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립 부분을 파낸다는 말씀이신지요? 아니면 그립 중간에 목판 부분을 파내신다는 말씀이신지요? 요즘 쉐이크 라켓은 상당수가 이미 그립이 파져있을꺼에요. 그립 부분 무게가 줄어들면 바가지 부분이 더 무겁게 느껴질 수 있어요. 무게중심이 끝으로 가서 같은 무게라도 더 무겁게 느껴질 수 있어요. 잘 생각해보고 하셔야되요. 그립 분리할 때는 단단한 칼로 하시면 될 듯 하네요. 과일 깍는 과도도 괜찮고요. 본드는 순간접착제 말고 살짝 점도가 있는거로 하셔야되요. 록타이드나 제가 쓰는 오공에서 나오는것도 괜찮아요.
와 정말 신기하네요
붙이고 깎고 붙이고 깎고..
아...감사합니다. 그저 한땀한땀 만드는거죠. ^^
안녕하세요 혹시 엑시옴제타오펜시브라는 라켓 별로인가요?
안녕하세요.
어떤 의미에서 물어보시는건가요?
탁구치는데 별로라는 말씀인지?
수리하기가 별로라는 말씀인지요?
@@-diylife7001 탁구치는데 별로인가요? 돈 2~3만원 더보태서 코르벨살까 생각도들고해서요
@@wanderer5267 제타오펜시브라는 제품을 본적이 없네요. ㅎㅎ
그래도 코르벨보다 싸다면 엄청 싼 제품이네요.
코르벨은 후회 안할 제품인건 확실하고요. 5겹 한판의 표준이랄까요...
묵언수행중이신가?
무엇을 잘라서 붙이는지 설명이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런건가요? ㅎㅎㅎ
얇은 나무판 입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라켓이 무거워서 세이크핸드 양쪽 그립을 떼고 속을 한번 파볼까하는데 그립은 그냥 커터칼로 떼내고 드릴로 속을 파낸후 순간접착제로 다시 붙이면 되는건지요?
카본이 들어가 있는데 손잡이 안쪽을 드릴로 파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그립 부분을 파낸다는 말씀이신지요? 아니면 그립 중간에 목판 부분을 파내신다는 말씀이신지요?
요즘 쉐이크 라켓은 상당수가 이미 그립이 파져있을꺼에요. 그립 부분 무게가 줄어들면 바가지 부분이 더 무겁게 느껴질 수 있어요. 무게중심이 끝으로 가서 같은 무게라도 더 무겁게 느껴질 수 있어요. 잘 생각해보고 하셔야되요.
그립 분리할 때는 단단한 칼로 하시면 될 듯 하네요. 과일 깍는 과도도 괜찮고요.
본드는 순간접착제 말고 살짝 점도가 있는거로 하셔야되요. 록타이드나 제가 쓰는 오공에서 나오는것도 괜찮아요.
@@-diylife7001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오늘 속이 파져있는 클리퍼cr 잡아봤는데 헤드쪽이 무거워서 손잡이 중간 목판 파내는 거는 좀 더 고민해봐야겟네요 ^^
@@tv-om1lz 네.... 그 목판을 파내면 내구성이 엄청 떨어져요. 잘못해서 탁구대라도 때리면 모가지 댕강 날라갈 수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