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작품] 함께 만드는 디오라마 애니메이션 / 재한몽골학교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3 гру 2024
  • 세계시민문화예술학교 창의미술프로그램이 교육 강사 노승표 작가(시각예술)와 황수정 작가(시각예술)가 재한몽골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함께 만드는 디오라마 애니메이션' 수업의 완성작을 공유합니다.
    〈왕국 만들다〉 00:10~01:22, 몽국한골(야얄고, 칭궁, 강토얄, 에르헤스)
    버섯마을에 사는 꽃들은 버섯집에 살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고 돈을 지불한다. 그런데 이 현실이 참 녹록지 않다. 꽃들이여, 우리 함께 힘을 모아 우리의 행복한 왕국을 만들어 보자!
    〈Best Friends Forever〉 01:28~02:20, 아니메이션 아트(체쳉거, 잉궁, 텔멩)
    평화롭기만 하던 우리의 숲에 갑자기 용이 나타났다! 무서워서 벌벌 떠는 강아지는 용에게 맞서는 늑대와 곰이 걱정되는데... 이들은 모두 용의 공격에서 무사할 수 있을까?
    〈숲속〉 02:27~03:28, 프렌드(너밍하나, 수지, 지수)
    토끼와 고양이의 동네에 불청객이 등장했다. 바로 뱀과 여우! 이들로부터 위험에 처하게 된 토끼를 고양이는 구해내 서로 보살핀다. 그러던 와중, 이 불청객들이 불의의 사고를 마주하게 된다. 숲속의 평화는 다시 찾아올 수 있을까?
    〈피 튀기는 싸움〉 03:33~04:49, 피아노(이우주, 수진, 어치르)
    곰, 개구리, 토끼가 각각 그룹을 결성하여 무대에 출격한다! 달팽이와 애벌레들이 관객이 되어, 이들의 퍼포먼스를 감상하는데... 과연 누가 이 무대의 승자가 될 것인가!
    주최 : 사단법인 세계시민포럼
    후원 : 한미약품(주)
    교육강사: 노승표 작가(시각예술)
    보조강사: 황수정 작가(시각예술)
    대상기관: 재한몽골학교
    Copyright 2024. 사단법인 세계시민포럼. All rights reserved.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