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 Mika 말고 마이크에 한소절 노래 부른 이 바로 저랍니다. 그전에 점프를 신나게 하는 저를 보고 mic.를 내밀었던 Mika. 최고로 짜릿했던 순간이었죠. 흐흐.. 직전에 Mika가 일어선 채로 의자 자리석들 이동할때 제 어깨를 내어서 Mika가 어깨잡고 이동하도록 했고요. 9개좌석 이동을 한것 같아요. 공연 후에 오디토리움 밖에서 사람들이 Mika를 기다리기에 저도 같이 관람했던 Mom과 거의 마지막에 서 있었는데, Mika가 절 보고 너무 반가워해줘서 Mom이 놀라워했었죠. 이전에 알고 있던 이를 만난것처럼 행동하는 모습에 말이죠. 이 곡과 부산 오디토리움 공연은 저에게 있어 영원히 잊을수 없는 경험이랍니다. ^-^
amazing Mika & Korean Fans!
미카 !!!!
최고의 사람~~
김미카씨 매년 찾아오는거같아ㅋㅋ 진짜 미카팬은부럽다
모두들 행복하게 보이네요~
자꾸들러보게되능ㅋㅋ행복한미소가나도모르게지어지네ㅠㅠ보고싶다미카~♡
Staring at the sun 이라서 태양을 만들어서 흔들고 있는 거구낰ㅋㅋㅋㅋㅋㅋ귀여워💕
감동적이네요ㅠㅠㅠㅠㅠㅠ
ㅠㅜㅜ영상 넘 좋아요
miss this man so much😭😭😭😭
넘나좋다ㅜㅜ
영상에 Mika 말고 마이크에 한소절 노래 부른 이 바로 저랍니다. 그전에 점프를 신나게 하는 저를 보고 mic.를 내밀었던 Mika. 최고로 짜릿했던 순간이었죠. 흐흐..
직전에 Mika가 일어선 채로 의자 자리석들 이동할때 제 어깨를 내어서 Mika가 어깨잡고 이동하도록 했고요. 9개좌석 이동을 한것 같아요.
공연 후에 오디토리움 밖에서 사람들이 Mika를 기다리기에 저도 같이 관람했던 Mom과 거의 마지막에 서 있었는데, Mika가 절 보고 너무 반가워해줘서 Mom이 놀라워했었죠. 이전에 알고 있던 이를 만난것처럼 행동하는 모습에 말이죠.
이 곡과 부산 오디토리움 공연은 저에게 있어 영원히 잊을수 없는 경험이랍니다.
^-^
또 보고 싶어서 왔어요ㅎㅎ 아이돌처럼 지정 봉은 없지만 없는 만큼 자유롭고 어떨때는 금가루를 어떨때는 휴지폭죽을 종이를 오려서 해를 보여주기도 하는 새롭게 즐기는 게 미카 팬덤에 매력 아니겠어요.
Thank you so much
아 여기에 내가 있었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 ㅠㅠㅠ
김미카 뭐 위에 서있는거야 191의 키로 그냥 솟아있는거야?ㅋㅋㅋㅋㅋ
와...
저 분들 횡재했네...
된장할........
una cosa è certa se lo avrebbe fatto in italia non sarebbe tornato vivo
Laura MIKA Carenini fatto in italia non
co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