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IG 현대자동차 실내 뒷좌석 계기판 엔진룸 트렁크 hyundai grandeur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현대자동차 www.hyundai.com
Hyundai Kia Automotive Group
Kevin MacLeod의 Bright Wish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
아티스트: incompetech.com/
이거,,,2.4..인가요 아님 .3.0 인가요? lpg는 아니죠?
네. 2.4 가솔린으로 기억합니다.
궁금한건 저거 원가는 천만원 할까요?
+디언 공산당 전라 그래도 천읏 넘겠지요^^
원가계산은 엄청나게 어려울 겁니다. 대규모 생산설비와, 생산기술 값을 합해야 하니까요. 순수하게 재료값만 친다면 200만원? 정도 밖에 안할겁니다. 말 그대로 쇳덩어리, 플라스틱 값이죠. 근데, 이것을 어떻게 가공하고, 어떤 모양이 되어야 역학적으로 성능을 내는지... 미션 기어 톱니 모양이 어떻게 되고, 어떤 구조가 되어야 최고연비가 나오는지.., 그리고, 이런 기술을 알아내기 위해서 하는 연구와 실험들... 말 그대로 비밀산업 기술이고, 이건 벤츠, 폭스바겐 어디서도 안 알려주는 특급비밀이죠. 설사 알아서 현대차에 적용 시킬려고 해도 국제산업표준에서 소송을 겁니다. 그러면 수출이 안되죠. 이런거 다 따지면, 아마 적자일수도 있고요. 모자란 돈은 은행에서 무한정으로 투입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수십조씩 돈 빌리고 하니까요. 하지만, 현대차는 국민들이 엄청 많이 사 주니까 , 보통 다른 회사처럼 적자는 절대 아닐껍니다. 미래에는 3d 프린터와 인공지능 무한대의 지능으로 재료 200만원 넣치만 넣어주면 알아서 가공해 주겠죠??? 그럼 하루종일 놀러다니면 되겠네요.
@@jujungHur-j 댓글 재밌게 잘봤습니다. 꿈과 희망을 가지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