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Y GS Max(= GS 2)를 쓰는데 진짜 걸음 수, 수면 시간 등등 제대로 측정이 되는 게 없음요. 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별로 불만이 없는 게... 어차피 스마트 워치를 전자시계 대용으로 구매했기 때문이었어요. 전자시계는 싸고 배터리도 오래 가고 좋은데 한 가지 단점이 어두운 곳에서는 버튼을 눌러서 조명을 켜야 보인다는 점이 있는데 요즘 전자시계는 중국 제조들만 남아 있어서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거의 판독이 불가능할 지경이라는 게 치명적 단점이죠. 그런데 스마트 워치 중에는 AMOLed 디스플레이면서 AOD(상시 시간 표시) 기능이 있는 게 있어서 그런 단점은 없죠. 반면에 전자시계와 달리 며칠에 한 번씩 충전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AOD 기능까지 쓰면 이틀도 간당간당하게 버틴다는 게 치명적인 단점이죠. 그리고 전자시계보다 훨씬 비싸다는 것도 단점이고요. 하지만 QCY GS Max 같은 경우는 3만원 후반대이지만 중고 거래를 하면 단순 개봉을 2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서 전자시계 가격보다 살짝 비싼 수준에서 살 수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다만 시계줄(스트랩)이 불편해서 따로 알리에서 구매해야 했기 때문에 그것까지 더하면 2만 4천원 정도에 구매했다고 봐야 할 듯 하네요. 제게는 전자시계와 달리 스마트 워치는 문자, 카톡 등의 알림이 온다는 점 정도가 메리트이긴 했지만 이것 마저도 기능을 모두 해제해버렸습니다. 예전에 갤럭시 기어를 쓸 때도 통화는 이어폰으로 하는 게 훨씬 편했고 알림도 번거롭기만 했고 각종 센서들도 유용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역시 몇년이 지났는데도 아무런 필요를 못 느끼네요. 단지 조명이 있든 없든 간에 별도의 조작 없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필요 때문에 스마트 워치를 다시 구매했는데 그런 필요는 그런대로 충족시켜 주는 값싼 제품을 구매했다는 점에서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만일 AOD가 컬러로도 되고 내 마음대로 꾸미는 게 가능했다면(배터리 표시, 시간, 날짜, 한글 요일 출력 등) 좀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고, 좀 더 마음에 들려면 기본 워치 페이스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었어야 했겠죠. 만일 기본 워치 페이스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고 이것을 AOD로 지정할 수 있었다면 90점은 줬을 것 같습니다. 센서가 제대로 작동됐다면 95점, 진동이 좀 더 셌다면 96점, 알람 등록이 100개까지 가능했다면(30분 알림 목적) 97점, 실버 제품은 아무리 뒤져도 살 수가 없었는데 실버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면 98점, 시계줄을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었다면 99점, 워치 페이스의 디자인이 좀 더 세련되고 다양했다면 100점 줬을 듯.
영상 잘 봤습니다. QCY 스마트 워치 GT,GS2 사용했고 어제 GS2 받아서 앱 연결하자 바로 펌웨어 업데이트 있어서 했습니다. 그런데, 앱이나 문자 알림 시 워치 화면 끄져 있을때 진동은 오는데 화면 켜지지가 않네요. 크라운 눌러서 켜야 확인이 되네요. 이거 불량일까요?
와👍 궁금했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gs2구매해서 저도궁금햇습니다
@@kaykim0527 종합적으로 gs2가 더 낫더라구요.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QCY GS Max(= GS 2)를 쓰는데 진짜 걸음 수, 수면 시간 등등 제대로 측정이 되는 게 없음요. 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별로 불만이 없는 게... 어차피 스마트 워치를 전자시계 대용으로 구매했기 때문이었어요.
전자시계는 싸고 배터리도 오래 가고 좋은데 한 가지 단점이 어두운 곳에서는 버튼을 눌러서 조명을 켜야 보인다는 점이 있는데 요즘 전자시계는 중국 제조들만 남아 있어서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거의 판독이 불가능할 지경이라는 게 치명적 단점이죠.
그런데 스마트 워치 중에는 AMOLed 디스플레이면서 AOD(상시 시간 표시) 기능이 있는 게 있어서 그런 단점은 없죠.
반면에 전자시계와 달리 며칠에 한 번씩 충전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AOD 기능까지 쓰면 이틀도 간당간당하게 버틴다는 게 치명적인 단점이죠.
그리고 전자시계보다 훨씬 비싸다는 것도 단점이고요.
하지만 QCY GS Max 같은 경우는 3만원 후반대이지만 중고 거래를 하면 단순 개봉을 2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서 전자시계 가격보다 살짝 비싼 수준에서 살 수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다만 시계줄(스트랩)이 불편해서 따로 알리에서 구매해야 했기 때문에 그것까지 더하면 2만 4천원 정도에 구매했다고 봐야 할 듯 하네요.
제게는 전자시계와 달리 스마트 워치는 문자, 카톡 등의 알림이 온다는 점 정도가 메리트이긴 했지만 이것 마저도 기능을 모두 해제해버렸습니다.
예전에 갤럭시 기어를 쓸 때도 통화는 이어폰으로 하는 게 훨씬 편했고 알림도 번거롭기만 했고 각종 센서들도 유용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역시 몇년이 지났는데도 아무런 필요를 못 느끼네요.
단지 조명이 있든 없든 간에 별도의 조작 없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필요 때문에 스마트 워치를 다시 구매했는데 그런 필요는 그런대로 충족시켜 주는 값싼 제품을 구매했다는 점에서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만일 AOD가 컬러로도 되고 내 마음대로 꾸미는 게 가능했다면(배터리 표시, 시간, 날짜, 한글 요일 출력 등) 좀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고, 좀 더 마음에 들려면 기본 워치 페이스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었어야 했겠죠.
만일 기본 워치 페이스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고 이것을 AOD로 지정할 수 있었다면 90점은 줬을 것 같습니다.
센서가 제대로 작동됐다면 95점,
진동이 좀 더 셌다면 96점,
알람 등록이 100개까지 가능했다면(30분 알림 목적) 97점,
실버 제품은 아무리 뒤져도 살 수가 없었는데 실버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면 98점,
시계줄을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었다면 99점,
워치 페이스의 디자인이 좀 더 세련되고 다양했다면 100점 줬을 듯.
구매 예정인데 많이 도움되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시계로만 써야겠어요 ㅎㅎ
QCY GT2와 코아코리아 알테르와 비교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동일한 하드웨어 같은데 제가 가지고 있지 않아서 비교가 어렵습니다.
소프트웨어만 다를 것으로 예상 되네요.
드디어 결정 gs2
잘만듬 gt2정도면 이제 그저 알림확인용 시계로는 사실상 주력급으로 차고다닐정도는 됩니다
가격 디자인 다 괜찮네요 쓸만합니다
단지 이걸 기능을보고 스마트하게 쓰겠다...
이건 어렵습니다 ㅎㅎ..안돼요 ㅋㅋㅋ
쓸만합니다 괜찮네요
정확한 분석입니다. 동감해요!
gt2 better or gt?
저도 2일에 구매했는데 세관에 묶여서 올 생각을 안하네요
gt2 스트랩 맘에드는데 어디서 구하셨나요
오래전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 했습니다. 이런 벨크로 타입 스트렙은 다이소에도 있어요 :)
혹시 영상에 나온 gt2 카키색 밴드 제품 뭔가요?
그냥 22mm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구매한 스트랩이에요.
QCY는 워치페이스 업데이트 안해주나요?
구매는 어디서 하셨나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출시 초기 이후로 물량이 없는듯 싶습니다. 가격대가 높은것만 있네요.
마그네틱 충전기는 전원 꼽아 둔체로 관리 잘못하면 눌러 붙고. 전원 단자 구리색 2개가 잘들어가서 ..
샤오미 ls05 3년째 쓰고 있는데 충전선만 4개째 바꿈.. ㅡㅡ;;
저는 아직 문제 없지만 오래 사용하면 그런 문제가 생길 수 있겠네요! 배워갑니다 :)
이것도 거리 멀어지면 블투 끊겼다가 자동 재연결 안되나요?
잘 붙습니다. 그런데 몇시간 이상 떨어지면 잘 안붙기도 합니다. 그럴땐느 앱을 켜면 붙어요.
원형 디자인을 더 선호하긴하는데 1.2인치 정도는 안나오네요
저도 좀 작은게 좋은데.... 아마 계속 크게만 출시할 것 같아요.
gt2 2월2일에 샀는데 아직 세관에 묶여있네요 ㅠㅠ
저는2월17일에구매했는데아직도깜깜무소식
아...gt2는 화면잠금 기능이 없는가보네요. 지금 gs2 사용중인데 gt2 도 구매하려했능데...
네 없습니다. ㅠㅡㅠ 불편하네요.
GPS 기능있나요 ?
없습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QCY 스마트 워치 GT,GS2 사용했고 어제 GS2 받아서 앱 연결하자 바로 펌웨어 업데이트 있어서 했습니다.
그런데, 앱이나 문자 알림 시 워치 화면 끄져 있을때 진동은 오는데 화면 켜지지가 않네요. 크라운 눌러서 켜야 확인이 되네요.
이거 불량일까요?
알람시 화면 표기 됩니다. 초기화 한번 해보는걸 추천 합니다.
gt2好还是gt好?
수영장 영법 확인과
아이폰에서 무음 등에서 아이폰 찾기 기능 잘 되나요?
안됩니다. 샤워정도 가능한데 그 조차도 이 가격대 에서는 권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손씻기만 했는데 갤럭시워치3도 침수된적 있습니다.
진동 세기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진동은 gs2가 더 강하지만 둘다 약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경훈한 둘다 생각보다 약할거에요 ㅎㅎ
Gs2 사용중인데 이게 갤럭시워치랑 비교해보니 걸음수도 안맞고 평균6000-8000보 걷는데 gs2는 만보에서 만삼천보쯤 차이가 나서 수면도 안맞고요 그래서 다시 갤럭시를 메인으로 쓰게되네요
저는 애플워치와 같이 사용중인데 그정도로 걸음수가 안맞지는 않습니다 ^^: 물론 오차는 있습니다.
수면 체크는 gs2리뷰에 언급했지만 맞지 않습니다.
단순 알람 확인용 입문용 또는 서브 워치로 추천 합니다.
비싼건 다 이유가 있는법이죠
그냥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구매하는게 편합니다
배터리 빼고는 신경쓸 일이 없는 기종이죠 :)
@@BAE_TUBE 그쵸 위의 기기들도 애플페이나 티머니 그리고 정확한 운동수와 스마트워치로서 갖춰야할 기본적인 것들만 보완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갤럭시는 빼라 ㅎ
센서안맞는건 갤워치도 마찬가지임
애플워치미만잡이긴해
qcygt2어디서 구입할수있나요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출시 가격대로 판매하는게 보이지 않네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gs2와 gt2. . .진동세기및 횟수질문인데요
진동세기는 어느정도인지...전화가오는경우 진동회수가1회인지 아니면 여러번반복적으로 오는지 궁금합니다
진도은 영상에서 설명한대로 gs2가 더 약합니다. 둘다 전화 받을때까지 진동이 같은 간격으로 계속 반복됩니다.
아 올생각을 안하네 gs2
배터리가 개선되지 않는한 스마트워치는 예쁜 쓰레기에 불과하다.
ㅎㅎ 애 삼 하루 이틀가는대 ㅋㅋ
그래도 만족하고 쓰더군요
비싼거일수록 조루
특히 lte 제품 부심
핸폰 두고다니시나?
가성비 비싼거 부심도 필읍고
만족하면 그만
베터리나 해결하고 가성비 까자 ㅋ
가민이 줜내 길게 가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