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시는분 많으신데, 다 안전하게 잘 사용합니다. 저랑 똑같은 코로나 CP25 팬히터네요~ 제가 스타렉스 차박 할때, 가장 잘 사용하는 팬히터 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와타니 팬히터하고, 무시동히터 애바스패커 D2 도 다 있습니다. 제가 다 사용한결과 코로나 팬히터가 가장 좋습니다. 이와타니는 부탄가스 확장 연결이 필요한데, 가스를 밖으로 빼면 열 전도판이 없어서 겨울에 저 압력으로 불안정해집니다. 그 외에도 가스난로가 등유보다 산소 소비가 높아요. 무시동히터는 딱 잘라 말해서 캠핑장에서 못써요. 소음 커요. 저는 차에 장착되어 있지만 캠핑장에서 밤에 안켜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말씀하신대로 입니다 ㅎ 저는 캠핑장 이용도 많이 하기 때문에 소음으로 피해를 주기 싫더라고요 ㅠ 그리고 제가 스텔스 차박이나 노지 위주의 캠핑을 다녔으면 무시동을 무조건 했겠지만 제가 내용도 남겨놨듯이 언제 망가질지도 모르는 중고차에 매립하기엔 돈이 좀 아깝더라고요.. 그리고 이와타니는 제가 조만간 비교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요토미 DX32 정발이면 3시간 해결입니다만... 가격이 아주 그냥 미쳤쥬. 낚시 한창 다닐때 사서 일행용 거실텐트용으로 쓰긴했는데 가격이 정말 재정신 아닌듯. 근데 차박이면 이와타니 가스 팬히터도 충분하지 싶네요. 일산화탄소도 기름 팬히터가 더 나오구요. 스웍 5인용 (실제론 3인용) 루프탑에 DX32 한동안 쓰다가 이와타니 쓰는데 열량 충분합니다. DX32가 좀 진동 충격에 민감해서 좀만 툭 건들면 꺼져버려서 루프탑에 쓰면서 계속 스트레스였죠. 차박에 이와타니면 창문들에 외부시야 차단겸 뽁뽁이나 단열재 쓰면 더울 듯. 다만 이와타니도 토요토미도 가격 미쳤쥬 ㅋ 노지 전기 파뱅만 아니면 그냥 신일꺼 써도 되는데 말입니다. 아, 화기 쓰는 팬히터 텐트든 차박이든 사용이면 경보기는 회사 다른걸로 2개 이상 쓰세요. 목숨을 위한 투자와 관리는 필수. 전지는 충전식이 좋고 건전지용이면 안쓸때 건전기 하나 끝에 종이 끼워두거나 9V용이면 빼서 꺼꾸로 두면 보관해서 오래 쓸수 있습니다. 저는 충전식 2개에 건전지식 하나 총 3개 쓰네요. 건전지식은 전원스위치 달려나오면 좋겠는데 그런 제품은 본적 없음.
@@Acro_M_CH 이렇게 장문으로.. 감동입니다! 저도 DX32 사용 했었는데 뽑기를 잘못했는지 냄새가 엄청 심했어요. 별짓을 다 해봤는데 결국 해결 못하고 방출했습니다 ㅠ 다른분들이 안그래도 이와타니 얘기를 많이 하셔서 지금 물 건너오고 있습니다 ㅎ 도착하면 비교캠핑도 다녀와서 올려보려고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와타니 가스히터- 난방은 좋은데, 연탄가스냄새 같은 쌔~한 가스냄새 때문에 방출. 특히 이와타니는 스텔스차박에는 전혀안어울림, 열량이 너무쎄서 꺼고켜기를 반복해야함, 또한 이에따른 가스소비가 지나치게 많음. 야외텐트나 노지 낚시터에 어울리는 용도인듯함. (이와타니 사기전에 다른 가스히터에서 발생하는 쎄~한 가스연소 냄새 때문에 실 사용자에게 물어보니 전혀 안난다고 해서 구매했지만, 더 많이 났음, 연소량에 따라 냄새가 나는것 같으며, 이와타니 열량이 엄청나서 엄청 따뜻하지만 가스냄새도 엄청났음. 완전 속았음) 토요토미 석유히터 - 연소시 석유냄새 지독함, 이동시에도 차량내 석유냄새 진동함, 과속방시턱이나 출렁임에 석유누출사고 발생안시키려면 사용후 이동시 히터내부 연료 완전히 빨아내고 닦아내야함. 너무너무 번거로움. 결론적으로 이와타니와 토요토미를 사용하는 이유를 모르겠더군요. 가스나 석유히터가 필요하다면 구하기 쉽고 가성비 좋은 편한 히터 사용하면 될듯 합니다. 그러다 보니 무시동히터가 너무너무 좋은것 같더군요. 살짝 손보면 목탁소리 거의 안나고 취침시 1~2단 틀고자면 소음도 석유히터정도 밖에 안납니다. 영상을 폄해하려는 의미는 아닙니다.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금전적인 지출도 뒤따르는만큼, 여러가지 불편함에 대한 고려를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경험담을 담기는것 뿐입니다. 영상 잘 시청했습니다.
와 댓글 정성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잘 때 웬만하면 침낭으로만 잠을 잡니다. 대신 침낭을 필파워 높은거로 투자해서 우리나라 최저 기온에서도 따뜻하게 잘 수 있게요! 하지만 난방기구가 잘만 사용하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제작을 했습니다. 무시동히터가 끝판왕인 거 잘 알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사용하는 거 많이 봤고 체험도 했지만 아직까진 필요성을 못느끼고 있었어요 ㅎ 나중에 기회되면 달아보고 싶지만 중고차에 투자하기는 좀 아까워요 ㅠ 연식이 오래 된 차라 ㅎㅎ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이런 의견 댓글 너무 좋습니다 ㅎ 자주 남겨주세요!
화롯대 궁금해요 맘에들어요.
화로대는 몽벨 파이어핏s 입니다!
꿈꾸던 캠핑이 이런거에요~~
감사합니다 😁😁👍
같은 제품 보유중입니다 ㅎㅎ
이와타니도 써봤고 무시동히터도 두대 가지고있네요 ㅎ
각자 장단점이있습니다 ㅎㅎ
맞습니다! ㅎ
무시동히터는 제일 안정적이지만 그만큼 소음이 있으니 단점으로 생각이 됩니다 ㅠ
이와타니가 도착하면 다시 실험을 해볼 예정이에요!
@@ChihuahuaRaccoon 이와타니는.. 짧은 사용시간, 환기를 하면서 사용했을때 낮은열량, 예민한 안전장치가 제겐 단점이었어요.
장점은 장비의 심플함, 가벼운무게, 2단조절 가능한 화력.. 등등이 있었구요 ㅎ
@@졸린고양이-t6w 이와타니가 불량인가 의심스러울정도로 예민하다고 듣긴 했어요..
차 문 닫는거에도 잘못하면 바로 꺼진다고 하더라고요!
팬히터가 작고 커엽네요
이와타니 쓰시는 분은 마니 봤는데
제가 2번째 방문하는건데요 단촐? 미니멀 깔끔 여튼 세팅이 참 맘에 들어요 전자렌지 냉장고 까지 쓰시는데 저 정도 파워뱅크로 몇일 가능할까요?
지금 보시면 파워뱅크를 두 개로 사용중입니다.
메인인 md홍 제품이 120a짜리고
여기에다가 DC전기장판, 전자레인지, 전기 포트(잠깐씩 사용) 이정도면 2박3일은 거뜬하고 거기에 저 팬히터까지 연결해도 1박 2일정도는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영상 잘 봤습니다^^ 파이어핏에 딱 맞는 가방이 있었네요? 정보 알 수 있을까요? ㅎㅎ
쿠팡을 추천합니다!
플랫버너 가방 파워 플레이트 호환
link.coupang.com/a/b4Gi7r
기본으로 주는 파우치가 너무 빡빡하죠? ㅎㅎ
대부분의 플랫버너용 파우치가 맞다고 해서 저는 이거 샀는데 딱 좋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이와타니랑 엄청 고민하다 극동계도 작은 카테트에도 두루 쓸수있게 코로나 샀는데
ㅎㅎ반갑네요..
창을 그리 열어둬도 이산화탄소가 많이 나오네요ㅜㅜ
좀 실망스런 결과네요 힝ㅡ
가방은 반사식 난로용 인가요?
편안한 영상 잘 봤습니다 😊
토요토미 RS-H290 전용 가방으로 구입하니깐 딱 맞아요! 난로를 넣으면 위쪽에 공간이 남는데 어차피 변압기도 넣어야해서 다 넣으면 딱 좋습니다 ㅎ
이산화탄소 저도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ChihuahuaRaccoon
😊감사합니다
추운날씨에 건강하고 안전한 캠 하세요
걱정하시는분 많으신데, 다 안전하게 잘 사용합니다.
저랑 똑같은 코로나 CP25 팬히터네요~
제가 스타렉스 차박 할때, 가장 잘 사용하는 팬히터 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와타니 팬히터하고, 무시동히터 애바스패커 D2 도 다 있습니다.
제가 다 사용한결과 코로나 팬히터가 가장 좋습니다.
이와타니는 부탄가스 확장 연결이 필요한데, 가스를 밖으로 빼면 열 전도판이 없어서 겨울에 저 압력으로 불안정해집니다.
그 외에도 가스난로가 등유보다 산소 소비가 높아요.
무시동히터는 딱 잘라 말해서 캠핑장에서 못써요. 소음 커요. 저는 차에 장착되어 있지만 캠핑장에서 밤에 안켜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말씀하신대로 입니다 ㅎ 저는 캠핑장 이용도 많이 하기 때문에 소음으로 피해를 주기 싫더라고요 ㅠ 그리고 제가 스텔스 차박이나 노지 위주의 캠핑을 다녔으면 무시동을 무조건 했겠지만 제가 내용도 남겨놨듯이 언제 망가질지도 모르는 중고차에 매립하기엔 돈이 좀 아깝더라고요.. 그리고 이와타니는 제가 조만간 비교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지기 2개설치하신거 제품명알수있나요😂😂😂
네네
캠지필드 경보기와 카고컨테이너 경보기 입니다.
캠지필드 경보기는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이산화탄소까지 되는거로 골랐습니다!
3시간 마다 다시 켜시나요?
@@techcamper4236 네 ㅠ 컨디뉴 버튼이 있어서 알람이 울리면 눌러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이건 환기를 시킨다고 해도 미세한 일산화 탄소로 몸에 안좋을거 같아요..
그냥 저렴한 무시동 히터를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 몸은 소중하니깐요..
영상이 차분하고 좋네요
@@young4619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제 침낭이 성능이 괜찮아서 잘 땐 난방을 다 끄고 자려고해요 ㅎ 잘 때 말고 차에서 생활할 때에만 키려고 합니다.
전기요랑 침낭 추천드려요 머리 아플것 같아요
전기장판은 제거 말고 다른거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ㅎ 그리고 제 침낭은 베이스침낭입니다. 가성비가 많이 좋아요! 저는 필파워 800에 충전량 1000짜리로 구매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이산화탄소 수치가 저정도면 환기가 거의 안되고 있는 수준인데 그러다가 히터 문제라도 생기면 골로갑니다 도박하지마세요. 작년에도 이와타니히터 유행할때 차박으로 쓰다가 몇갔습니다
아닙니다 환기는 엄청 해놨어요 ㅎ
그리고 테스트겸 진행한거라 나름대로 알람도 많이 해놓고
이러다가 추워 죽는 거 아냐 할 정도로 환기는 많이 해놨습니다
기름사용하는 용품은 무시동히터 제외하고는 비추입니다. 아무리 조심해도 결국에는 기름을 흘리게되고 그 냄새는 쉽게 제거되지 않습니다. 차리리 이와타니 팬히터가.....
안그래도 이와타니도 테스트 해보려 합니다 ㅎ
저도 무시동히터가 베스트라고 생각은 하지만 언제 망가질지 모르는 중고차에 투자하긴 아직 아까워요 ㅠ
@ChihuahuaRaccoon 좋은선택과 즐거운 차박하세요~~ㅎㅎ
@@꼼생꼼사-h6o가까운시일 내에 이와타니랑 비교도 해보려 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기름팬히터 좋긴한데 차안에서는 너무 건조하고 기름 넣어야하고 냄새나고 ㅠㅠ 머리아프더군요 간단하고 가벼운 가스로하는 이와타니 팬히터가 좋더군요
맞습니다! 그래서 딱 놀 때에만 사용하고 잘 땐 끄고 자는 방식으로 하려고 해요. 일상 상활엔 냄새도 거의 안나고 좋더라고요
제품명 알수 있을까요?
@@3488kr 코로나 브랜드. FH-CP25Y-G
입니다. 관부가세 배송비까지 다 합쳐도 30만원 밑으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토요토미 DX32 정발이면 3시간 해결입니다만... 가격이 아주 그냥 미쳤쥬. 낚시 한창 다닐때 사서 일행용 거실텐트용으로 쓰긴했는데 가격이 정말 재정신 아닌듯.
근데 차박이면 이와타니 가스 팬히터도 충분하지 싶네요. 일산화탄소도 기름 팬히터가 더 나오구요.
스웍 5인용 (실제론 3인용) 루프탑에 DX32 한동안 쓰다가 이와타니 쓰는데 열량 충분합니다. DX32가 좀 진동 충격에 민감해서 좀만 툭 건들면 꺼져버려서 루프탑에 쓰면서 계속 스트레스였죠.
차박에 이와타니면 창문들에 외부시야 차단겸 뽁뽁이나 단열재 쓰면 더울 듯. 다만 이와타니도 토요토미도 가격 미쳤쥬 ㅋ 노지 전기 파뱅만 아니면 그냥 신일꺼 써도 되는데 말입니다.
아, 화기 쓰는 팬히터 텐트든 차박이든 사용이면 경보기는 회사 다른걸로 2개 이상 쓰세요. 목숨을 위한 투자와 관리는 필수. 전지는 충전식이 좋고 건전지용이면 안쓸때 건전기 하나 끝에 종이 끼워두거나 9V용이면 빼서 꺼꾸로 두면 보관해서 오래 쓸수 있습니다. 저는 충전식 2개에 건전지식 하나 총 3개 쓰네요. 건전지식은 전원스위치 달려나오면 좋겠는데 그런 제품은 본적 없음.
@@Acro_M_CH 이렇게 장문으로.. 감동입니다!
저도 DX32 사용 했었는데 뽑기를 잘못했는지 냄새가 엄청 심했어요. 별짓을 다 해봤는데 결국 해결 못하고 방출했습니다 ㅠ
다른분들이 안그래도 이와타니 얘기를 많이 하셔서 지금 물 건너오고 있습니다 ㅎ 도착하면 비교캠핑도 다녀와서 올려보려고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와타니 가스히터- 난방은 좋은데, 연탄가스냄새 같은 쌔~한 가스냄새 때문에 방출. 특히 이와타니는 스텔스차박에는 전혀안어울림, 열량이 너무쎄서 꺼고켜기를 반복해야함, 또한 이에따른 가스소비가 지나치게 많음. 야외텐트나 노지 낚시터에 어울리는 용도인듯함.
(이와타니 사기전에 다른 가스히터에서 발생하는 쎄~한 가스연소 냄새 때문에 실 사용자에게 물어보니 전혀 안난다고 해서 구매했지만, 더 많이 났음, 연소량에 따라 냄새가 나는것 같으며, 이와타니 열량이 엄청나서 엄청 따뜻하지만 가스냄새도 엄청났음. 완전 속았음)
토요토미 석유히터 - 연소시 석유냄새 지독함, 이동시에도 차량내 석유냄새 진동함, 과속방시턱이나 출렁임에 석유누출사고 발생안시키려면 사용후 이동시 히터내부 연료 완전히 빨아내고 닦아내야함. 너무너무 번거로움.
결론적으로 이와타니와 토요토미를 사용하는 이유를 모르겠더군요.
가스나 석유히터가 필요하다면 구하기 쉽고 가성비 좋은 편한 히터 사용하면 될듯 합니다.
그러다 보니 무시동히터가 너무너무 좋은것 같더군요.
살짝 손보면 목탁소리 거의 안나고 취침시 1~2단 틀고자면 소음도 석유히터정도 밖에 안납니다.
영상을 폄해하려는 의미는 아닙니다.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금전적인 지출도 뒤따르는만큼, 여러가지 불편함에 대한 고려를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경험담을 담기는것 뿐입니다.
영상 잘 시청했습니다.
와 댓글 정성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잘 때 웬만하면 침낭으로만 잠을 잡니다.
대신 침낭을 필파워 높은거로 투자해서 우리나라 최저 기온에서도 따뜻하게 잘 수 있게요!
하지만 난방기구가 잘만 사용하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제작을 했습니다.
무시동히터가 끝판왕인 거 잘 알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사용하는 거 많이 봤고 체험도 했지만 아직까진 필요성을 못느끼고 있었어요 ㅎ 나중에 기회되면 달아보고 싶지만 중고차에 투자하기는 좀 아까워요 ㅠ 연식이 오래 된 차라 ㅎㅎ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이런 의견 댓글 너무 좋습니다 ㅎ 자주 남겨주세요!
삶을 가지고 도박을 하고계시는군요
@@destinyk2722 아뇨 인생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건 이산화탄소 안나오낭..
이산화탄소 나옵니다.. 많이 나와요.
하지만 환기만 시켜주면 일정수치까지 오르고 안정되더라고요!
@@ChihuahuaRaccoon
일산화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