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덕후가 또 써버리는 영상에 나오는 SCP 정리집 (설정을 많이 많이 축약했습니다) SCP-090 '멸망 루빅스 큐브' 100x100x100칸 크기의 루빅스 큐브 (정육면체 퍼즐)로 저절로 짜맞춰지고 있다. 하나 이상의 줄이 짜맞춰지면 다양한 규모의 재해가 발생한다. SCP-143 '칼나무 숲' 단단한 칼날 같은 성질을 띈 나무와 꽃이 자라는 숲. SCP-239 '마녀 아이' 원하는 걸 뭐든 현실화시킬 수 있는 8살 아이. 다만 능력의 정체에 대해 본인이 정확히 알지는 못함. SCP-261 '전-차원 자판기' 돈을 넣으면 무작위의 캔음료 또는 스낵을 주는데, 지구상 존재하지 않는 음료까지 매우 다양하다. SCP-300 '병 속의 세상' 무색의 액체가 든 향수병으로 이 액체를 한 방울 떨구고 현미경으로 보면 빅토리아 시대 영국의 풍경이 보임. SCP-898 '밈 카운터 제제' 밈 (정신 조작형 이상 현상)을 차단할 목적으로 재단에서 개발한 정신 질환. SCP-1762 '용들이 간 곳' 종이로 접은 용들이 나오는 상자. 참고로 원본에서는 작별 인사 같은 편지가 전달된 후 상자가 가루가 되어버려 현재 무효화 (=이상 현상 사라짐) 판정을 받음. SCP-426 '나는 토스터에요'는 에피소드에서 잘 설명되어서 스킵. 나와있는 에피소드들은 원본에서는 처음 SCP를 발견 시 갖고 있던 가족들에게 나타난 이상 현상이었는데, 여기 활용되지 않은 한 명은 '토스트를 넣고 구워질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라며 아사 직전 단계에서 발견되었다 합니다. SCP-660은 저번 라이브 영상에 적어서 스킵 SCP-055는 말하면 스포일러라고 하려나요ㅎㅎ 유명하니까 찾아보셔도 될듯 이번에도 각 챕터의 내용은 SCP 재단 원본에는 없는 오리지널입니다. SCP 덕후로써 몹시 만족 중. 현재 SCP는 7000번대가 작성 중일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데, 요즘 나오는 건 대개 스케일이 무지막지하게 커져서 읽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고 난해하기까지 합니다. 옛날 SCP가 이렇게 에피소드 수준이면 요즘 SCP는 게임 하나 분량이랄까...
scp 공포게임 시작 1:19:58
1:42:25 우리나라 전통 악기인 아쟁을 연주하는 대도님 모습 멋져요😏
이정도면 대도 맞춤형 게임 아닌가.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01:20:01 시작🎬
01:20:20 프리비어슬리
1:36:41 같은 이름 여러마리를 상상한 대도님 ^0^
1:39:17 상상이 현실이 되어 기쁜 대도님🤭
1:40:25 슈퍼..!
SCP 덕후가 또 써버리는 영상에 나오는 SCP 정리집 (설정을 많이 많이 축약했습니다)
SCP-090 '멸망 루빅스 큐브' 100x100x100칸 크기의 루빅스 큐브 (정육면체 퍼즐)로 저절로 짜맞춰지고 있다. 하나 이상의 줄이 짜맞춰지면 다양한 규모의 재해가 발생한다.
SCP-143 '칼나무 숲' 단단한 칼날 같은 성질을 띈 나무와 꽃이 자라는 숲.
SCP-239 '마녀 아이' 원하는 걸 뭐든 현실화시킬 수 있는 8살 아이. 다만 능력의 정체에 대해 본인이 정확히 알지는 못함.
SCP-261 '전-차원 자판기' 돈을 넣으면 무작위의 캔음료 또는 스낵을 주는데, 지구상 존재하지 않는 음료까지 매우 다양하다.
SCP-300 '병 속의 세상' 무색의 액체가 든 향수병으로 이 액체를 한 방울 떨구고 현미경으로 보면 빅토리아 시대 영국의 풍경이 보임.
SCP-898 '밈 카운터 제제' 밈 (정신 조작형 이상 현상)을 차단할 목적으로 재단에서 개발한 정신 질환.
SCP-1762 '용들이 간 곳' 종이로 접은 용들이 나오는 상자. 참고로 원본에서는 작별 인사 같은 편지가 전달된 후 상자가 가루가 되어버려 현재 무효화 (=이상 현상 사라짐) 판정을 받음.
SCP-426 '나는 토스터에요'는 에피소드에서 잘 설명되어서 스킵. 나와있는 에피소드들은 원본에서는 처음 SCP를 발견 시 갖고 있던 가족들에게 나타난 이상 현상이었는데, 여기 활용되지 않은 한 명은 '토스트를 넣고 구워질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라며 아사 직전 단계에서 발견되었다 합니다.
SCP-660은 저번 라이브 영상에 적어서 스킵
SCP-055는 말하면 스포일러라고 하려나요ㅎㅎ 유명하니까 찾아보셔도 될듯
이번에도 각 챕터의 내용은 SCP 재단 원본에는 없는 오리지널입니다. SCP 덕후로써 몹시 만족 중.
현재 SCP는 7000번대가 작성 중일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데, 요즘 나오는 건 대개 스케일이 무지막지하게 커져서 읽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고 난해하기까지 합니다. 옛날 SCP가 이렇게 에피소드 수준이면 요즘 SCP는 게임 하나 분량이랄까...
저 잠시 물어볼게 있는데요 옛날 대도님 영상에서는 영상에 채팅창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계속 채팅창을 보여주시는데 그 이유가 뭔지 아시나요?
대도님께 채팅창을 화면에서 없애달라고 부탁하면 들어주실지 궁금하네요
@@로봇-i4o 왜 제가 질문에 간택받았는지 모르겠는데 아프리카tv 시절에는 채팅방 띄우면서 게임 풀스크린이 어려웠고 지금 플랫폼은 채팅방을 적당한 크기로 띄울 수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지금도 몰입이 필요한 게임은 가끔씩 채팅창 끄고 하시더라고요
@@로봇-i4o 부탁은 어렵진 않지만 여러 사람을 대상으로 스트리밍하는 분이니 다수의 여론이 형성되어야 반응이 있을거 같습니다. 저만해도 사실 채팅창 있는거 좋아합니다
@@DotOneDanceD 그럼 채팅창 안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1:00:00 풀악셀로 급발진하는 대도님 너무 박력터져욧😂😂😂😊❤
와...오랫만에 보는데 조명도 그렇고 화질도그렇고 엄청 예뻐졌다!
scp겜 많이 나왓으면 좋겟당
scp게임 전반부 분위기와 연출이 넘 좋았는데
뒤에 3.4.5는 공포보다는 다양성을 추구해서 개인적으론 좀 아쉬웠네요 ㅋㅋ추후 업데이트에선 무서운애들로 많이 뽑아주길..
아이! 엠 어 토스터!
이 영상 왜 최고 화질이 480인가요ㅜㅜ
1080은 없네용
재미때까리 있는 대도님방송🫧
3:21:29 책갈피
3:25:39
2:04:14
2:21:51
아이 엠 어 토스터~ 아이 엠 어 토스터~
모든 대청자가 환호하고 기절하고 떡실신한
2002월드컵 소규모 응원전의 열기와도 같았던 P의 의지!!
scp 너무 재밌었는데 중간 중간 흥미 확 떨어뜨리는 스포때매 김이 팍팍 세네요.... 알고있는 분들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조용히 있어주시지.. 꼭 아는 티를 내시려고 하네요. 이번 이야기는 반전이 대박입니다.
2:05:00
2:4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