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23 정화는 원래 하지 이후부터 힘을 발휘하고, 을목은 춘분 이후부터 힘을 발휘한다 (춘분 이전은 갑목 힘). 1:39:59 을목 정화의 목생화는 불필요한 감정적 문제를 일으키는 것. 1:40:19 편인 겁재는 더불어 함께 가자. 손이 많이 가는 사람들. 일종의 세상에 대한 회의감. 살아온 방식에 의문점. 가족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보기. 지역사회나 회사가 나에게 맞나 등 생각이 많아진다. 아무생각 안하고 하고 싶은 거, 여행, 공부가 좋다. 답없는 것을 답내려고 하는 제2의 사춘기. 1:42:09 편인 겁재 -- 사람을 돕겠다. 낮은 곳에 임하고 싶다. 가난한 사람을 돕겠다. 수녀가 되겠다. 나는 없고 상대만 존재. 1:42:50 을목 정화는 그을음 난다. 을사년 정화는 내가 움직일 이유가 없다. 힘은 생겼는데 딱히 어디다 써야할 줄 모르니 기도하고 공부하고 놀러다니고 한다. 다만 편치는 않다. 내역할이 여기까지구나 체념이 필요하다. 허공에 뜬 느낌일 것이다. 의욕도 안생긴다. 항상 허전하다. 차라리 주변을 도와라. 아이들 남편 주변인 잘 챙기고 내가 주체가 아닌 보조 역할을 해라. 고민과 우려가 현실화되지 않는다. 쉬기 딱 좋은 시기이다. 만약 지지 오화같은 근이 있다면 사오 방합이 되어 조직을 만들고 사회적 활동 폭을 넓히지만 돈은 안된다. 1:46:42 정화 일간이 오화가 있으면 음일간 근 -- 항상 마음이 불안하다. 뭔가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 주변 살피고 케어해야 안심인 사람이 을사년이 오면 기부를 하거나 단체를 만들지만.... 1:50:00 정화가 병화를 보면 좋은 거다....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다. 어부지리. 병화에 기대라. 근없고 병화는 머리를 비워라. 근있고 병화는 노답(돈안되고 욕먹을 짓 골라하는 동네 바보). 1:53:42 정화가 경금있으면(사중 경금의 의미) 미리 경험. 미리 발탁. 지금 합격하다. 예정되다. 1:55:01 정화가 무토가 있어도 미래 대비. 적금, 보험, 부금 등 현명한 것. 자산 마련. 부 축적 기반. 1:55:51정계 충 -- stop. 일 안해도 된다. 시키는 대로 정해진 길로 가라.
을목: 두각을 나타내는 시기, 자기기반 업적을 만들어내는 시기 비상: 비식(내부인들끼리 협조하다).겁상(수익을 보장외부일에 관여하다)이 공식 내부일을 돌봐야하는자가 밖에 일을 보다 내가 웅비(발전)하리라. 갈증.고비가 테마임.주변간섭.권유로 새로운 분야(예 해외).에 임함.나를 단련.스스로 단련하는것을 당연시함 병화가 있으면 그러한 준비와 관심을 가지던자가 환경이 온것임. 직업변화.환경 변화를 하려함. 가정으로부터 분리.독립.직장 변화 비견: 신왕케 함. 정말 신왕이 아니라 사회적양식을 뜻함. 동력을 얻었다. 용기를 얻었다. 능력을 개선할 기회가 왔다. 질문)음일간은 근이 어색한것이다.양일간 근은 활용하려한다. 음 일간이 근이 있으면 깡만 남아있다. 버티고 있다. 멕아리가 없다. 차라리 인성으로 왕한 것이 훨씬 낫다. 음일간은 생받는것이 낫다. 근이 있으면 책임 안져도 될것을 책임진다. 병화가 있으면 분리독립 기회. 실력 인정을 받다. 꿈을 펼치기 위해 사회로 나감 경금(정보.지식)이 있으면 자기를 단련시키다. 발탁되다,취직되다. 경금이 있으면 항상 건강 주의. 끝없는 자기계발. 체질개선. 사회 속에서 단정한 모습을 보이려함. 무토가 있으면 선행적 자질을 가짐. 중책을 맡다. 감당할 수있으나 내권한을 벗어난 중책임. 외연상 충분히 잘 나가는것처럼 보임. 업그레이드.승진 등 순조로운 것처럼 보이나 맨땅에 헤딩. 인목이나 진토가 있으면 고통분담. 상의할 사람이 있음. 진토가 있으면 세상 살아갈 이치를 아니 체념 할줄앎. 묘목은 용쓰면서 짠함. 을목 일간은 내안에 나. 나한테 너는 누구니?라고 계속 질문함.알려고함 기토는 나는 나. 정확히 앎. 환경변화에 끄덕 상관: 목생화:
정화 편인, 겁재 - 목생화 사년의 정화, 정화라는 것은 원래 하지 이후부터 그 힘을 발휘함 을목도 춘분 이후부터 힘을 발휘함 정화가 사년을 맞이했다라는 것은 준비기간이라는 의미 정화가 사년에 뚜렷하게 뭔가를 진행을 하거나 뭔가를 만들어 낼 이유는 없다. 준비하고 대비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들이 정화가 사년을 맞이한 것 을목 정화 목생화는 불필요한 감정적 문제를 일으킴 편입 겁재라는 것은 더불어 함께 같이 가자라는 의미 같이 살자. 손이 가는 사람들이라는 뜻 세상에 대한 회의감, 내가 살아온 방식에 대해 의문점 가족이라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내가 살아가는 회사, 지역사회에 대해서 과연 나한테 맞는 것인가 이런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기.. 생각이 많은 시기 이럴 때는 아무 생각 안하고 자기 하고 싶은 것 하고, 여행 다니기, 공부하는 게 가장 좋음 을사년의 정화는 답이 없는 것을 답을 내려고 하는 제 2의 사춘기 편입 겁재 - 사람을 돕겠다, 낮은 곳에 임하겠다, 가난한 자들을 위해 살고자 한다.. 나는 없고, 상대방이 존재하는 것 을목 정화 - 그을음난다 / 사년 정화가 되다 보니 정화에게는 아직까지도 아직 내가 움직이고 동력을 얻어야 될만한 이유가 없다. 화가 왔으니 힘은 생겼는데, 그 힘을 딱히 쓸 때가 없다 어디에 써야 될지 모르겠다. 그냥 공부하고 놀러 다니면 됨. 편하지는 않을 것이다. 편할려고 노력해야 됨. 체념하면 됨. 내 역할이 여기까지구나. 약간 좀 허공에 뜬 느낌일 것이다. 이럴 때에는 의욕도 잘 안생기고, 뭔가를 항상 해도 허전하고 그럼. 편인 겁재 그냥 주변을 도우면 됨 애들, 남편, 배우자 잘 챙기기 내가 주체적인 역할을 하기 보다는 보조적인 역할을 하면 됨 고민을 한다고 해서 그 고민이 정말로 필요한 고민인가 할 필요없는 고민,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한 걱정 네가 생각하는 걱정, 우려들은 현실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럴 때는 쉬기 딱 좋을 시기. 정화 같은 경우가 오화 같은 근이 있으면 불필요한 활동성이 생김 - 내가 조직을 만들고 뭔가 사회적 활동에 대한 폭을 넓혀가고, 문제는 돈이 안됨 정화일간이 오화가 있다라는 것은, 항상 마음이 불안하다는 의미 내가 무엇인가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강박관념을 가짐 항상 주변 사람들을 내가 케어하고 살펴야만 안심이 됨 그런 자가 을사년이 들어오니 - 내가 직무유기를 햇구나, 내가 산 것이 헛것이다 라는 생각 빛내서 협회도 만들거나 기부도 하고.. 정화는 두개 나란히 있는 것은 괜찮음 병화가 두개가 있으면 누구 하나 죽어야 됨 정화가 나란히 있으면 두 배로 일하면 됨 - 같이 죽음 정화가 사중 병화를 본다 - 휴식이다 정화가 병화를 보는 것은 나쁠 것이 없다. - 일적으로 마음적으로 편함,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짐 사람이 꼭 진지하게 살 필요 없음 을사년 - 어차피 사화라는 것은 정화에게 일감을 주지 않음 그냥 그 자체 존재가치로서 의미가 있는 것 정화일간이 병화가 있으면 굿이나 먹고 떡이나 먹으면 됨 - 어부지리 사화라는 것은 병화의 영역 병화의 활동성에 기대어 나는 그냥 일상을 보내면 됨 머리를 비워라 근이 있는 정화가 병화가 있으면 - 원래부터 노답, 병화와 같이 칼춤을 추러 다녔다 오화 - 병기정 - 자기가 빛인지 열인지 구분 못하고 욕먹을 짓 골라서 하고 다님, 동네 바보.. 병화일간이 오화가 있으면 내가 한거니까 억울하지 않지만 정화일간이 병화 오화가 있으면 내가 한 짓 뿐만 아니라 옆에 사람이 한 짓까지 책임진다. 경금이 있으면, 정화 입장에서 경금은 선행학습의 뜻 - 미리 경험하는 것, 미리 발탁됨, 예정되다. 합격하다. 정화의 을사년은 미래의 일 - 지금 당장 효과가 나는 것은 아님 무토가 있으면 - 정화입장에서는 이 또한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다. 적금들기, 보험들기.. 이런 것들에 대한 대비, 현명한 것 정화 계수는 Stop을 얘기함 - 고민 안해도 됨, 애쓸 필요 없음, 주변이 시키는 대로, 정해진 루트로만 가라.
병 어쩐지 11월부터 내가 왜 신랑한테 고분고분 잘하지 하고 속으로 생각하든 중였어요 인비 였구나 시에 정인있으니 12월병자달은 어떤요구 해도 인상안쓰고 친절하게 미소지으며 이뿌다고 아부까지 해대며 해도너무 잘해서 내가 왜이러지 했지 인비 .인비. 인비 아~ec~ce~!!! 일년동안 더적극적으로 무수리로 사는거구나 젠~장~!
1:38:23 정화는 원래 하지 이후부터 힘을 발휘하고, 을목은 춘분 이후부터 힘을 발휘한다 (춘분 이전은 갑목 힘).
1:39:59 을목 정화의 목생화는 불필요한 감정적 문제를 일으키는 것.
1:40:19 편인 겁재는 더불어 함께 가자.
손이 많이 가는 사람들. 일종의 세상에 대한 회의감. 살아온 방식에 의문점. 가족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보기. 지역사회나 회사가 나에게 맞나 등 생각이 많아진다. 아무생각 안하고 하고 싶은 거, 여행, 공부가 좋다. 답없는 것을 답내려고 하는 제2의 사춘기. 1:42:09 편인 겁재 -- 사람을 돕겠다. 낮은 곳에 임하고 싶다. 가난한 사람을 돕겠다. 수녀가 되겠다. 나는 없고 상대만 존재.
1:42:50 을목 정화는 그을음 난다.
을사년 정화는 내가 움직일 이유가 없다. 힘은 생겼는데 딱히 어디다 써야할 줄 모르니 기도하고 공부하고 놀러다니고 한다. 다만 편치는 않다. 내역할이 여기까지구나 체념이 필요하다. 허공에 뜬 느낌일 것이다. 의욕도 안생긴다. 항상 허전하다. 차라리 주변을 도와라. 아이들 남편 주변인 잘 챙기고 내가 주체가 아닌 보조 역할을 해라. 고민과 우려가 현실화되지 않는다.
쉬기 딱 좋은 시기이다. 만약 지지 오화같은 근이 있다면 사오 방합이 되어 조직을 만들고 사회적 활동 폭을 넓히지만 돈은 안된다.
1:46:42 정화 일간이 오화가 있으면 음일간 근 -- 항상 마음이 불안하다. 뭔가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
주변 살피고 케어해야 안심인 사람이 을사년이 오면 기부를 하거나 단체를 만들지만....
1:50:00 정화가 병화를 보면 좋은 거다....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다. 어부지리. 병화에 기대라. 근없고 병화는 머리를 비워라. 근있고 병화는 노답(돈안되고 욕먹을 짓 골라하는 동네 바보).
1:53:42 정화가 경금있으면(사중 경금의 의미) 미리 경험. 미리 발탁. 지금 합격하다. 예정되다.
1:55:01 정화가 무토가 있어도 미래 대비. 적금, 보험, 부금 등 현명한 것. 자산 마련. 부 축적 기반.
1:55:51정계 충 -- stop. 일 안해도 된다. 시키는 대로 정해진 길로 가라.
감사함다 😊
감사합니다 ~♡
최고예요~❤❤❤
복 받으세요~^^
와우 ! 성격이 급한 한국인들에게 너무 알맞은 요약 정리 .타임리스까지 완벽 !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해요 ❤
을목: 두각을 나타내는 시기, 자기기반 업적을 만들어내는 시기
비상: 비식(내부인들끼리 협조하다).겁상(수익을 보장외부일에 관여하다)이 공식
내부일을 돌봐야하는자가 밖에 일을 보다
내가 웅비(발전)하리라. 갈증.고비가 테마임.주변간섭.권유로 새로운 분야(예 해외).에 임함.나를 단련.스스로 단련하는것을 당연시함
병화가 있으면 그러한 준비와 관심을 가지던자가 환경이 온것임. 직업변화.환경 변화를 하려함.
가정으로부터 분리.독립.직장 변화
비견: 신왕케 함. 정말 신왕이 아니라 사회적양식을 뜻함. 동력을 얻었다. 용기를 얻었다. 능력을 개선할 기회가 왔다.
질문)음일간은 근이 어색한것이다.양일간 근은 활용하려한다. 음 일간이 근이 있으면 깡만 남아있다. 버티고 있다. 멕아리가 없다.
차라리 인성으로 왕한 것이 훨씬 낫다.
음일간은 생받는것이 낫다.
근이 있으면 책임 안져도 될것을 책임진다.
병화가 있으면 분리독립 기회. 실력 인정을 받다. 꿈을 펼치기 위해 사회로 나감
경금(정보.지식)이 있으면 자기를 단련시키다. 발탁되다,취직되다. 경금이 있으면 항상 건강 주의. 끝없는 자기계발. 체질개선. 사회 속에서 단정한 모습을 보이려함.
무토가 있으면 선행적 자질을 가짐. 중책을 맡다. 감당할 수있으나 내권한을 벗어난 중책임. 외연상 충분히 잘 나가는것처럼 보임. 업그레이드.승진 등 순조로운 것처럼 보이나 맨땅에 헤딩.
인목이나 진토가 있으면 고통분담. 상의할 사람이 있음. 진토가 있으면 세상 살아갈 이치를 아니 체념 할줄앎. 묘목은 용쓰면서 짠함.
을목 일간은 내안에 나. 나한테 너는 누구니?라고 계속 질문함.알려고함
기토는 나는 나. 정확히 앎. 환경변화에 끄덕
상관:
목생화:
26:00 갑목
우왕 !!!!! 옴청 기다렸어요 .... 감사합니다
정화
편인, 겁재 - 목생화
사년의 정화, 정화라는 것은 원래 하지 이후부터 그 힘을 발휘함
을목도 춘분 이후부터 힘을 발휘함
정화가 사년을 맞이했다라는 것은 준비기간이라는 의미
정화가 사년에 뚜렷하게 뭔가를 진행을 하거나 뭔가를 만들어 낼 이유는 없다.
준비하고 대비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들이 정화가 사년을 맞이한 것
을목 정화 목생화는 불필요한 감정적 문제를 일으킴
편입 겁재라는 것은 더불어 함께 같이 가자라는 의미
같이 살자.
손이 가는 사람들이라는 뜻
세상에 대한 회의감, 내가 살아온 방식에 대해 의문점
가족이라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내가 살아가는 회사, 지역사회에 대해서 과연 나한테 맞는 것인가 이런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기..
생각이 많은 시기
이럴 때는 아무 생각 안하고 자기 하고 싶은 것 하고, 여행 다니기, 공부하는 게 가장 좋음
을사년의 정화는 답이 없는 것을 답을 내려고 하는 제 2의 사춘기
편입 겁재 - 사람을 돕겠다, 낮은 곳에 임하겠다, 가난한 자들을 위해 살고자 한다..
나는 없고, 상대방이 존재하는 것
을목 정화 - 그을음난다 / 사년 정화가 되다 보니 정화에게는 아직까지도 아직 내가 움직이고 동력을 얻어야 될만한 이유가 없다.
화가 왔으니 힘은 생겼는데, 그 힘을 딱히 쓸 때가 없다 어디에 써야 될지 모르겠다.
그냥 공부하고 놀러 다니면 됨.
편하지는 않을 것이다. 편할려고 노력해야 됨. 체념하면 됨. 내 역할이 여기까지구나.
약간 좀 허공에 뜬 느낌일 것이다.
이럴 때에는 의욕도 잘 안생기고, 뭔가를 항상 해도 허전하고 그럼.
편인 겁재 그냥 주변을 도우면 됨
애들, 남편, 배우자 잘 챙기기
내가 주체적인 역할을 하기 보다는 보조적인 역할을 하면 됨
고민을 한다고 해서 그 고민이 정말로 필요한 고민인가
할 필요없는 고민,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한 걱정
네가 생각하는 걱정, 우려들은 현실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럴 때는 쉬기 딱 좋을 시기.
정화 같은 경우가 오화 같은 근이 있으면 불필요한 활동성이 생김 - 내가 조직을 만들고 뭔가 사회적 활동에 대한 폭을 넓혀가고, 문제는 돈이 안됨
정화일간이 오화가 있다라는 것은, 항상 마음이 불안하다는 의미
내가 무엇인가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강박관념을 가짐
항상 주변 사람들을 내가 케어하고 살펴야만 안심이 됨
그런 자가 을사년이 들어오니 - 내가 직무유기를 햇구나, 내가 산 것이 헛것이다 라는 생각
빛내서 협회도 만들거나 기부도 하고..
정화는 두개 나란히 있는 것은 괜찮음
병화가 두개가 있으면 누구 하나 죽어야 됨
정화가 나란히 있으면 두 배로 일하면 됨 - 같이 죽음
정화가 사중 병화를 본다 - 휴식이다
정화가 병화를 보는 것은 나쁠 것이 없다. - 일적으로 마음적으로 편함,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짐
사람이 꼭 진지하게 살 필요 없음
을사년 - 어차피 사화라는 것은 정화에게 일감을 주지 않음
그냥 그 자체 존재가치로서 의미가 있는 것
정화일간이 병화가 있으면 굿이나 먹고 떡이나 먹으면 됨 - 어부지리
사화라는 것은 병화의 영역
병화의 활동성에 기대어 나는 그냥 일상을 보내면 됨
머리를 비워라
근이 있는 정화가 병화가 있으면 - 원래부터 노답, 병화와 같이 칼춤을 추러 다녔다
오화 - 병기정 - 자기가 빛인지 열인지 구분 못하고 욕먹을 짓 골라서 하고 다님, 동네 바보..
병화일간이 오화가 있으면 내가 한거니까 억울하지 않지만
정화일간이 병화 오화가 있으면 내가 한 짓 뿐만 아니라 옆에 사람이 한 짓까지 책임진다.
경금이 있으면, 정화 입장에서 경금은 선행학습의 뜻 - 미리 경험하는 것, 미리 발탁됨, 예정되다. 합격하다.
정화의 을사년은 미래의 일 - 지금 당장 효과가 나는 것은 아님
무토가 있으면 - 정화입장에서는 이 또한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다. 적금들기, 보험들기.. 이런 것들에 대한 대비, 현명한 것
정화 계수는 Stop을 얘기함 - 고민 안해도 됨, 애쓸 필요 없음, 주변이 시키는 대로, 정해진 루트로만 가라.
감사합니다 ~👍
정리예술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새겨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1:22:10 쌍병 ㅠㅠ
계수있어서 살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요❤
너무 감사히 잘들었습니다
쌤 짱!👍👍👍
1:11:01 병화❤
선운샘 뛰어난 분은 맞는데... 년운에서 병화 좋게 간명한 걸 본적이 없어요
월운도 마찬가지요, 너무하셔욤
정화 일간ㆍ 갑진년 주체자로서 업그레이드되어, 드디어 권리받아 제 입장찾았습니다.
을사년에는 글로벌과 강박에서 벗어나 편히 들과 산으로 놀러 다닐랍니다 ᆢ😂
매번 감사합니다.❤
우와우!감사합니다💛💛
대박..❤
월지도 해주세여 ㅜㅜㅜㅜㅜㅜㅜㅜ
선운 샘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
진짜 소름 끼치네요...제가 올해 게획하고 할일과 상황,대인관계등을 그냥 정확히 다 맞추어 버리시네...무섭네요 명리학
감사합니다 선생님 잘보겠습니다.😊
아앜~~~선운쌤 ~♡
감사합니다 🍀
아이쿠 올것이 왔네요🎉
정병을경
유오유신. 은근히 가을부터 주변에 사람이 몰리는데…입조심 행동조심해야겠다. 매일 다짐하고 다짐!합니다. 가족한테나 잘하고 살아야지!!!😂😅
감사합니다
앞으로 혹시나 호~옥시나 전염병에 백신이 나와도
절대 맞지마시고 집에 계셔요 선생님
선생님은 아프시면 안되욤 😢
감사해유~~!!^^
내 고향 지역구 의원님 하고 성함이 같으시네 ㅎ
우왕 갑목🥰
🌳🌳
선운쌤😊 ! 항상 ! 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병화… 이유없이 바쁜… 🤣
인정
독설 날려주세요 제발
1:37:12 정화
저 쌍병...일지 월지..계수 없어요..
이미 돈 나갔어요...
한 시간 달려가 우산 건네줘요...
없는 일도 만들고...진짜 하는거 없이 너무 바빠요. 아오...😢
감사합니다!!
- 병술월 을미일주 요
쌍병에 지지수는 울고갑니다 ㅠㅠ
8:00 경금 가진 사람들
합 정분? 편의를봐주다 퉁쳐 넘어가
영향을 많이 미치는것이 간합
새로운거 시너지 만들고 새로운거 주고 받고 간합..을경 정임합 제일 커
개인간은 을경합 일은 정임합
관계적절/ 협조
지지 신자진 수국에 천간 병화 두개 임수있는데 상담 좋았은데..😅
신약한 갑목은 내년에 곤란하게 될 것이다
클났네ㅜㅜ
나 극신약 근도없고ㅜㅜ
ㅠㅠ
사고뭉치 오월 정축 남편 조용히 아무것도 안하는게 도와주는거라는거를 깨우칠날을 기다려 봅니다
내일 오후 버전도..😢
❤
갑목일간입니다. 근이 대운에서 들어와 있어도 도움을 받을수 있는지요?
대운은 도움받아요
오~~예~~~음.오.아.예~~~~~^^
모닝콜도 해주시고 수면제도 되어주시는 갑진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시합니다 건강하세요
36:00 39:10
정화는 매년 준비상태인건가요? 😢
갑오년엔 긍정적으로 풀이해주셨어요~ 내년엔 편인겁재운이라 정화가 삽질하기 쉬운 운이다보니 조심스래 풀이해주신듯해요
@@seereal2353정화는 언제나 삽질 ㅜ
😂😅쭉 계속 준비네요.
쉬어야만 신상에 좋은운 ㅋㅋ
신미시 갑오일 을미월 신유년 은 신약인가요?
미월갑목 재생관 재생관 겁재
신약으로 보이네요 겁재가 있어도 재생관이 넘 강해서
즐겁게 88~~^^
바람의나라 홍랑님 기억나는 네임이군요
주로 계기신 칭찬하시고 병화는 싫어하시나 싶음... ㅠㅠ
그것이 병화의 숙명이죠 뭐
@@Sun-m1s 미움받는 게 무슨 얼어죽을 숙명이에요. 역술가마다 아무리 뛰어나도 취향차가 있는거고 유독 병화에게 그렇다고 말한건데.
올해도 계, 기, 신은 좋다고 하실듯
쉬고싶었는데 쉬는 운이라니 다행입니다. 저는 천간 병화 2개, 계수1개가 있는 정화~ 지겨워요 그동안 너무 열심히 살아서 이제 진이 다 빠진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화 정묘입니다. 년 병인 월 계사
더 쉬어야 듯요ㅠ너무 쉬는듯 장사는 하지만 직장 쉰지가 꽤 되네요
저도 쉬고싶다고 생각햇는데 운이 참 신기
내년병화 휴직하겠습니다.
;;뭐 휴직까지야
정화일주 인데 시주가 병오 입니다
저도요 ㅋㅋㅋㅋ
꺅 갑을병정❤
병
어쩐지 11월부터
내가 왜 신랑한테 고분고분 잘하지 하고 속으로 생각하든 중였어요
인비 였구나
시에
정인있으니
12월병자달은
어떤요구 해도 인상안쓰고 친절하게 미소지으며 이뿌다고 아부까지 해대며 해도너무 잘해서
내가 왜이러지 했지
인비 .인비. 인비
아~ec~ce~!!!
일년동안 더적극적으로 무수리로 사는거구나
젠~장~!
지장간에는 무경병 다있는데......
7 등. 😅
찐 감사합니다 ^^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참 이상하지~ 좀 공부하면 여길 발판으로 점프할텐테
동네바보 ㅋㅋ
1등
을목 47:00
병화 좋게 말씀하시는거 못들어봄
12년에 한번은 좋게 말씀하시겟쥬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화도 그런거같아요😢
잘 찾아 보시면 꼭 그렇지도 않을텐데..😔😞
당신은 그저 빛
🌝🌞🌝🌞🌝🌅🌠🌅🌠🌅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선생님!!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해요 선생님
선생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선운 선생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