사지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예쁜 블루의 다음 편도 기대해~~ 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제가 본 채널중에 항상 전자 레인지에 돌려서 쓰는 핫팩 항상 쓰더라구요. 꼬물이들은 수건으로 감싼 핫팩을 3시간마다 넣어 주면 살 확률이 올라 간대요. 같이 병행 하면 좋겠네요.
조회수 목적으로 시선끌기를 위해서 가식떠는 거라고 분탕질 치러 오실 분들깨 묻습니다.
입김을 지속적으로 30여분동안 불어주면서 작달막한 물체를 손에 올려놓고 계속 문지르고 주물러주는 일이 과연 가식에서 나올 수 있는 일일까요.
폐활량이 별로 좋지 않은 분들은 머리가 핑 돌수도 있고, 손 쪽도 움직임이 제약되어 땡기고 아플 수도 있습니다.
돈을 목적으로 하는 악덕 브리더였다면 새끼 한마리 죽은 것 쯤은 없던 일로 치고 조용히 넘어가거나 조금 해보고 금세 포기하거나 했겠죠.
하지만 그러지 않으셨습니다. 실날같은 희망에 걸고 끝임없이 노력하신 결과 하나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겁니다. 그리고 그 기쁨을 모두와 공유하고자 이렇게 영상을 올리신 거고요.
죽어가는 생명을 살려내는 기적같은 일을 해내신 분께 가식이니 뭐니 하는 악담이나 늘어놓으실 바에는 컴/폰 끄고 이부자리에 누워서 본인의 추악함을 곱씹어보시는 게 더 건설적일 겁니다.
끝으로 기적을 직접 체현하신 피니엔스님께 정말 고생하셨고 앞으로도 고양이들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
몸짓 하나에서 자막에서 진짜 필사적이고 최선을 다해 살리려고 하는 절박한 말이 느껴질 정도인데 이걸 못 느낀다니..;;
@@cq2257 그래서 그게 어쩌다는거요? 남을 그런식으로 비방하는건 ᆢ당신은 최소한의 양심이 없는것이다
@@cq2257 ㄸㄹ ㅇ. ㅋㅋㅋ
@Admin 폐활량과 상관없이 어지러워지는 거 맞습니다. 입으로 훅훅 불기 3분 해 보세요. 어지러워져요. 당연한 거를. 에바라 하는 분이 있다니.
이거 봤던 영상인데 넘 감동이라
또한번 더 보고갑니다
기적이네요
아이 살리느라 팔도 아플텐데 쉬지도않고
수고가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엄마 고양이는 아기가 죽은줄 알고 슬펐을텐데.. 희망을 놓지 않고 다시 엄마랑 만나게 해주셨네요..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설마하며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저렇게 정성으로 다시살아날수있다는것을 배웠습니다.. 너무 멋지시고.. 그런 의지를가지고 계셨던것도 본받고싶고 대단하세요.. 저라면 죽었겠지 죽었는데 어쩔수없지 라며 살리지 못했을껍니다 하지만 피니엔스님은 중간중간 "넌 살수있어"라는 의지를 가지고 계속 살리려고노력한것도 너무 감동적입니다.. 저라면 아까말했듯이 그냥 그랬겠지만 피니엔스님처럼 노력과 희망이있다면 하나의 생명을살릴수 있다는것을 알고갑니다.. 한생명을 살려주셔셔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저 하나의 작은생명의 아이가 저는 조금이라도 움직인다면 그냥 다른 따뜻한데 나두고 할일을했을껍니다..하지만 피니엔스님은 움직임이 적기때문에 계속 춥지않게,따뜻하게 어루어 만줘주셨습니다 피니엔스님은 "하나의 생명을 살린 영웅입니다..:)"진짜 본받고싶습니다..최고에요..👍
We.
!
세상에..기적아 살아줘서 고맙고 기적이아빠 감사해요 배 꿀렁꿀렁 숨쉬는 모습에서 안심의 미소가~
너무너무감동 영상 봣네요
끈기 있게 살려 주려 노력이
헛되지않았군요 고맙고 너무
감사 합니다 복받으시고
잘 키워 주세요 고마워요 짱
저럴때는 일단 수건을 여러장 덥어주시고(이불 가능)드라이기를 따듯한 바람을 틀어 주시고 멀리 놔주세요. 그리고 입김을 불어가며 마사지 해주세요 마사지를 계속 반복하시면 됩니다.
소하% ㅎㅎ
드라이기요..?
덥 ㄴ 덮
고양이 키우는 우걱우걱 우리고수임
설탕물 해야되요 없어서 안하는게 다행이아니라 사람에 침에 설탕 10%정도 첨가되있어서 그리고 어금니 쪽에 놔야 자연스럽게 목으로 넘어갑니다.
보면서 아가 살아달라고 나도 모르게 두손을 합장하고 빌었네요
집사님 수고 하셨어요
아이를 살리려는 노력 눈으로 보였네요
수고 하셨어요
그리고 아가살아줘 고맙구나ㅠ
눈물이 다 나올 정도로 감동입니다...생명의 소중함, 사람이나 동물이나 온기가 정말 중요한 건지 처음 알게 됐네요.. 고양이를 사랑하는 마음 진실하게 느껴졌어요! 감사합니다!
Cats on the Border 정말 소중하네요.. 울 애기들한테도 잘해야 겠어여 ㅠ
생명을 살린 위대한 분이십니다. 기적을 만드신 분은 집사님이시네요. 생명의 위대함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집사님의 앞날에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고양이를 저렇게가지 해서 살리시다니ㅠㅠ고양이도 참 주인 잘 만낫네여ㅠㅠㅠㅠㅠ
그러게요 ㅠㅠ
ㅠㅠㅠ 진짜요
@하하하 그런데 저러면 대부분 이미 죽은줄알고 포기합니다 저렇게 30분동안 저지랄하지않아요
@@user-ud7ll7yr8i 저지랄ㅋㅋㅋㅋㄱ웃으면 안대는뎁ㅠㅠ
@@user-ud7ll7yr8i 모르니까요... 알면 살리기 위해 30분이고 투자 못할 사람 있을까요? ㅠㅠ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다른 유튜버분 영상에서도 이렇게 심폐소생술로 새끼강아지(고양이 아님) 살리는 걸 본 적 있는데, 그 분 강아지는 그래도 크기도 그런대로 컸었고, 조금씩 움직이던 강아지를 살려냈다면, 이 분은 거의 뭐 요단강 저 편에서 인사하고 있는 고양이를 강제로 가서 빼오신 수준의 영상이네요;
진짜 감탄밖에 안 나옵니다... ㄷㄷ
아무튼 귀중한 영상 감사합니다..!
와
주작아님? 이걸 영상찍으면서 살린다고?
@@토레타-e1t 어캐 주작 찍냨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생각을 좀 하고 살아 좀
@@토레타-e1t 찐따년이 지랄하고있네
@@민혁-u1m 급죽을려하는데 영상을 찍고있다고? 그 상황자체가 부자연스럽지 않음? 아니면 유튜브각인가?
모든 생명은 소중하다는 것을 보여주신 멋진 분!마음이 따뜻해지고 눈물이 나네요
피집사님.
구독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긴시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살려주셔서 정말 다행이고 감사합니다. 그 아이 이름은 기적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
앞으로 더욱 건강하게 오래도록 살기를 기원하고 축복 보냅니다.
정말.... 다행이다...
힘든 시간을 잘 견뎌냈으니 다른 고양이보다도 더더더더더 건강하게 지낼거에요
포기하지 않아서 고맙고.. 감동적입니다 ㅠ_ㅠ
작은생명이라도 소중히생각하는 마음이 정말이쁘고 멋지셔요!! 애기가 살아서 다행이네요ㅠㅠ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애기를살리는모습 정말 멋저요!!
맘 따스한 피집사님 구독하고 갑니다.
아~~너무나 감동 입니다.
너무 감동적인분이시고,천사이신 집사님 이십니다,이런분이 고양이를 키우는 최고의 집사님입니다,
감동 ~~~~최선을 다해 어린 생명을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어떤 고양이보다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랄거예요. 새 생명들의 탄생도 더불어 축하드려요~^^
늘 보고 있습니다.외동묘라 사람에게 너무 집착하는 모습이 안스러워 놀숲 친구를 만들어 주고픈 맘에 피니엔스는 넋을 놓고 보는 편이었는데...오늘 영상은 뭐라 표현 해얄지...멍 하기만 합니다.아마 나도 숨이 멎은체 본것같아요..그 애기 건강하게 잘 자라야는데....
피집사님 저도 구독하고 갑니다~ 고양이영상 감동이네요~😢
ㅠㅠ너무 감동적이지만 나는 저렇게 입김 못 불어주겠다.....내 입냄새 맡고 죽을거 같여ㅠㅠ
이게 뭐라고 좋아요가 100개가 넘지....?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갑자기 슬픈애기를 하는데
입냄새 맡고 죽을것 같다고 하면 어떡해요
ㅋㅋㅋ댓글 치다가 빵🥖🍞🎉터졌어요ㅋㅋ
ㅋㅋㅋㅋ왜 못 불어주지?이러다가 갑자기 입냄새 예기나와서 폭소했어요ㅋㅋㅋ
@@TV-lc1kq 그러니깐여ㅋㅋㅋ
으이구 주책이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내 감동 돌려내...
you are a marvelous man, thank you for saving life of precious kitten. thanks you
휴~~~숨죽이고 봤어요
노력이 헛되이지않게 새숨으로 보답해준 아기에게 감사하네요
짧지않은 시간 얼마나 간절하게 애쓰셨을까 생각하니 가슴이 먹먹합니다
결과가 좋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피집사님 응원합니다~!!
와.. 진짜 오늘 피니엔스님 영상 처음보는데.....
작은 아이 하나 포기하지 않고 살려주신 마음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구독이랑 좋아요 당연히 눌렀어요!!!! 앞으로 영상 열심히 볼게요!!!!!
작은 아기고양이 살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꺼져가는 여린 생명 앞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몇해전에 새끼길냥이 구조해서 응급처치를 했지만 실패한
전력이 있는지라 또 자책감이 밀려오는군요.ㅠ
집사님과 같은 마음으로 기도하면서 꼭 살아나길 응원하면서 울면서 영상을 봤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한생명을 살려주셔서... 고생하셨습니다
정민군때문에 알게되었는데..이영상보고 감동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구독 합니다
와 CPR이 한생명을 살렸다기 보다는 이 남성분이 한생명을 살렸다
그러게요
ㅜㅜ
참으로 감동했습니다 ᆢ
검불처럼 꺼진 영혼을 깨우시다니 숨을쉬고 어미젖을 먹는 사랑스런 아기가 사랑으로 건강하게 잘자랄겁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아가야... 힘들게 살아났으니 남은 묘생 누구보다 튼튼해야 한다. 피니엔스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올 한해 피니엔스에는 행운만이 가득하길...
Thank you for bringing him back, your a good man!
관심과 사랑이 있어야지만 할수있는 모습같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경험이 있었거나 지식이 있어야 확신하고 할수있는 행동같습니다
한 생명을 살려낸 모습이 진짜 아름답습니다
이걸 주작이라고?? 말이 돼는 소리을 해야지 그러면 고양이 연기력이 오스카상감인데?? 그냥 보이는데로 살면되지 그걸또 색안경을 쓰고 보고 살면 기분 좋습니까??
ㅇㅈ
ㅇㅈ
ㅋㅋㅋㅋㅇㅈ 4개네 ㅋㅋ 나도 ㅇㅈ
ㅆㅇㅈ
ㅇㅈ
피니엔스니의 사랑의 수고가
기적을~
수고하셨어요!!!
영상 보는내내 가슴조렸어요
아가야 건강하게 자라야되 , 응원할께요!
와 정말 감동 입니다
코에 숨을 불어넣어 생령이 되어 아가는 살았네요 간절한 사랑이
심장이 뛰게 하셨어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읍니다 아가야 좋은 주인만났으니 정말 건강 하게 잘 자라 기적이야 기적 ♥♥♥
이렇게 마음씨가 따뜻하시다니 감동 받고 제가 원래 진짜 안 우는 편인데 오늘 당신의 행동을 보고 울고 말았습니다
저는아예안울어요
@@김구멍-w1k 왜그래요 ㄹㅇ 선한 댓글 달아주신분 산통깨시네..
@@김구멍-w1k '아예' 라는말은 never,라는 뜻과 같은뜻인데 당신은 살면서 한번도 울어보신적이없나요? 진지를 빨자면, 당신은 태어났을때에도 우셧을것이고, 당신은 모르지만유년기에 우셨을수도있고, 도가 심한말이지만 당신의 부모님이 돌아가셨을때도 울지않으실작정인가요? 그저 이댓글 하나때문에? 말은 인터넷이라도 함부로 하지않으시는게좋습니다.
하아... 정말 다행이네요... 솔직히 영상을 보기시작한 후 몇분 동안은 아무생각없이 봤었는데 아이가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한 후에 뭔가 울컥하더라구요. 좀 더 움직임을 보였을땐 얼마나 다행이던지...
정말 기적을 보여준 아이같습니다.
🙏🙏🙏
이분은 죽어가는 고양이를 살리셨어. 조회수든 뭐든 유튭각이든 뭐든 살리셨잖아요. 그럼 좋은일 한거에요.
뭘 하나하나 다 태클을 걸고 그래요... 세상 참 불편하게들 사시네.
100번째좋아요는내꺼!
너무 좋은 말이다
태클을 걸지마!
와 너무 좋은 말이에요ㅠㅠ
옳소
감동받아습니다
아마 냥이도 집사님한테 받은만큼 도와드릴꺼예요
아 아. 눈 물이 펑펑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주작이라고 하는 분들 꺼져가는 새 생명을 살려보신 적이나 있습니까? 저는 발작하는 새끼 고양이를 심정지 5번하는걸 살리다가 더이상의 가망이 없다는걸 알고 펑펑 울면서 보낸 사람입니다. 더 해봤자 최소 장애묘로 살테고 또한 살리고자 하는 내 욕심이 되려 이 작은 생명에게 고통일 뿐이라고 생각되서 어쩔 수 없이 놓아줬습니다. 지금은 그것 마저도 후회하고 있습니다.
내 능력 밖의 일임에도 지쳐서 탈진할때까지 살려본적이나 있습니까? 제 능력이 닿지 않아 어쩔수 없이 보낼 수 밖에 없는 감정 느껴보신 적 있습니까? 그래본 적도 없는 당신들은 거짓을 논할 자격이 없습니다.
방구석에 앉아서 진실거짓놀음 하면서 히히덕 거리며 남의 정신과 생명을 갉아먹는 당신들이 정말 나쁜 사람들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고 나서지 마세요. 좀.
생명을 가볍게 생각하는 당신들이 문제인거지.
물론 새끼고양이 한마리가지고 이렇게 생색내는 것도 이상하지만 그것뿐만이 아니라는 것만 알아줬으면 합니다. 그걸로만 생색내는 게 아니란 말입니다. 아시겠어요?
네 알겠어요..
@@여민이-y6x 아 아니... 미안합니다 술먹고 쓴 글인데 공격적이네요 너무 죄송합니다
*그만큼 주작질하는 버러지들이 많기도 함.... 물론 이 영상은 아니지만....*
@@mint8663 맞는 말씀입니다
죄...송..합니다... 어....? 저는 길거리에 새끼고양이가 있길래... 우유 준 거 밖에 죄가 없습니다...
(중학생일 때 저는고양이에 대한 상식이 없을 때였고, 저는 유당불내증이 심한 편이라 제가 마시는 무지방우유인 매일우유를 접시에 담아서 줬습니다.)
우리나라가 그나마 성공하는 이유
이런 분들이 계셔서 다행이다...피니앤스님 존경합니다
쌉인정
이응이 Lee Eueng Yee 근데 우리나라를 망치는 놈들이 이런분들의 이미지까지 버리고 있죠,,
@@지원공주-l1k 인정합니다
너무나 감사하네여ㅜㅜ정말고양이를 사랑하시는게느껴져여ㅜㅜ 주인님의 강하고긍정적인 기운이 아기를살렸네여
생명은 누구에게나 소중하죠ㅠㅠ
피집사님 구독자인데 라방보고 찾아왔어요~
생명에 대한 진심이 동물에게도 정민군에게도 동일하네요. 기적이를 포기하지 않으시는 모습이 정민군을 위해 포기하지 않으신 모습과 오버랩되네요. 응원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
마사지하며 살리려 애쓰는모습 보며 너무나 가슴졸였습니다
길냥이 다섯마리 키우고 있습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당신은 영웅입니다
아가♡ 기적아♡
이모야도 안도의 숨이 쉬어지네.
정말 다행이다. 고맙다
집사님♡감사합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
정말 기적이네요.
모두 새로 탄생시켜준 제2엄마인 집사님의 지극정성덕분이네요.고맙습니다.
계속 기도하는 심정으로 지켜보다 호흡이 돌아오기 시작할때는 눈물이 왈칵 나네요. 아기야 무럭 무럭 잘 자라거라.
정말….숨을 죽이고 지켜봤어요..
기적도 맞고 피집사님의 정성..덕분
이라고 생각합니다. 눈물납니다.
작은 생명이 살아나서
꺼져간 생명들이 안타까워서…
이름을 '기적'이라고 해요~♥ 많은 입김으로 어지러웠을 텐데 애쓰셨고 감사합니다!!! 손바닥 체온도 아기를 살렸네요. 애기 커가는 모습 또 올려주세용
처음보는데 정말 힘드신거같은데도 계속 문지르시고 입깁부시고 감동받았습니다유튜브 채널 흥 하시길 기원합니다
동물이지만 심폐소생술이 이렇게 중요하다는 알려주는 영상이네요.
저도 군대에서 심폐소생술을 배우고 안까먹으려고 심폐소생술 하는 방법이 적혀 있는 작은 설명서(?)를 항상 들고 다닙니다.
다른 건 몰라도 심폐소생술은 누구나 할수 있는 최고의 의료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 이상한 심폐소생술 말고 제대로 된 심폐소생술을 꼭 숙지 했음 좋겠네요.
Thank you kind hearted man for saving the baby kittens life. I truly appreciate what you have done for the baby kitten. God bless you and keep you. You are so loving and caring. Best wishes to you.
예전 아이들이 울어서 죽은 햄스터를 맛사지해서 살린 기억이 떠올라서..ㅠ
피집사님 너무 멋지십니다❤ 딸아이와 함께 구독하는 채널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The weakest will always grow up to be the strongest and be the most loveable cat. I had to raise a kitten like this and he grew up never wanting me to go away from him. You are a savior!
Indeed there is a special bond between any animal and yourself if you nuture them through a bad time of their life. I have a cat now that was a clumsy fellow when he was a baby and a "toddler". He got himself into life threatening situations twice and I had to rescue him both times. He's a big boy now, but still a special buddy.
🥰Thanks a TRILLION for Persevering 😇to save it !
얼마나 멋진어른고양이가 되려고 그렇게 맘 조리게 했니 아가~~~꼭 튼튼하게 자라서 정말 멋진 어른고양이가 되렴 꼭 그렇게 될거야~~
냥이를키우는사람으로써 감동입니다.
생명은하나니까요.감사합니다. 당신께 신의은총이내리길...
착한마음입니다,
작은 생명도 소중히 여기는
당신은 좋은사람,
선을 행하며 같이 사는
사회가되길 바랍니다,^^
이거 보면서 애기가 안깨어나면 어떡하지 이랬는데 다행이 깨어나서 다행이네요 패니엔스님 한 생명을 살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정말 기적이예요~~ 집사님께도
기적같은 놀라운 일들이
앞으로 많이 있을거예요♡
이 영상을 찍고 올리신 이유가 우리도 저렇게 살릴수 있음을 알리고 포기하지말라는의미인것같은데 고양이 살릴시간에 카메라켰다고 뭐라하시는 분들은...ㅠㅠ
대단한 일을 하니건 맞지만 나같으면 이렇게 안하고 다른 방법을 썻을것 같아요
@@이그날-b3u 어떤방법이요?
말 해 뭐해 상식 을
@@이그날-b3u 제가 보기엔 님이 말한건 동물병원을 말하고 싶어하시는것 같은데 맞나요?
@@han_dle_01 님 신체 구조상 어디가 가장 따듯한신지 모르고 묻는것인지 ? 가슴일까 아님 배 아님 겨드랑이 아님 목 뭐 내몸과 님몸은 틀리니 저도 모르겠어요 .
아이고..새끼고양이가 숨도 안 쉬고 싸늘하게 축 늘어져있는 모습이 어찌나 안쓰러운지..보는 내내 눈물 고인 채로 심장 졸이면서 봤습니다 ㅠㅠ 그래도 피니엔스님이 30분 동안 정성스레 심폐소생술 해주시고 따뜻하게 해주신 덕에 냥이가 다시 살아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ㅠㅠ 마음이 정말 따뜻해집니다!!
정말 진짜 영상이 주작 또는 돈을 목적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정말 만약에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새끼 고양이가 거의 죽어간다면 정말 가만히 냅둘건가요?
병원에 데리고 간다해도 병원에 가는동안 저렇게 해주면 더욱 생명을 살릴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 지지 않을까요?
이 영상을 봄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작은 고양이의 생명을 살릴수 있을것이라 믿습니다
그리고 작은 생명을 살려주신 피니엔스님 감사합니다
@@SmileBoy-x2z키라님 말이맞아요. 아무리 돈벌려고 살려도 생명을 구했잔아요. 아무리 영상 에서만순진 해도 아까 말했듯이 생명을구했습니다.
너무 살릴수 있는 방법을 잘 생각했군요.만약 제가 볼때면은 심장부터 따뜻하게 해주고 싶습니다.와 감동적인 동영상 이군요.
하나의 생명체를 살려주셔서
같은 생명체로써
너무 감사하고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저렇게까지 동물에 생명을 아껴주시다니 저...정말...감동받았어요. 갑자기 제가 인사드리고 싶네요.
입김도 불어주시고 새끼고양이가 숨을 쉴수있게 해주셔서감사합니다..정말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