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란 21장(선지서)에 나오는 이 구절의 번역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축복을 받으세요. 16. 그리고 우리는 하늘과 땅, 그리고 그들 사이에 있는 것을 놀이로 창조하지 않았습니다. 17. 우리가 기분 전환을 의도했다면, 우리와 함께 있는 것에서 그것을 취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만약 [실제로] 그렇게 했다면. 18. 사실, 우리는 거짓에 맞서 진실을 던지고, 그것을 짓밟은 채로 남겨두고, 그것은 빨리 사라진다. 그리고 당신이 주장하는 것에 대해 화가 있을 것입니다!. 19. 하늘과 땅에 있는 자마다 그에게 속하였느니라 그리고 그분 곁에 있는 사람들(즉, 천사들)은 오만함으로 인해 그분을 예배하는 데 방해를 받지도 않고 지치지도 않습니다. 20. 그들은 밤낮으로 그분을 높이며,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21. 아니면 그들[즉, 사람들이] 땅에서 [죽은 자들을] 부활시키는 신들을 취하였느냐? 22. 그들(즉, 하늘과 땅) 안에 신들이 있었더라면 알라 외에는 둘 다 망했을 것입니다. 왕좌의 주인 알라는 그들이 묘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높으신 분입니다. 23. 그는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질문을 받지 않지만 그들은 질문을 받을 것입니다. 24. 아니면 그들이 그분 외에 다른 신들을 취하였습니까? [오 무함마드], "증거를 보여주십시오. 이 [꾸란]은 나와 함께 있는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이자 내 앞선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입니다."라고 말하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리를 알지 못해 외면하고 있습니다. 25. 우리는 당신(오 선지자)에게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밝히지 않고 사자를 보낸 적이 없습니다. “나 외에는 (경배할 만한) 신이 없나이다. (혼자서) 나를 숭배하라.” 26. 그리고 그들은 "가장 자비로우신 분께서 아들을 취하셨다"고 말합니다. 그분은 높으시다! 오히려 그들은 영광을 받는 종들입니다. 27. 그들은 말로는 그분보다 앞서지 못하고 그분의 명령에 따라 행동합니다. 28. 그분께서는 그들 앞에 무엇이 있고 장래에 무엇이 있을지 아시나니 그들은 그분이 승인하신 자를 대신하지 않고는 중재할 수 없느니라. 그리고 그들은 그분을 두려워하여 불안해합니다. 29. 그리고 누구든지 "사실 나는 그분 외에는 신이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지옥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에게 보상을 합니다. 30. 불신자들은 하늘과 땅이 하 나였음을 알지 못하느뇨 하나님은하늘과 땅을 분리하고 물을 모든 생명체의 근본으로 두셨으나 그들은 믿지 아니하려 하느뇨? 31. 그리고 하나님은 땅 속에 굳건히 자리잡은 산을 두어 산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그 안에 길을 만들어 그들이 인도할 수 있게 하셨다. 32. 그리고 하나님은 하늘을 보호하는 천장으로 만들었으나 그것들은 그 표시로부터 멀어지고 있다. 33. 그리고 밤과 낮과 해와 달을 창조하신 분이 바로 그분이십니다. 궤도에 있는 모든 [천체]는 헤엄치고 있습니다. 34. 그리고 하나님은 너희 이전에는 어느 누구에게도 [지상에서] 영원을 허락하지 아니하였느니라. 그래서 당신이 죽으면 그들은 영원할까요? 35. 모든 영혼은 죽음을 맛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악과 선으로 너희를 시험한다. 그러면 당신은 우리에게로 돌아올 것입니다.
스님
스님의 인문학 종교학 지식은 어다까지 일까요
산티에고 성지길
야고보길~~
몰몬교 강증산 비교 종교론의 대가 스님~~
스님강의만 계속듣 다보며 일반상식 완결
할것이라 확신합니다
사회 경제 문화
무한대 이시대의 다중
지식인 자현스님
비교 종교론 까지 경의롭습니다
우리나라 어떤 목사님 신부님 종교학자 들도
스님과 열린공간에서
무제한 토론을 하셔도
스님에게는 발릴것이란 것은 분명합니다
인문학 종교학의 최고봉 자현스님
존경합니다
오늘 아침도 스님의 강으로 하루를 시작하며
스님의 강의 맛집 덕후
스님께 감사드림니다
솔직하셔도 너무 솔직하신것 같고
보는 사람이 난감하리만큼 솔직담백
하신 자현스님😅🙏🙏🙏
귀한 법문 감사드립니다
🙏🏻🙏🏻🙏🏻
스님 법문감사드립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
자현스님 법문 감사합니다 🙏🙏🙏
귀하신 말씀 감사드립니다~🙏🙏🙏🌸
이런 얘기 들어보았네요
이시대 최고의 스승이신 자현스님 가르침 감사합니다 무한대로 존경합니다 ㅡ두손모아ㅡ
감사합니다 🙏 🙏 🙏
헬로붓다 응원합니다 🎉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스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십시요
참으로 궁금했던 내용이였는데
감사합니다
나무지장보살 나무지장보살 나무지장보살
🙏🏻🙏🏻🙏🏻
🙏🙏🙏
진짜 여법하지 않으면서도 대단한 선지식입니다. 리스펙트 _()_
삶과 사후를 관통하는 행복코드 월정사 금강경봉찬기도 동참합니다
저도 그렇게 배웠습니다.
아고 죄송합니다 오타가 잇어요 존경합니다 ㅎㅎ
오 이런 썸네일 너무 좋습니다. 예수는 부처님 아래죠.
예수는 자각 일어나서, 여호와를 버리고 수행을 시작했을거 같다는 생각.
여호와는 수행 덜된 무색계 천신. 삼독심을 못 버렸잖아요. 자기를 사랑하지 않으면 분노하여 벌 주는 여호와. 성경에 죄다 이 내용인데...
거룩하신 불법승 삼보님께 귀의합니다 🙏🙏🙏🪷💕
오늘도 귀하신 말씀 지극한 마음으로 감사드립니다 자현스님 조경합니다,🙏🙏🙏🪷💕
참고로 자현스님께서는 92년생이시랍니다
92년생은 아닌듯합니다 😅
네이버검색해 보시면 되실듯해요~🙏
92년은 강남을 모릅니다
어딜봐서요?ㅎㅎ 92년생이 6박사 가능?
ㅎㅎ.. 웃자고 하시는 말씀이신데..
😅
천사가 맥을 못추는 말 ? 너 하느님의 번재 제물이야. 이말에 천사마장은 맥을 못춘답니다 😊 석가세존 종도는 말이 수행 도구
꾸란 21장(선지서)에 나오는 이 구절의 번역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축복을 받으세요.
16. 그리고 우리는 하늘과 땅, 그리고 그들 사이에 있는 것을 놀이로 창조하지 않았습니다.
17. 우리가 기분 전환을 의도했다면, 우리와 함께 있는 것에서 그것을 취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만약 [실제로] 그렇게 했다면.
18. 사실, 우리는 거짓에 맞서 진실을 던지고, 그것을 짓밟은 채로 남겨두고, 그것은 빨리 사라진다. 그리고 당신이 주장하는 것에 대해 화가 있을 것입니다!.
19. 하늘과 땅에 있는 자마다 그에게 속하였느니라 그리고 그분 곁에 있는 사람들(즉, 천사들)은 오만함으로 인해 그분을 예배하는 데 방해를 받지도 않고 지치지도 않습니다.
20. 그들은 밤낮으로 그분을 높이며,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21. 아니면 그들[즉, 사람들이] 땅에서 [죽은 자들을] 부활시키는 신들을 취하였느냐?
22. 그들(즉, 하늘과 땅) 안에 신들이 있었더라면
알라 외에는 둘 다 망했을 것입니다. 왕좌의 주인 알라는 그들이 묘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높으신 분입니다.
23. 그는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질문을 받지 않지만 그들은 질문을 받을 것입니다.
24. 아니면 그들이 그분 외에 다른 신들을 취하였습니까? [오 무함마드], "증거를 보여주십시오. 이 [꾸란]은 나와 함께 있는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이자 내 앞선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입니다."라고 말하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리를 알지 못해 외면하고 있습니다.
25. 우리는 당신(오 선지자)에게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밝히지 않고 사자를 보낸 적이 없습니다. “나 외에는 (경배할 만한) 신이 없나이다. (혼자서) 나를 숭배하라.”
26. 그리고 그들은 "가장 자비로우신 분께서 아들을 취하셨다"고 말합니다. 그분은 높으시다! 오히려 그들은 영광을 받는 종들입니다.
27. 그들은 말로는 그분보다 앞서지 못하고 그분의 명령에 따라 행동합니다.
28. 그분께서는 그들 앞에 무엇이 있고 장래에 무엇이 있을지 아시나니 그들은 그분이 승인하신 자를 대신하지 않고는 중재할 수 없느니라. 그리고 그들은 그분을 두려워하여 불안해합니다.
29. 그리고 누구든지 "사실 나는 그분 외에는 신이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지옥으로 보상받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에게 보상을 합니다.
30. 불신자들은 하늘과 땅이 하 나였음을 알지 못하느뇨 하나님은하늘과 땅을 분리하고 물을 모든 생명체의 근본으로 두셨으나 그들은 믿지 아니하려 하느뇨?
31. 그리고 하나님은 땅 속에 굳건히 자리잡은 산을 두어 산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그 안에 길을 만들어 그들이 인도할 수 있게 하셨다.
32. 그리고 하나님은 하늘을 보호하는 천장으로 만들었으나 그것들은 그 표시로부터 멀어지고 있다.
33. 그리고 밤과 낮과 해와 달을 창조하신 분이 바로 그분이십니다. 궤도에 있는 모든 [천체]는 헤엄치고 있습니다.
34. 그리고 하나님은 너희 이전에는 어느 누구에게도 [지상에서] 영원을 허락하지 아니하였느니라. 그래서 당신이 죽으면 그들은 영원할까요?
35. 모든 영혼은 죽음을 맛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악과 선으로 너희를 시험한다. 그러면 당신은 우리에게로 돌아올 것입니다.
화형
죽입니다 스님
ㅋㅋ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