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텐트는 최소한 2 박 3 일 이상, 하루에 20 km 이상 걸어가며 장거리 종주하는 분들을 위한 텐트입니다. ^^ 단거리 워킹하면서 쉬시는 용도로는 2kg 내외의 양면 개방형 돔 텐트가 좋습니다. 박지에서 장비 세팅한 후에 체어/테이블에 쉬실 생각이면 체어 제로, 테트라 또는 큐브 테이블 정도도 챙겨오는 게 좋죠. 목적에 맞게 장비를 변화주면서 다니시길요. 저도 덕적도 다닐 때는 미랜 71 배낭에 이거저거 넣어서 15~17kg (텐트는 니악이나 제너두 2P) 맞춰 다니고, 돌산 종주나 가리왕산 오를 때는 식량 포함 5kg (텐트는 이머젼시돔이나 스위프트ul) 맞춰서 다녀요 .
짐 많아도, 부피가 커도 깔끔한 수납 OK!
백패킹 준비할 땐 슈피겐 압축파우치 세트 추천
🎒구성: 2개세트(S+S, L+L), 3개세트(S+S+XL)
👉구매: m.site.naver.com/1sPaB
텐트어디에서 사셨나요?
저 텐트는 최소한 2 박 3 일 이상, 하루에 20 km 이상 걸어가며 장거리 종주하는 분들을 위한 텐트입니다. ^^
단거리 워킹하면서 쉬시는 용도로는 2kg 내외의 양면 개방형 돔 텐트가 좋습니다. 박지에서 장비 세팅한 후에 체어/테이블에 쉬실 생각이면 체어 제로, 테트라 또는 큐브 테이블 정도도 챙겨오는 게 좋죠. 목적에 맞게 장비를 변화주면서 다니시길요.
저도 덕적도 다닐 때는 미랜 71 배낭에 이거저거 넣어서 15~17kg (텐트는 니악이나 제너두 2P) 맞춰 다니고, 돌산 종주나 가리왕산 오를 때는 식량 포함 5kg (텐트는 이머젼시돔이나 스위프트ul) 맞춰서 다녀요 .
아따 요즘엔 무늬만 백패커라 많이 안걸어유 ㅋㅋ 끽해야 선자령 가는 사람들인데
주인장도 택시타고 가는구만 8km 도로면 걸어가야지 얼마나 걸린다고
별거아닐수도있는데 해변...왜 만원내야되요,,? 나라땅이 아니라 개인땅인가..
아니면 1년내도록 나라에서 허가받고 임대받는건가요,,.,?
영상 보니 캠핑 가거싶네요 ㅠ
참고로 평일엔 전날 미리 예매시 1박이상 가면 배 요금 50%할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