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리폼자매 DIY SISTERS 입니다. 요즘 날씨가 건조하기도 하고 추운날씨가 따뜻해지기도 하는 요즘 인데요.. 매주 목요일마다 올렸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번주는 토요일 주말에 올리겠습니다. 여러분들 께서 혹시나 좋은아이디어 있으면 제가 쓴 댓글 밑으로 올려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내일이 지나면 이제 2월의 마지막 주말이 다가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거리두기 잘 지켜주시고 작은 불씨라도 항상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폼자매 DIY SISTERS 입니다.
요즘 날씨가 건조하기도 하고 추운날씨가 따뜻해지기도 하는 요즘 인데요..
매주 목요일마다 올렸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번주는 토요일 주말에 올리겠습니다.
여러분들 께서 혹시나 좋은아이디어 있으면 제가 쓴 댓글 밑으로 올려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내일이 지나면 이제 2월의 마지막 주말이 다가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거리두기 잘 지켜주시고 작은 불씨라도 항상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바지를 치마로!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굳 잡! 많이 춥네요. 건강에 유의하시고 화이팅!
항상 힘나는 댓글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여대남님도 건강 유의 하시고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여러가지 일로 바쁘실텐데 댓글까지 ~~ 감사합니다.
Ficou top
바지가 예쁜 치마로 바뀌는게 신기해요. 😄
숲으로님 항상 힘을 낼수 있는 댓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ㅎ 항상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용
허리 큰것은 어떻게 줄이셨나요?
날짜가 지나는것도 방금 알아챘네요... 시간이 벌써 2월말 로 접었들었지만 ... 좋은아이디어 에요 ㅎㅎ
언제나 먼저 와서 댓글에 대댓글까지 감사해용 혜수님 덕분에 또 갑니당
@@diysisters9177 난 목요일날 마다 기다려 진다요~~
@@김혜수-d3p 기다려주는 이가 있어 달려갑니다. 기분이 넘 좋은 말이네요. 감사해용
대단해
고맙습니다 ㅎㅎ
늘 부족한것이 보이지만서두 직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