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7 강화 흑풍은 추가타가 3타인데 여기선 2타만 들어갔네요, 흑풍 추가타는 암영 추가타처럼 제자리에서 치는게 아니라 적을 밀어냅니다, 다만 각각의 추가타가 적을 밀어낸 거리만큼 그 다음 추가타가 해당 지점에 깔려서 연계가 되는 방식입니다(1번 추가타가 적을 타격하며 밀어냄 -> 밀려난 자리 쯤에 2번 추가타가 생성되어 적을 타격하며 밀어냄) 뭔가 대단한 매커니즘 같이 적어놓긴 했다만 딱딱 맞는 것도 아니라서 좀 통통 튀는 스킬입니다.. 영상 속에서 추가타 3타가 맞지 않은 이유는, 추가타 2타가 들어가고 3타가 들어가기 위해선 2타를 맞고 3타 생성 지점으로 레나가 밀려나야 되는데 레나가 난간을 등지고 있어서 더 밀려날 곳이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암영으로 레나를 눕히고나서 레나의 우하단 쯤에 자리 잡고 좌상단 쪽을 바라본 채로(난간 없는 왼쪽으로) 흑풍을 썼으면 될 것 같네요, 그러나 그렇다고 꼭 상대가 더 넉백이 안되는 벽을 등지고 있다고 콤보가 안 되는건 아닙니다. 흑풍각 2타가 들어갈 때 상대랑 거리를 조금만 둬도 추가타 3타가 다 들어가는 히트박스에 걸치기 때문에 널널하게 가능합니다. 사실 강화 흑풍 - 산영소환생 콤보를 실패시키는 원인 99%는 이 경우인데, 벽이 없는 평지라고 가정했을 때도 적이랑 너무 가까이 붙으면 3타가 안 맞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거리가 너무 가까운 나머지 3번째 추가타가 발생할 지점까지 충분히 밀려나지 못해서 2타만 맞고 툭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13:07
강화 흑풍은 추가타가 3타인데 여기선 2타만 들어갔네요, 흑풍 추가타는 암영 추가타처럼 제자리에서 치는게 아니라 적을 밀어냅니다, 다만 각각의 추가타가 적을 밀어낸 거리만큼 그 다음 추가타가 해당 지점에 깔려서 연계가 되는 방식입니다(1번 추가타가 적을 타격하며 밀어냄 -> 밀려난 자리 쯤에 2번 추가타가 생성되어 적을 타격하며 밀어냄) 뭔가 대단한 매커니즘 같이 적어놓긴 했다만 딱딱 맞는 것도 아니라서 좀 통통 튀는 스킬입니다..
영상 속에서 추가타 3타가 맞지 않은 이유는, 추가타 2타가 들어가고 3타가 들어가기 위해선 2타를 맞고 3타 생성 지점으로 레나가 밀려나야 되는데 레나가 난간을 등지고 있어서 더 밀려날 곳이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암영으로 레나를 눕히고나서 레나의 우하단 쯤에 자리 잡고 좌상단 쪽을 바라본 채로(난간 없는 왼쪽으로) 흑풍을 썼으면 될 것 같네요, 그러나 그렇다고 꼭 상대가 더 넉백이 안되는 벽을 등지고 있다고 콤보가 안 되는건 아닙니다. 흑풍각 2타가 들어갈 때 상대랑 거리를 조금만 둬도 추가타 3타가 다 들어가는 히트박스에 걸치기 때문에 널널하게 가능합니다. 사실 강화 흑풍 - 산영소환생 콤보를 실패시키는 원인 99%는 이 경우인데, 벽이 없는 평지라고 가정했을 때도 적이랑 너무 가까이 붙으면 3타가 안 맞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거리가 너무 가까운 나머지 3번째 추가타가 발생할 지점까지 충분히 밀려나지 못해서 2타만 맞고 툭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24:08 엘프를 하며 파수꾼을 찾는 그....
6:35 이때까지만해도 질줄몰랐지
늘 재밌어요
시청자 양학해서 재밌는 빈테이면 개추 ㅋㅋ
테이 안해서 잘 모르는데 궁 왤캐 안씀?
흣 흣 거기까짓 흐쯔르즈짯
빈쒸도 언급했던 테이 은둔고수 누구였지 뚱이였나
테이하면 생각나는사람은 토나와신킬러스밖에없다..
@@벼민걔는 그냥 양학전문임 앞뒤 꽉막힌 아재던데 빨아주지마라
테이는 탱녹이 잘되는 캐릭인데 탱커들한테 판정을 다 지니까….그래서 좀 슬픔 벨져 다음으로 내 주캐인데 탱커캐릭들 상대로 1대1 거의 다 지니까..그래도 우리 테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왜이리 궁을 안쓰냐?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