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중형 vs 중형보다 경차 vs 준중형의 차이가 엄청 큼 즉 쏘나타나 아반떼나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지만 캐스퍼랑 아반떼는 차이가 꽤 큼 난 혼자 주로 타고 가족/친척/친구들 데리고 탈 일 절대 없음 고속도로 오래 탈 일 없고 강원도 고갯길, 산간도로 탈 일 전혀 없으며 그저 동네 마실을 주로 간다거나 차 정말 멀리 운행 안하고 가까운 곳 종종 운행한다. ㄴ 여기에 속한다면 아반떼 대신 캐스퍼 골라도 상관없음 다만 패밀리 카로도 써야하고 같이 탈 가족/친척/친구들도 있으며 고속도로 종종 운행해야하고 강원도 고갯길, 산간도로 탈 일도 있으며 어쩌다, 혹은 자주 먼 거리를 여행가고 싶다. ㄴ 이러면 당연히 캐스퍼 대신 아반떼 고르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첫차는 범퍼카로 생각하고 중고로 4-600정도 선에서 누유, 누수, 뼈대 사고 없고, 12년식 이후에 나온차 아무거나 사서 1~2년 정도 굴린 다음에 되팔고 본인 주행상황 고려해서 사고싶은 차 사는게 좋을 듯 하네요
이걸 고민한사람도 있구나 놀랍네요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고요
고민은 차를 한번도 안몰아보면 고민하죠. 근데 경차이상인 차로 고속도로 몇번타고 언덕 몇번 올라가보면 아반떼도 이러는데 경차를 어떻게 타 이 생각바로 들겁니다. 경차는 오로지 시내 혹은 정말 어쩌다 한번 고속도로죠.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디자인도 아반떼가 승인데...실내 디자인 미쳤어요~
안전과 고속을 많이 달린다. 거리자 제법 멀다 싶으면 아반떼. 오직 경제성과 따진다면 캐스퍼. 가격은 거의 대동소이 함.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준중형 vs 중형보다 경차 vs 준중형의 차이가 엄청 큼
즉 쏘나타나 아반떼나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지만
캐스퍼랑 아반떼는 차이가 꽤 큼
난 혼자 주로 타고 가족/친척/친구들 데리고 탈 일 절대 없음
고속도로 오래 탈 일 없고 강원도 고갯길, 산간도로 탈 일 전혀 없으며
그저 동네 마실을 주로 간다거나 차 정말 멀리 운행 안하고 가까운 곳 종종 운행한다.
ㄴ 여기에 속한다면 아반떼 대신 캐스퍼 골라도 상관없음
다만 패밀리 카로도 써야하고 같이 탈 가족/친척/친구들도 있으며
고속도로 종종 운행해야하고 강원도 고갯길, 산간도로 탈 일도 있으며
어쩌다, 혹은 자주 먼 거리를 여행가고 싶다.
ㄴ 이러면 당연히 캐스퍼 대신 아반떼 고르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당연히 캐스퍼 아닌가요.
중고는 잘나봤자 중고.
아반떼 신차면 모를까...
초 답답 캐스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