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 "나는 너희로 회개케 하기 위하여 물로 세례를 주거니와 내 뒤에 오시는 이는 나보다 능력이 많으시니 나는 그의 신을 들기도 감당치 못하겠노라 그는 성령과 불로 너희에게 세례를 주실 것이요^(마 3:11). 전 세계에 복음을 간절히 기다리는 택자에게 주님께서 약속하신 성령과 불을 속히 부어주소서. 주님의 사랑을 부어주소서(롬 5:5).
아멘! 아멘!! '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 우리 주 예수님의 불같은 십자가 사랑의 불이 부은 바 된 사랑의 메아리가 오늘도 힘차게 택자를 향하여 울려주시니, 예수님의 그 사랑의 불이 내 심령속에 뜨겁게 뜨겁게 넘치도록 덮나니다!! (감사교회 뉴질랜드 성도 김기호)
아멘!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듣는 중에, 그리고 믿음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중에, 상상을 초월하는 실제적인 하나님의 사랑의 불이 점화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을 사랑하는 자들에게 그리스도의 강력하고 뜨거운 사랑이 확실하게 부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소망이 부끄럽게 아니함은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부은 바 됨이니(롬 5:5)."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어 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요일4:18) ♱ 말씀의 달음질 ♱ 믿음의 말씀( =예수님의 이름)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신데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셨습니다. 사랑의 말씀( =율법의 강령) 하나님 아버지 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와 같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이라 시인하면(믿으면=성령의믿음) 구원받습니다. 예수 믿음은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라는 율법의 요구를 이루신 십자가의 사랑을 믿는 믿음입니다. 예수께서 우리 죄를 대신 지시고 십자가에 죽으셨다가 부활하심으로 율법의 요구를 다 이루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를 믿으면 마음에 십자가의 사랑이 부어져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서로 사랑하게 되어 결코 정죄함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을 사랑하면 예수를 믿는 믿음이 지식뿐이고 거짓된 믿음이 되어 서로 사랑하라는 계명을 지키지 못하게 됩니다. 이때는 하나님 안(사랑 안)에 거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임으로 사랑의 말씀(율법의 강령)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게 해 달라고 사랑을 구하면 참된 회개가 되면서 예수 믿는 믿음이 회복되고 사랑 안에 거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로 믿으면 세상을 이기게 되는 것입니다. 신앙의 성장은 사랑 안에 거하지 않으면 결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요15:5). ※ 새 계명 :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이로써 너희가 내 제자인줄 알리라. 거룩한 믿음 위에 자기를 건축하자. 성령으로 기도하자. 사랑 안에서 자기를 지키자.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자. 예수님 처럼 서로사랑하는 예사성교회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불같은 성령, 사랑의 성령님을 주시는 은혜에 감사 감사합니다!!!
아멘! 오직 사랑의 성령께서 제 마음 가운데 불길같이 뜨겁게 임하셔서 십자가의 사랑을 좇아 주를 위해 일평생을 다하여 살게 하소서!!!
아멘!!
아멘!
주여, 사랑의 성령으로, 불 같은 성령으로 저에게 최고로 진하게 찾아와주옵소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주님께 큰 영광 입니다
아멘! 하나님께서는 진실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예수님을 믿고 사랑하는 자에게 결코 성령주시기를 지체하지 않습니다.
성령이 불같이 제게 무한대로 충만히 임하게 하소서!
아멘!
아멘!
주님, 저에게 그 사랑의 영을 넘치도록, 너무나 생생하게 하락해주옵소서! 부어주옵소서!
아멘! 뜨거운 사랑의영으로 오시는 성령님을 더욱 원합니다!
주님을 순수하게 사랑하는 마음으로 은혜를 구하겠습니다!! 아멘!!
아멘!! 주님의 사랑의 영의 감격으로 칭의의 은혜, 거듭남의 은혜가 불같이
임하게 하여 주소서!
이정도로 정확하고 쉽게 풀어서 직설적으로 설교하시는 분이 한국교회에 얼마나 계실까 싶습니다. 목사님 덕분에 영적 개운함을 느끼고 구원론에 대해 보다 원만한 이해에 이르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의 성령께서 불길 같이 제 마음속에 지극히 강력히 역사하게 하여주소서!
아멘!
가장 중요한 일, 예수님의 사랑의 성령의 불이 우리 심령에 점화되기를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아멘! 사랑으로써 역사하는 믿음만이 참되고 살아있는 믿음임을 깨닫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아멘, 사랑의 성령님을 기대합니다
아멘! 예수님의 뜨거운 사랑의 은혜를 모든 택자들에게 부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나는 너희로 회개케 하기 위하여 물로 세례를 주거니와 내 뒤에 오시는 이는 나보다 능력이 많으시니 나는 그의 신을 들기도 감당치 못하겠노라 그는 성령과 불로 너희에게 세례를 주실 것이요^(마 3:11).
전 세계에 복음을 간절히 기다리는 택자에게
주님께서 약속하신 성령과 불을 속히 부어주소서.
주님의 사랑을 부어주소서(롬 5:5).
거룩한 사랑의 성령님, 제 심령에 불같이 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십자가만 바라보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사랑의 주님 찾아 오소서!
아멘~~~
성령의 기름부음이 뜨겁게 일어나는 2022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넘 감사합니다
성령님 받기전에
강한 회개를 해야되는거죠?
깨끗한 그릇에만
거룩한 영이
임하실거라는
작은
소자의 생각도듭니다
😂
아멘! 뜨거운 사랑의 마음을 모든 믿는자들에게 넘치게 부어주실 것입니다!
주님!!
주님의 사랑의 성령을 충만히 부어 주옵소서. 불같이...생생하게... 쓰나미처럼... 제게 충만히 임하여 주셔서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형제와 이웃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 아멘!!
'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
우리 주 예수님의 불같은 십자가 사랑의 불이 부은 바 된 사랑의 메아리가 오늘도 힘차게 택자를 향하여 울려주시니, 예수님의 그 사랑의 불이 내 심령속에 뜨겁게 뜨겁게 넘치도록 덮나니다!! (감사교회 뉴질랜드 성도 김기호)
아멘!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듣는 중에, 그리고 믿음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중에, 상상을 초월하는 실제적인 하나님의 사랑의 불이 점화되게 하여 주시고, 주님을 사랑하는 자들에게 그리스도의 강력하고 뜨거운 사랑이 확실하게 부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소망이 부끄럽게 아니함은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부은 바 됨이니(롬 5:5)."
아멘 감사합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성령 받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약속하신 성령을 충만히 받을 줄 믿습니다! 아멘~!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어 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요일4:18)
♱ 말씀의 달음질 ♱
믿음의 말씀( =예수님의 이름)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신데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셨습니다.
사랑의 말씀( =율법의 강령)
하나님 아버지
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와 같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이라 시인하면(믿으면=성령의믿음) 구원받습니다. 예수 믿음은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라는 율법의 요구를 이루신 십자가의 사랑을 믿는 믿음입니다.
예수께서 우리 죄를 대신 지시고 십자가에 죽으셨다가 부활하심으로 율법의 요구를 다 이루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를 믿으면 마음에 십자가의 사랑이 부어져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서로 사랑하게 되어 결코 정죄함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을 사랑하면 예수를 믿는 믿음이 지식뿐이고 거짓된 믿음이 되어 서로 사랑하라는 계명을 지키지 못하게 됩니다.
이때는 하나님 안(사랑 안)에 거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임으로 사랑의 말씀(율법의 강령)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게 해 달라고 사랑을 구하면 참된 회개가 되면서 예수 믿는 믿음이 회복되고 사랑 안에 거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로 믿으면 세상을 이기게 되는 것입니다. 신앙의 성장은 사랑 안에 거하지 않으면 결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요15:5).
※ 새 계명 :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이로써 너희가 내 제자인줄 알리라.
거룩한 믿음 위에 자기를 건축하자. 성령으로 기도하자. 사랑 안에서 자기를 지키자.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자.
예수님 처럼 서로사랑하는 예사성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