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이 거짓말 한게 아니고 입국 심사관 질문이 애초에 오해할만하게 질문했음. Group? or Be yourself? 이분은 2개중에 무조건 하나로 대답해야하는 2지선다 질문으로 생각하고 단체관광이 아니니 개인으로 왔다 이렇게 대답하신거임. 나중에 2지선다 질문인줄 알았다 해명할수도 없고 그냥 오해할수 있는 질문으로 꼬인거임. 보통은 혼자왔냐? 일행이 있냐? 이런식으로 질문합니다. 그랬으면 친구랑 왔다 그러고 아주 순탄하게 끝났을거에요. 미국 입국심사 까다롭다고 하지만 대부분 질문 5-6개 안에서 끝나고 별거 없어요. 순간적 오해에서 꼬였지만 좋은 경험이다 하고 멋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공항경찰 에피소드도 그냥 운없게 꼬투리 잡히신거. 그리고 참고로 심사대 같은데서 Maybe나 around 이런 단어쓰면 꼬투리 잡히기 쉽습니다ㅋㅋ 저도 예전에 현금 얼마 갖고 왔냐는 질문에 maybe around 얼마? 이랬다가 꼬투리 잡혔음요ㅎㅎ 그 다음부턴 똑같은 질문에 딱 떨어지게 얼마! 이러니까 다음 질문도 안받고 바로 통과햇어요ㅎㅎ
미국은 신용을 아주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일상에서도 거짓말은 매우 안 좋습니다. 입국심사에서 거짓으로 대답한 건 입국 거부해도 할말이 없네요. 공항 경찰이 캐물은 건 아마도 공항을 헤매고 있는 걸 이미 주시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높겠네요. 세계여행 하실 계획이시면 공항에서 오해사지 않는 법을 배워두셔야 할 것 같아요.
영상을 좀 제대로 보고 댓글 쓰시길요. 이분은 거짓말 의도로 한게 아니고 입국심사관 질문이 충분히 오해할만 했네요. 질문이 Group? or Be yourself? 굳이 번역하면 단체로 왔냐? 개인이냐? 두개중에 무조건 하나로 대답해야하는 2지선다 질문으로 순간 해석하신거. 단체 관광은 아니니 “be myself” 이렇게 답변하신거임. 질문이 오해할만 했고 나중에 2지선다 질문인줄 알고 그랬다 해명할수도 없고 그래서 꼬인거일뿐. 보통은 혼자왔냐? 일행이 있냐? 이렇게 질문하는데 그랬으면 당연히 친구랑 왔다고 답변했겠죠.
미국 입국심사 받을때 절대로 판단하면 안되고 로봇처럼 사실만 그대로 이야기 해야됨. 영상에 나온것처럼 누구랑 같이 왔냐고 했을때 복잡해지기 싫어서 빨리 통과하려고 없다고 하는 사람있는데 이것만 기억하시길. 미국은 입국 거절되면 무조건 10 년 입국 금지고 10 년 지나도 유승준 처럼 입국 안시켜줌.
영상을 좀 제대로 보고 댓글 쓰시길요. 이분은 거짓말 의도로 한게 아니고 입국심사관 질문이 충분히 오해할만 했네요. 애초에 질문이 누구랑 같이왔냐?가 아니었고 Group? or Be yourself? 굳이 번역하면 단체로 왔냐? 개인이냐? 두개중에 무조건 하나로 대답해야하는 2지선다 질문으로 순간 해석하신거. 단체 관광은 아니니 “be myself” 이렇게 답변하신거임. 질문이 오해할만 했고 나중에 2지선다 질문인줄 알고 그랬다 해명할수도 없고 그래서 꼬인거일뿐. 보통은 혼자왔냐? 일행이 있냐? 이렇게 질문하는데 그랬으면 당연히 친구랑 왔다고 답변했겠죠.
케바케 인게 성격좋은 담당 만나면 답도 잘 나오는데ㅡ 서로 농담하고 웃고 ...
인상쓰는 딱딱한 사람 만나면 피곤함
요즌은 더 까다롭죠
이분이 거짓말 한게 아니고 입국 심사관 질문이 애초에 오해할만하게 질문했음. Group? or Be yourself? 이분은 2개중에 무조건 하나로 대답해야하는 2지선다 질문으로 생각하고 단체관광이 아니니 개인으로 왔다 이렇게 대답하신거임. 나중에 2지선다 질문인줄 알았다 해명할수도 없고 그냥 오해할수 있는 질문으로 꼬인거임.
보통은 혼자왔냐? 일행이 있냐? 이런식으로 질문합니다. 그랬으면 친구랑 왔다 그러고 아주 순탄하게 끝났을거에요.
미국 입국심사 까다롭다고 하지만 대부분 질문 5-6개 안에서 끝나고 별거 없어요. 순간적 오해에서 꼬였지만 좋은 경험이다 하고 멋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공항경찰 에피소드도 그냥 운없게 꼬투리 잡히신거. 그리고 참고로 심사대 같은데서 Maybe나 around 이런 단어쓰면 꼬투리 잡히기 쉽습니다ㅋㅋ 저도 예전에 현금 얼마 갖고 왔냐는 질문에 maybe around 얼마? 이랬다가 꼬투리 잡혔음요ㅎㅎ 그 다음부턴 똑같은 질문에 딱 떨어지게 얼마! 이러니까 다음 질문도 안받고 바로 통과햇어요ㅎㅎ
처음 입국심사할때 거짓으로 답한게 실수 아닐까요?
나의 입국때가 생각나네요.
아무튼 여행 잘하길 빌어요.
입국 심사할 때 거짓이 하나라도 들어나면 신뢰할 수 없는 사람으로 판단합니다.
비단, 입국 심사 뿐만 아니라 생활에서도 거짓말 하는걸 아주 나쁘게 봅니다.
거짓말이 들통 나면 그때부터 이상한 사람 취급합니다.
승욱하다 업로드 속도처럼 달려왔습니다!
느리네요
0:13 🤣🤣🤣
영어 하나도모르는데 답 한국어로해도되어요??
절대 아뇨. 차리리 통역사 요청하세요
못하면 한국어 직원 불러주는데 아셔야할게 영어 한마디도 못하면 어떻게 여행 하려는건지 의심 받음
답변 한국어로해도되나요???
안돼용
미국은 신용을 아주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일상에서도 거짓말은 매우 안 좋습니다. 입국심사에서 거짓으로 대답한 건 입국 거부해도 할말이 없네요.
공항 경찰이 캐물은 건 아마도 공항을 헤매고 있는 걸 이미 주시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높겠네요.
세계여행 하실 계획이시면 공항에서 오해사지 않는 법을 배워두셔야 할 것 같아요.
영상을 좀 제대로 보고 댓글 쓰시길요. 이분은 거짓말 의도로 한게 아니고 입국심사관 질문이 충분히 오해할만 했네요. 질문이 Group? or Be yourself? 굳이 번역하면 단체로 왔냐? 개인이냐? 두개중에 무조건 하나로 대답해야하는 2지선다 질문으로 순간 해석하신거. 단체 관광은 아니니 “be myself” 이렇게 답변하신거임.
질문이 오해할만 했고 나중에 2지선다 질문인줄 알고 그랬다 해명할수도 없고 그래서 꼬인거일뿐.
보통은 혼자왔냐? 일행이 있냐? 이렇게 질문하는데 그랬으면 당연히 친구랑 왔다고 답변했겠죠.
미국 입국심사 받을때 절대로 판단하면 안되고 로봇처럼 사실만 그대로 이야기 해야됨. 영상에 나온것처럼 누구랑 같이 왔냐고 했을때 복잡해지기 싫어서 빨리 통과하려고 없다고 하는 사람있는데 이것만 기억하시길. 미국은 입국 거절되면 무조건 10 년 입국 금지고 10 년 지나도 유승준 처럼 입국 안시켜줌.
영상을 좀 제대로 보고 댓글 쓰시길요. 이분은 거짓말 의도로 한게 아니고 입국심사관 질문이 충분히 오해할만 했네요. 애초에 질문이 누구랑 같이왔냐?가 아니었고 Group? or Be yourself? 굳이 번역하면 단체로 왔냐? 개인이냐? 두개중에 무조건 하나로 대답해야하는 2지선다 질문으로 순간 해석하신거. 단체 관광은 아니니 “be myself” 이렇게 답변하신거임.
질문이 오해할만 했고 나중에 2지선다 질문인줄 알고 그랬다 해명할수도 없고 그래서 꼬인거일뿐.
보통은 혼자왔냐? 일행이 있냐? 이렇게 질문하는데 그랬으면 당연히 친구랑 왔다고 답변했겠죠.
@@Bbbrrr121 절대로 입국 심사관이 어렵게 질문 안함. 매뉴얼대로 백이면 백 전 쉬운말로 물어봄. 그리고 단체냐 개인이냐 로 뜻을 이해했어도 답이 틀린거, 두명이상이면 그룹임. 내가 그래서 위에 판단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말하라고 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