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를 가까이하게 함은 찬송가를 반복해서 들으면서 본 글을 쓴 것을 이 시간 방송에 올립니다. 본 찬송가는 들을수록 숙연해지고 한편으론 마음이 차분해진다. 어제 해운대 해수욕장 이른 아침 전경의 영상을 보고 녹화할 때는 몰랐는데 겨울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스스로 감탄하고 자연 그대로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오래전 정확한 년도는 모르지만 하던 사업에 실패하고 춘천 호반 도시 주변에서 민박하고 있을 때 만난 이름 모를 당시 40대 후반으로 보이는 중년 남성과 2일 간 대면하게 되었다. 첫날 저녁 금요일이었는데 가까운 교회에 가지 않겠냐는 제안에 다음 기회에 간다고 하고 그날 밤을 지났다. 이튿날 일과를 마치고 가까운 식당에서 저녁 겸 삼겹살과 소주를 마셨는데 술을 전혀 못하는 줄 알았는데 소주잔으로 석 잔을 마시는 것을 보고 숙소로 욌다. 그런데 오늘은 나와 자겠다고 하면서 베개를 가지고 혼자 있는 방으로 들어왔다. 그리고 마주 보고 무슨 말을 한 지는 기억은 나지 않지만 10분도 채 지나기 전에 눈에 피발이 서고 울 것 같아서 울려고 하네 하였는데 갑자기 머리를 방바닥에 놓고 하나님 아버지 제가 잘못했습니다 하고 울기 시작했다. 갑자기 그 황당한 것을 보고 뭐라고 할 수 없어서 벽 쪽으로 머리를 기대고 지긋이 눈을 감고 있었는데 5분 간 소리 내어 울더니만 출입문 쪽으로 뒷 걸음으로 가서 고개를 숙이고 하나님 아버지 편히 주무십시오 하고 나갔다. 위와 같은 사실은 아직도 왜 그랬을까 하는 의문이 남는다 심성으로 보아서 현재는 잘살아 가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위 글을 보면 점 하나라도 찍고 답변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위 글을 읽은 국내외 국민 여러분! 인간이 선하게 세상을 살아가면 자신에게 그것이 축복이 되어서 되돌아올 것입니다! 반면에 악행을 한다면 그 죄의 대가를 반드시 받을 것입니다. 정의가 심판한다로 2월 12일로 기록된 방송을 찾아가서 꼭 보기 바랍니다. 많은 것을 느끼게 하는 어디 가서도 볼 수 없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겨을 바다 전경을 보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나라의 앞날에 다가올 것에 대비하여 본 닉네임의 글을 읽고 애국 국민 정신을 드 높이는 곳에서 다 함께 합시다!
4번 홈런타자 안철수 과학중심국가 로 갑니다.
저 여자는 왜 나오지? 허경영이 더 우선 아닌가
ㅋㅋㅋ 둘이 열심히 하네.
박정희 대통령 의지를 잊는 분은 현재 후보로 있다.
심상정 이 발악을 하는구나 전주는 과연 힘씨 반겨줄까 헐~~
안철수야 니는 안된다
무슨 심보냐 안돌아가
상정아 너는 더안된다
둘이 내 표 좀 사세요 ㅎㅎ
둘이 공약제로 둘 이야기는 들으면 후회.
제발 심씨는 안보였으면.생김새가 저렇게 밥맛없이 생겼는지.
이재명, 윤석열이 삼성 CEO되면 삼성 어떻게 될까요?
나라도 마찬가집니다.
안철수를 뽑아야 사는 겁니다.
심씨아줌마는 출정식을 왜 전주에서하냐
니네 지역구에서해라
철수는 갈수록 실맘만 시킨다
내 주를 가까이하게 함은 찬송가를 반복해서 들으면서 본 글을 쓴 것을 이 시간 방송에 올립니다.
본 찬송가는 들을수록 숙연해지고 한편으론 마음이 차분해진다.
어제 해운대 해수욕장 이른 아침 전경의 영상을 보고 녹화할 때는 몰랐는데 겨울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스스로 감탄하고 자연 그대로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오래전 정확한 년도는 모르지만 하던 사업에 실패하고 춘천 호반 도시 주변에서 민박하고 있을 때 만난 이름 모를 당시 40대 후반으로 보이는 중년 남성과 2일 간 대면하게 되었다.
첫날 저녁 금요일이었는데 가까운 교회에 가지 않겠냐는 제안에 다음 기회에 간다고 하고 그날 밤을 지났다.
이튿날 일과를 마치고 가까운 식당에서 저녁 겸 삼겹살과 소주를 마셨는데 술을 전혀 못하는 줄 알았는데 소주잔으로 석 잔을 마시는 것을 보고 숙소로 욌다.
그런데 오늘은 나와 자겠다고 하면서 베개를 가지고 혼자 있는 방으로 들어왔다.
그리고 마주 보고 무슨 말을 한 지는 기억은 나지 않지만 10분도 채 지나기 전에 눈에 피발이 서고 울 것 같아서 울려고 하네 하였는데 갑자기 머리를 방바닥에 놓고 하나님 아버지 제가 잘못했습니다 하고 울기 시작했다.
갑자기 그 황당한 것을 보고 뭐라고 할 수 없어서 벽 쪽으로 머리를 기대고 지긋이 눈을 감고 있었는데 5분 간 소리 내어 울더니만 출입문 쪽으로 뒷 걸음으로 가서 고개를 숙이고 하나님 아버지 편히 주무십시오 하고 나갔다.
위와 같은 사실은 아직도 왜 그랬을까 하는 의문이 남는다 심성으로 보아서 현재는 잘살아 가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위 글을 보면 점 하나라도 찍고 답변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위 글을 읽은 국내외 국민 여러분!
인간이 선하게 세상을 살아가면 자신에게 그것이 축복이 되어서 되돌아올 것입니다!
반면에 악행을 한다면 그 죄의 대가를 반드시 받을 것입니다.
정의가 심판한다로 2월 12일로 기록된 방송을 찾아가서 꼭 보기 바랍니다.
많은 것을 느끼게 하는 어디 가서도 볼 수 없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겨을 바다 전경을 보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나라의 앞날에 다가올 것에 대비하여 본 닉네임의 글을 읽고 애국 국민 정신을 드 높이는 곳에서 다 함께 합시다!
거대양당을 비판할려면 선관위 불공정과 허경영대통령후보님 에게 하는것도 양심있으면 언급해라 심...양심이없고이기주의자.
이재명 대통령 후보님 화이팅 꼭꼭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