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유료 오지캠핑장, 와일드캠핑장이 접근이 쉽고요(보통 3만원). 유료/무료 야영장도 있으며(1만원 또는 야영은 가능하나 취사는 불가), 지자체 관할 하천 유원지, 해수욕장 또는 섬등이 있습니다(무료/집시맨, 차박으로 붐빔). 방송을 탄뒤 지역주민 민원으로 점점 야영자체도 금지되는 곳이 계속 늘어가고있습니다(출발전 음식 재료를 준비해와 지역 경제엔 도움되지 않고, 쓰레기만 늘어서 그런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가봐야 제가 상대방에 짐이 되던지, 상대방에게 제가 짐이 될 수 있도 있겠죠? 과연 누가 누구를 필요로 하는 것일까요? 가족, 직장 항상 사람에 뒤섞여 살기에 한달 한두번 만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혼자 다니시는 분들은 같이 다니시는 분들께 왜 항상 같이 다니냐 안묻는데, 항상 같이 다니시는 분들은 혼자 다니시는 분들께 왜 항상 혼자 다니냐 묻는거 같습니다. 그냥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람 소리, 낙옆소리, 나무 소리, 너무 듣기 좋습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연의 소리만큼 좋은 소리가 없죠. 시청감사합니다.
차박보다는 이런종류의 캠핑이 훨씬 멋지세요 ...잘어울리셔요....자꾸 가을의 전설...브래드피트 모습이보여요 ^^
신기하네요...저는 가을의전설 언급했는데 같은배우 다른영화를 언급하시다니..신기신기 ㅎ
제가 와일드 캠핑 부시크레프트 정말 좋아합니다.
어깨문제로 지금 차를 이용해 다니지만 저만간 날 선선해지만 다시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청 및 응원댓글 감사합니다.
음식만 현지 조달하면 병만족장님과 비슷할듯
보기만 해도 힘든데..이상하게 힐링 되네요
대리만족 ...
네 아직도 미련이 남는 부시크레프트입니다.
조만간 백패킹과 부시 겸해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청 및 댓글 감사합니다.
완전 !야생적이시네요
자연과 함께 힐링 한다는것이 얼마나 좋을까요 ㅡ톱이 맘에드네요
대리만족 하고 잘 시청하고 갑니다...요^^
실전 톱의 경우 이왕이면 큰게 좋습니다. 지금은 빅보이를 주로 사용하네요. 시청 감사합니다.
혼자서 엄청잘놀고 잘먹고 잘다니시네요.
챙겨먹을거 다챙겨먹고 더운데 벌레도많고 대단하시네요.
와~ 고전 다 봐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저때 19년도 5월 초 였죠.
덥기보단 쌀쌀한 벌레 없는 계절이었습니다.
선선해지면 저기 다시가서 불질하며 야영하고 싶네요.
멋지네요 !!! 톱질 힘드실꺼 같다고 생각한순간. . .
역시 힘드신가보내요
네 톱질 힘듭니다. 시청 감사합니다.
가방이 약 50리터 정도로 보이는데 미니멀하면서도 알차네요. 항상 짐 때문에 고민인데 많이 배웁니다.👍👍👍
네 정말 사용할 품목과 왠만하면 작은사이즈로 갖고 다닙니다. 시청 감사합니다.
오.. 영상올라왔네요. 잘보겠습니다.
네~. 시청 감사합니다.
영상이 여름인거 같은데 밤에 벌레와 뱀같은 유해 동물들 대처법은 어떻게 하시는지요..? 영상은, 부쉬크래프트 대한민국 최고이신거 같습니다.
불을 피면 연기와 열기에 벌레가 오지 않고요.
유해 동물은 하천 무료 캠핑장이라 영상에는 없지만 주변에 많은 캠핑족들이 있어 아마도 오지 않을겁니다.
시청 감사합니다.
@@gocha768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오 멋집니다. 고백님의 열혈 구독자 입니다. 올리시자 마자 휴대폰으로 보고싶은것 꾹 참고 집에가서 오늘도 집에서 대형화면 TV에 연결하고 봤습니다. 덕분에 맥주 3캔에 과자 3봉지 아작냈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기~~~일게 1시간짜리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두번 돌려 봤습니다. 다음에는 1시간사이즈로 부탁드립니다. 꼭!! 입니다. 이번에는 자막이 들어가서 그런지 두배 재미있습니다.
저는 1시간분량을 만들려면 편집전 용량이 20기가 이상입니다. 아무래도 프로가 아니다보니 이후 편집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죠. 적극 검토해 보겠습니다. 시청감사합니다.
우와 진짜 멋지시고 대단합니다 !!
별말씀을요. 시청감사합니다.
노동에 비해 많이 안 드시네요?
뭔가 색다른 캠핑이네요.^^
네 이번 캠핑엔 사실 좀 배가 많이 고팠습니다. 시청 감사합니다.
@@greencheek7453 저도 KJ KEE 입니다. ㅋㅋ
장비가 저랑 같은것들이 많이보여서 친근합니다..ㅋㅋ
시청 감사합니다.
나이프가 어디 제품인가요??부싯돌랑 세트로 되어 있는 나이프요 …ㅋ
모라나이프 부시크래프트 서바이벌 모델입니다.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긴 합니다만, 사실 과한 장비 욕심만 없다면 저거 하나로 일반 칼질, 바토닝, 파이어스타터 등 다 할 수 있죠.
감사합니다.
혹시 집이 영주이신가요????
경기도민입니다 ㅠㅠ
부크카페에서도 간간히 글 소식 듣고 있습니다 ㅎ해먹부쉬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접톱 300mm 저도 하나 구입했는데, 좀 크다 싶기도 한데 어떠신지요?핸드햇셋으로 운용하시기 작지는 않으신지?기능과 휴대성에서 항상 고민이 들고 있습니다.
제가 사실 작년 가을 어깨회전근계열파열로 수술을 권유 받았지만 업무상 시술을 선택하여 통원 및 도수치료 중이어서 잠정 중단 상태입니다.
안녕하세요 클린물병 몇미리리터짜리인지요?
네 약 1L 남짓 모델입니다. 시청 감사합니다.
궁금한게있는데
우리나라는 부쉬크래프트시에 불을피우는행위가 불법인가요? 여러유튜버분들이 영상을올리시는거보면 어느정도 제한이있는건지 헷갈려서요ㅎㅎ
취사, 야영 범위가 매우 넓고 장소 및 지역에 따라 다르기에 답변 드리기 다소 어려운 질문입니다.
시청감사합니다.
아저희나라도 위치적인것에따라 불법이아닐수도있단거군요 답변감사드립니다
저도 부쉬크래프트에관심이생기는터라 질문드렸습니다
보통 유료 오지캠핑장, 와일드캠핑장이 접근이 쉽고요(보통 3만원).
유료/무료 야영장도 있으며(1만원 또는 야영은 가능하나 취사는 불가),
지자체 관할 하천 유원지, 해수욕장 또는 섬등이 있습니다(무료/집시맨, 차박으로 붐빔).
방송을 탄뒤 지역주민 민원으로 점점 야영자체도 금지되는 곳이 계속 늘어가고있습니다(출발전 음식 재료를 준비해와 지역 경제엔 도움되지 않고, 쓰레기만 늘어서 그런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왜 이제 불을 못피워요?!
가을전까지 마지막 불질이란 표현 때문에 그런가요?
맞다면 덥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이제 곧 시원한 곳을 애써 찾아가야할 시기이네요.
시청 감사합니다.
행현리 같기도 하고 양지리 같기도 하고 행현리는 가평군이죠?
홍천 안쪽입니다.
시청 및 댓글 감사합니다.
@@gocha768 ㅎㅎ 잣나무숲 보고 댓글 단건데 모곡밤벌로 넘어 갔네요~
아 그러시군요?
어쩐지 제목에 홍천이 나와있는데 왜 갑자기 가평지역을 말씀하셨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낭은 어느 재품 인가요 부탁드려요
미스테리랜치사의 테라프레임 50입니다. 오케이몰에서 35만원 가량하네요. 시청감사합니다.
궁금해서 그러는 데요?
혹시 수제 와인 인가요?
이마트 G7 와인을 주량 내에서 덜어온겁니다. 시청감사합니다.
맨손으로 톱질을 마구 하시네요 위험하지는 않나요?
맨손으로 톱질 하는 부분이 있었나요? 항시 장갑을 껴야하는데 무의식적으로 그랬나봅니다. 좀더 침착한 행동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청감사합니다.
어느지역 유원지 인가요?
홍천강 및 남한강 일대 지자체 무료 하천 유원지입니다. 유명세를 타면 민원등으로 폐쇠도 하곤 합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도끼는 그랑스포스 413인가요? 그랑스포스 같은데 스몰햇쳇은 아닌거 같아서요
네 그랑스포스 벌목용 손도끼 Hand Hatchet 413 모델입니다. 시청 감사합니다.
@@gocha768 답변감사합니다.~!
낚시는 관심이없으시네.주로하시는게
백패킹 차박 골짜기 꼭 물이있는곳으로
다니는것 같습니다.그것도 혼자서만
다니시네.
같이 가봐야 제가 상대방에 짐이 되던지, 상대방에게 제가 짐이 될 수 있도 있겠죠?
과연 누가 누구를 필요로 하는 것일까요?
가족, 직장 항상 사람에 뒤섞여 살기에 한달 한두번 만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혼자 다니시는 분들은 같이 다니시는 분들께 왜 항상 같이 다니냐 안묻는데,
항상 같이 다니시는 분들은 혼자 다니시는 분들께 왜 항상 혼자 다니냐 묻는거 같습니다.
그냥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