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다른 업체에서 사기 당했는데, 중고차수출왕님이 중간에서 그 업체에 전화 해주시고, 저에게 상황 설명도 잘 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잘 처리했습니다... 멀리 지방에서 몇년동안 정들었던 차를 차마 제 손으로 폐차는 못하겠고, 멀리 리비아로 보냈는데, 사기 당했다는 사실을 알았을때는 정말 힘들고 인천까지 쫓아가지 못해서 막막했습니다. 그래도 수출왕님께서 구독자라는 이유 하나로 일면식도 없는 저를 도와주시고 위로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의 표시를 해드릴 수 있는게 댓글 뿐이라 죄송하네요. 혹시나 저처럼 중고차를 수출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분께 맡기시면 그 절차가 편안하고 안전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어요~~
@@myryu7570 ㅋㅋㅋ 그럼 본인은 물건 살때 싼거 안사고, 팔때 비싸게 안파심? 그럼 가격비교를 왜 함?? 기본적인 시장 경제에 대한 개념이 없으심. 정찰제 아닌 구조에서 비싸게 사가는 구매자를 선택하는 판매자가 잘못한거임? 문제는 님이 말하는 합당한 가격으로 합의되는 방식이 '사기'라는 거임. 님이야말로 어쩔 수 없이 사기 쳤다고 남탓 하는것임.
@@맑은하늘-t2b 당연히 싸게 사고싶고 비싸게 팔고싶은 마음은 누구나다 있지~ 근데 적당히 하라는거여~ 모든 물건에는 그에 합당한 가치라는것이 있는데 그 가치따위 개무시하고 그저 말도안되는 비싼가격에만 팔라고 혈안이 되있는게 잘못이라고~ 네다섯군데 비교했음 어느정도 평균값이 나오고 뇌가 있다면 어느정도 팔려는 물건의 가치가 나올텐데 그런거 개무시하고 그저 높게만 팔려다가 사기꾼들에게 당해가지고 징징거리고~ 누가 미쳣다고 가치보다 더 높게 가져가냐? 장사꾼이 손해보고 장사하냐? 욕심좀 버리라는거야~ 허위매물이 애초에 소비자들의 터무니없는 욕심을 이용한거부터 시작된건 아니?
@@myryu7570 그러니까 너가 문제야. 비싼 가격에 팔라고 혈안이 되는 사람들의 욕심은 범법은 아니거든. 근데 너는 범법을 하고도 당당한거잖아. 너 같은 놈들이 100만원짜리를 200 300을 부르는데 어떻게 평균값이 나오니. 너네는 이미 계획이 있겠지. 200을 부르면 100을 뺏어가고, 300을 부르면 200을 뺏을껀데. 근데 그걸 처음부터 밝히진 않잖아. 왜? 사기칠거니까 이 세상이 돈에 있어서 공평하지 않은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누구나 나 아는 사실이야. 그러는 너는 왜 사기치는데? 너야말로 돈에 대한 욕심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 눈에서 피눈물 나게 하면서 그것은 판매자의 욕심 때문이라며 비겁하게 책임을 전가하는 거잖아. 적당한 가격? 판매자 스스로가 적당한 가격을 매길 수 있을 만큼 차에 대해서 전문 지식이 많으면 뭐하러 딜러를 거치니. 너는 니 몸이라고 아프면 니 몸에 대해서 다 아니? 의사가 이렇다 저렇다 하는 말을 믿을 수 밖에 없는거지. 그것을 정보의 불균형이라고 하는거야. 게다가 너가 의적 홍길동처럼 탐관오리의 돈을 훔쳐다 가난한 백성에게 나눠줘서 사회정의를 실현한 것도 아니고, 국내 중고시장에 유통 안될만큼의 헌 차를 타고 다니다 고철 값이라도 받아보고자 수출하는 대부분 흙수저 이하의 평범하거나 가난한 서민의 돈을 사기로 뺏어다가 니 개인의 배를 채웠다는 사실은 너가 어떠한 이유를 대더라도 너와 너의 가족에게 당당할 순 없어. 그리고 그런 사람들을 고발해서 해외 차 수출 시장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만들려고 하는 정직한 사장님들을 비난하는 형국은 너의 못남을 드러낼 뿐이야.
최근에 다른 업체에서 사기 당했는데, 중고차수출왕님이 중간에서 그 업체에 전화 해주시고, 저에게 상황 설명도 잘 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잘 처리했습니다... 멀리 지방에서 몇년동안 정들었던 차를 차마 제 손으로 폐차는 못하겠고, 멀리 리비아로 보냈는데, 사기 당했다는 사실을 알았을때는 정말 힘들고 인천까지 쫓아가지 못해서 막막했습니다. 그래도 수출왕님께서 구독자라는 이유 하나로 일면식도 없는 저를 도와주시고 위로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의 표시를 해드릴 수 있는게 댓글 뿐이라 죄송하네요. 혹시나 저처럼 중고차를 수출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분께 맡기시면 그 절차가 편안하고 안전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어요~~
실제 일어난 일이겠군요
누군가에겐 생명이 오갈수도 있는
돈을 누군가는 아무렇치도 않는다는 사실이 기가 찰 노릇이네요
악마연기 대단해요 ㅋㅋㅋ
우산에서 인간미가 느껴지네요
하아 내가 제대로 당했구나...
이미 말소후에 이 영상을 봤네요
금액도 금액이지만 믿고 맡긴건데 이렇게 당했다는게 너무 분하네요
극도로 친절하고 혀가 길면 무조건 거르고 보세요
그 업체 이름 까발리고 싶네요
아 열받아
👍
와 무섭다ㅠ 조심해야겠다
저도 저번주에 인천 연*구 업체에 똑같이 당했는데요 전 엔진도 멀쩡한데 수리흔적가지고 200이나 덜주더라구요 방법없을까요?
지금도 영업하시나요? 제 중고차를 수출장에 판매하고 싶은데요
없는 전화라고 안내하네요 차 매매할려는뎅~
안녕첫자 마렵다
선함이 뭍어나는 인상이신데 악마연기 안어울려요ㅋ
업신고나 하지마세요~ 정직하게 금액부르면 차 구경도 못하는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가격 높여 불러서 만나서 감가 심하게 하거나 아니면 다시 돈 입금 안하면 말소 안하는 수법으로 소비자 골탕 먹이시나요? 그렇게 당해본 사람으로써 정말 피가 마릅니다!
@@맑은하늘-t2b 누군 정직하게 하기 싫어서 안하나?
소비자 님들이 그런 세상을 만든거임 정직하게 부르면 차 구경도 못하고 한~참을 손해보는가격을 불러야 좀 관심을 보이는데 장사하는데 손해보고 장사하는 사람도 있나? 남탓하지마 다 님들이 그런 생태계를 만든거임
@@myryu7570 ㅋㅋㅋ 그럼 본인은 물건 살때 싼거 안사고, 팔때 비싸게 안파심? 그럼 가격비교를 왜 함??
기본적인 시장 경제에 대한 개념이 없으심.
정찰제 아닌 구조에서 비싸게 사가는 구매자를 선택하는 판매자가 잘못한거임?
문제는 님이 말하는 합당한 가격으로 합의되는 방식이 '사기'라는 거임. 님이야말로 어쩔 수 없이 사기 쳤다고 남탓 하는것임.
@@맑은하늘-t2b 당연히 싸게 사고싶고 비싸게 팔고싶은 마음은 누구나다 있지~ 근데 적당히 하라는거여~
모든 물건에는 그에 합당한 가치라는것이 있는데 그 가치따위 개무시하고 그저 말도안되는 비싼가격에만 팔라고 혈안이 되있는게 잘못이라고~ 네다섯군데 비교했음 어느정도 평균값이 나오고 뇌가 있다면 어느정도 팔려는 물건의 가치가 나올텐데
그런거 개무시하고 그저 높게만 팔려다가 사기꾼들에게 당해가지고 징징거리고~ 누가 미쳣다고 가치보다 더 높게 가져가냐?
장사꾼이 손해보고 장사하냐? 욕심좀 버리라는거야~
허위매물이 애초에 소비자들의 터무니없는 욕심을 이용한거부터 시작된건 아니?
@@myryu7570 그러니까 너가 문제야. 비싼 가격에 팔라고 혈안이 되는 사람들의 욕심은 범법은 아니거든. 근데 너는 범법을 하고도 당당한거잖아.
너 같은 놈들이 100만원짜리를 200 300을 부르는데 어떻게 평균값이 나오니. 너네는 이미 계획이 있겠지. 200을 부르면 100을 뺏어가고, 300을 부르면 200을 뺏을껀데.
근데 그걸 처음부터 밝히진 않잖아.
왜? 사기칠거니까
이 세상이 돈에 있어서 공평하지 않은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누구나 나 아는 사실이야.
그러는 너는 왜 사기치는데? 너야말로 돈에 대한 욕심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 눈에서 피눈물 나게 하면서 그것은 판매자의 욕심 때문이라며 비겁하게 책임을 전가하는 거잖아.
적당한 가격?
판매자 스스로가 적당한 가격을 매길 수 있을 만큼 차에 대해서 전문 지식이 많으면 뭐하러 딜러를 거치니.
너는 니 몸이라고 아프면 니 몸에 대해서 다 아니? 의사가 이렇다 저렇다 하는 말을 믿을 수 밖에 없는거지.
그것을 정보의 불균형이라고 하는거야.
게다가 너가 의적 홍길동처럼 탐관오리의 돈을 훔쳐다 가난한 백성에게 나눠줘서 사회정의를 실현한 것도 아니고,
국내 중고시장에 유통 안될만큼의 헌 차를 타고 다니다 고철 값이라도 받아보고자 수출하는
대부분 흙수저 이하의 평범하거나 가난한 서민의 돈을 사기로 뺏어다가 니 개인의 배를 채웠다는 사실은 너가 어떠한 이유를 대더라도 너와 너의 가족에게 당당할 순 없어.
그리고 그런 사람들을 고발해서 해외 차 수출 시장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만들려고 하는 정직한 사장님들을 비난하는 형국은 너의 못남을 드러낼 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