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들엔 다들 칭찬들 뿐이네.. 개인적으로 성격 시원시원해서 좋다는 게 동의가 안됨... 시원시원하고 솔직하고 쿨해서 좋은 성격은 저런 성격이 아닌데.. 말할 때 그냥 자기 기분대로 필터링 없이 생각나는거 바로바로 다 얘기하는듯... 배려없고 그냥 승부욕만 앞선 쎈 성격이라는 생각밖에 안듦.. 재미는 정도에서 벗어나서 보기 불편한 느낌이 듦. 개인적 생각이니 태클은 노노요.
@ᄋᄉᄋ 방송 재미를 위해 저런 말을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건 다들 개인 각자의 판단이죠. 그건 님의 생각이신 거고 전 그 생각을 바꾸라고 강요하고 싶지 않습니다. 위의 제 댓글은 저의 생각인 거고 영상을 보면서의 제가 느낀 비판이 아닌 시청자로서의 의견인 거예요. 비난 아닌 의견과 생각의 표현은 누구나 자유로워야 할 거예요. 말도 안 되게 제가 저분의 행동을 욕하고 비난하는 게 아닌 이상 개인의 생각을 잘못되었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여기 댓글에 본인 생각을 표현하실 수 있는 분들이 거의 없을 거예요. 저는 님의 생각이 잘못되었다고, 틀렸다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저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생각을 존중하고요. 그렇게에 제 생각이 맞으며 님의 생각을 고치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도 않습니다. 누가 옳고 그른 게 아닌 다른 생각을 그저 존중해주면 되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무조건적인 욕설이나 비방, 비난이 아니라면요.
@ᄋᄉᄋ 전 반대 의견이 생기는 것에 대해 뭐라 한 적이 없습니다. 말씀드렸듯이 나와 다른 생각, 다른 의견이 물론 있을 수 있는거예요. 반대 의견이 곧 태클(반대 의견 = 태클)이라고 생각하고 계신 것 같은데 둘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상대의 의견도 존중하면서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 하는 건 전혀 문제 될 게 없죠. 제 글에도 저와는 다른 본인의 생각을 누군가 댓글로 달았다면 저는 '저분 생각은 저렇구나'하고 그냥 보고 지나쳤을 거예요. 하지만 지금 영상에 달린 다른 댓글들에도 볼 수 있듯이 '왜 그렇게 생각하냐, 왜케 진지빠냐', '저게 왜 불편하냐', '웃자고 하는거에 정색한다'등의 태클의 댓글이 달린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죠. 전 무조건적으로 내 이야기에 태클 달지 말아라. 네 이야기가 틀렸다. 내 말이 맞는 말이다. 라고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 생각이니' 태클은 하지 말아 달라고 이야기하였죠. 저 또한 연예인의 이미지만 보고 쉽게 비판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이미지의 연예인이 아니라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비판하는 것은 결코 옳은 게 아니죠. 하지만 시청자 입장에서 그 사람의 행동이나 언행을 보고 비판할 수는 있습니다. 그게 다수의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거라면요. 지금 이 분의 행동이 꼭 비판받아야 하는 행동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심각하게 불편함을 느껴 사과를 해야 할 정도는 아니었으니까요. 하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고 그것을 표현한 것은 사실입니다. (현재 댓글을 보니 그런 분들이 상당수 있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렇다면 어느 정도 본인의 행동을 조금 뒤돌아보고 생각을 할 수도 있는 부분이라고 보여집니다. 불편함을 어느 정도의 사람들이 느낀다면 모두에게 편하고 좋은 행동이 분명 아닐 수 있다는 것이니까요. 비난, 조롱, 악의적인 나쁜 말들이 아닌 방송 시청 후 생각과 의견, 느낀 점을 이야기하는 것은 자유이며 또한 시청자로서의 권리입니다. 사실 제가 이야기 한 것들이 '비판'이라고 말하기도 애매한 그냥 시청 후 느낀 점 정도이지만 (비판은 옳고 그름 분명히 따지고 잘못된 것에 대해 고쳐야 할 점, 개선해야 할 점까지 제시하는게 비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정도의 시청자로서의 의견도 말할 수 없다면. 모든 시청자들은 좋은 이야기밖에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와 광수 담비 당기는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처음 당길 때 화냈는데 또 당기고 있음 ㅋㅋㅋㅋㅋ
당길때 손담비가 카메라 등지고 있어서 그렇지 개정색했음 ㅋㅋㅋㅋㅋ
오빠라는 단어가 이렇게 살벌한 단어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할때 오빠가 아니라 뒤질래? 이러는줄 ㅋㅋㅋ
손담비 연예인 세계관 최강자인듯ㅋㅋ
김종국 쫄음
이효리한테 꼼짝 못하더니 그 뒤잇는 인물 있었네
" 아니 오빠...?어이가 없네 지금... 은수 편드는거야?! 아~~ 참~~!
ㅋㅋㅋㅋ
2:15 깨갱 종국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음ㅋㅋ
1:05 앞으로 미는 손담비 그걸 또 당기는 광수 ㅋㅋㅋ
오진짜유연하다
광수입에서 '룰이니까' 라는 말이 나오네ㅋㅋ
자기일 아니니깐 룰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새야
밉지않은 룰파괴자 ㅋ
그니까
룰파과자ㅋㅋ
하하 계속 손담비씨 편 들다가 2:39에 '이건 안되겠다' 하고 직접 당기는거 개웃김 ㅋㅋㅋㅋ
저렇게 무서운 오빠는 처음 듣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12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은 오빤데 표정이 뒤질래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
2:16 오옵빠아..
재생속도 0.25배 하니가 더 무서워;;
개인적으로 내숭 떠는것보가 그냥 화끈한게 진짜 시원시원하고 좋음
저건 화끈하고 시원한게 아닌데...?
@@코딱지은 방방봐지만 저건 화끈 시원이 아니라 억지부리는거ㅋㅋㅋ
나는 답없는애는 별로
@@코딱지은 9질9질
저건 시원한게 아니라 그냥 반칙 쓰는거잖아 저게 왜 시원한거야? 시원하거면 가위바위보 지자마자 패배를 인정하고 일어나며 다음분 하시죠 이러 말 하는게 시원한거지
손담비 왜이리웃끼냐ㅋㅋㅋ
오빠란 단어가 저렇게 살벌하게 쓰일줄이야~ㅋㅋㅋㅋ
왜이렇게 이쁨~~ㅎㅎ
1:09 더이상 찢을 다리가 없어 ㅋㅋㅋㅋㅋ 자막 ㅈㄴ 웃기네
서은수 너무귀여움ㅜㅜ
이방송이 미추리를 있게했다
0:08 쥐는 풀어줘야 하는데
발을 만져도 되나 고민 중인 남자들
이광수는 생각안걸치고 그냥 품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하여튼 씹페미련들땜에 다망쳐놨어 나라를;
손담비 미친듯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 다리땡기는거 개웃기네ㅋㅋㅋ
손담비 오빠 한마디에 정말 많은의미가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옵빠!! 나랑 더 친하잖아!!!
ㅋㅋㅋ 옵빠!! 오빠는 내 편 들어줘야쥐!!!
ㅋㅋㅋ 옵빠!! 내가 오빠 비밀 많이 아는거 알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프로-t3u 너 손담비지
담비도 대단한데 종국이 져주는 모습 참으로 인간성 이 최고
2:16 so funny when KJK backs down immediately, also so cute when Eun Soo vehemently denies she threw late at 1:59
오빠란 단어에 살기를...
2:12
손담비 몸매관리 잘하네요...늘씬합니다..
술담배 저때 진짜 빵터졌는데ㅋㅋ
은수 개귀여버라ㅎㅎㅎㅎㅎ
2:15맛집
와 서은수 졸라 이쁘네
1:50 🙋♂️
*[VAR DECISION]*
*GOOD TIMING*
오빠 한마디했는데 ㄹㅇ살벌하네
ㅋㅋㅋㅋㅋ 오빠가 이리 살벌한
단어였던가
은수씨 이쁘다
손담비도 이쁘고
둘다 매력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 오빠..
1:16 아이 시발 ㅋㅋㅋ
진짜광수 못말린다 ㅋㅋ❤❤
1:15 아 c발이라고 욕한거같은디?ㅋㅋㄱㄲ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손담비 정색 ㅋㅋㅋㅋ 도랏 ㅋㅋㅋ
난 이 편에서 손담비 팬되버림...ㅋㅋ
은수씨 청순미 어카노... 그냥 서청순이네
서은수 예쁘네
ㅋㅋ 예능이다 예능이야
원래 손담비다 승부욕이 어마어마 함 ㅋ
1:55 이게... 어딜봐서 늦게낸거지...??
나만 몰라....??
저두이거본방보면서 바로느꼇는뎅ㅋㅋㅋ 서은수늦게냇다! 이랫는데혼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오빠 -_-^ " 개무섭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승부욕의 대명사 손담비 ㅋㅁㅁ
서은수가 이긴게 정말 기적적이다
비디오 판독 결과
공-정
손담비 어우 쎄다
DamBi so funny)))
Imo, old son dam bi deserves her own episode
손담비 분노하는 거 너무 좋음 ㅋㅋ 사이다야 ㅋㅋㅋㅋ
광수끌고오는거 개웃겨 미쳤냐봐ㅋㅋㅋㅋㅋ
서은수 예쁘다
은수의 청순함을 단비의 " 오빠..."의 매력으로 덮었다
담비
제가 비디오 판독한 결과 늦게 안 냈음 ㅋㅋ
2:15 its so funny
1:50 동시에 냈구만... 저건 억지다 ㅋㅋ
*😂**2:12** "옵뽜..그 입 여물어." 딱 이 느낌‥ㅋㅋㅋ*
00:34 오른발을 앞으로 해야되는대 왼발을 햌ㅅ넼ㅋㅋㅋㅋㅋ
?? : 소름 돋았어... '오빠' 라고 하고 째려본게 소름돋았어...
오빠 한마디에 종국이가 알았어요하니까 색다르네
담비누나 승부욕 센 거는 ㅇㅈㅋㅋㅋㅋㅋㅋ
손담비 너무 귀여운거같아
은수 왜 드라마 안나오노
ㅋㅋㅋ 개웃니네 ㅋㅋㅋ
손담비 ㄹㅇ대존예 인데 웃기기도하네ㅋㄱ
ㅋㅋㅋㅋㅋ 은수 이기려고 몇판을 봐주는 거임 ㅋㅋㅋㅋㅋ
손담배 술담배 솔담배 손절비
손담비 정점찍었을때 어려서 예능나오면 부끄러워서 말도 잘 못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지금은 기로 김종국도 찍어누르네 ㅋㅋㅋㅋㅋ
글게 무도나왔을때랑 너무 다른데
ㅋㅋㅋㅋㅋㅋㅌㅌ 예능신
😂😂😂😂😂😂😂😂😂😂😂😂😂😂😂😂😂soo funny
썩어죽을 오빠 그냥 다 오빠래
이광수 진짜 ㅈㄴ웃기네 ㅋㅋㅋ
네번을 내리 이기다니...그게더 대단하다.
나혼산서 스쿠터 콰당이레전드인대ㅋㅋㅋㅋㅋ
손담비 매력 .. 짱이네 ㅎㅎㅎㅎㅎㅎ
와 1:15 이광수 딱 앞으로 간만큼만 맞춰서 뒤로 땡겨오네 ㅋㅋㅋㅋㅋ
손담비 너무좋아 ㅋㅋ
예능 블루칩 손담비
와 김종국이 급 존댓말한거 나만 처음봄?ㅋㅋ
Dambi is so funny!!!! I love it!!!!
발잡고 당기는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댓글들엔 다들 칭찬들 뿐이네.. 개인적으로 성격 시원시원해서 좋다는 게 동의가 안됨... 시원시원하고 솔직하고 쿨해서 좋은 성격은 저런 성격이 아닌데..
말할 때 그냥 자기 기분대로 필터링 없이 생각나는거 바로바로 다 얘기하는듯... 배려없고 그냥 승부욕만 앞선 쎈 성격이라는 생각밖에 안듦..
재미는 정도에서 벗어나서 보기 불편한 느낌이 듦.
개인적 생각이니 태클은 노노요.
@ᄋᄉᄋ 댓글에 개인적 생각 표현은 자유죠. 여기 다 이야기하고 있는게 본인들 생각 아닌가요? 무조건 적인 비난도 아니고 느낀바를 표현하는게 태클당할일은 전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ᄋᄉᄋ 방송 재미를 위해 저런 말을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건 다들 개인 각자의 판단이죠. 그건 님의 생각이신 거고 전 그 생각을 바꾸라고 강요하고 싶지 않습니다. 위의 제 댓글은 저의 생각인 거고 영상을 보면서의 제가 느낀 비판이 아닌 시청자로서의 의견인 거예요. 비난 아닌 의견과 생각의 표현은 누구나 자유로워야 할 거예요. 말도 안 되게 제가 저분의 행동을 욕하고 비난하는 게 아닌 이상 개인의 생각을 잘못되었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여기 댓글에 본인 생각을 표현하실 수 있는 분들이 거의 없을 거예요.
저는 님의 생각이 잘못되었다고, 틀렸다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저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생각을 존중하고요.
그렇게에 제 생각이 맞으며 님의 생각을 고치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도 않습니다.
누가 옳고 그른 게 아닌 다른 생각을 그저 존중해주면 되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무조건적인 욕설이나 비방, 비난이 아니라면요.
@ᄋᄉᄋ 전 반대 의견이 생기는 것에 대해 뭐라 한 적이 없습니다. 말씀드렸듯이 나와 다른 생각, 다른 의견이 물론 있을 수 있는거예요.
반대 의견이 곧 태클(반대 의견 = 태클)이라고 생각하고 계신 것 같은데 둘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상대의 의견도 존중하면서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 하는 건 전혀 문제 될 게 없죠.
제 글에도 저와는 다른 본인의 생각을 누군가 댓글로 달았다면 저는 '저분 생각은 저렇구나'하고 그냥 보고 지나쳤을 거예요.
하지만 지금 영상에 달린 다른 댓글들에도 볼 수 있듯이 '왜 그렇게 생각하냐, 왜케 진지빠냐', '저게 왜 불편하냐', '웃자고 하는거에 정색한다'등의 태클의 댓글이 달린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죠.
전 무조건적으로 내 이야기에 태클 달지 말아라. 네 이야기가 틀렸다. 내 말이 맞는 말이다. 라고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 생각이니' 태클은 하지 말아 달라고 이야기하였죠.
저 또한 연예인의 이미지만 보고 쉽게 비판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이미지의 연예인이 아니라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비판하는 것은 결코 옳은 게 아니죠.
하지만 시청자 입장에서 그 사람의 행동이나 언행을 보고 비판할 수는 있습니다. 그게 다수의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거라면요.
지금 이 분의 행동이 꼭 비판받아야 하는 행동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심각하게 불편함을 느껴 사과를 해야 할 정도는 아니었으니까요.
하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고 그것을 표현한 것은 사실입니다. (현재 댓글을 보니 그런 분들이 상당수 있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렇다면 어느 정도 본인의 행동을 조금 뒤돌아보고 생각을 할 수도 있는 부분이라고 보여집니다.
불편함을 어느 정도의 사람들이 느낀다면 모두에게 편하고 좋은 행동이 분명 아닐 수 있다는 것이니까요.
비난, 조롱, 악의적인 나쁜 말들이 아닌 방송 시청 후 생각과 의견, 느낀 점을 이야기하는 것은 자유이며 또한 시청자로서의 권리입니다.
사실 제가 이야기 한 것들이 '비판'이라고 말하기도 애매한 그냥 시청 후 느낀 점 정도이지만 (비판은 옳고 그름 분명히 따지고 잘못된 것에 대해 고쳐야 할 점, 개선해야 할 점까지 제시하는게 비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정도의 시청자로서의 의견도 말할 수 없다면. 모든 시청자들은 좋은 이야기밖에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손담비씨 성격 좋든데....
저도 수수님말에 적극 공감합니다. 저런사람 근처에있으면 기분더러워집니다
퀸단비 ㅋ ㅋ ㅋ ㅋ ㅋ
손담비 개웃기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손담비 매사에 열심히하는 모습 멋디닼ㅋㅋㅋㅋㅋ
ㅜㅜ 완전 웃겨
손담비 발 예쁘다.
발가락도 그렇고 발바닥도 그렇고
손담비 졸잼ㅋㅋㅋ
@1:15 that seing is sooooo cute!
근데 서은수님 쥐났을 때도 길이 많이 모자랐는데 앞으로 나가심 그때 제대로 판정했더라면 손담비님이 이기셨을텐뎅
손담비미친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ㅋㅋㅋ 담비언니가 승부욕이세네요
광수도 룰파괴잔데 광수가 입에서 룰이란말이나온다니.....,..
손담비 방송잘하내ㅎ
손담비님 승부욕 불타네요
서은수도 그렇고
좋아좋아ㅋㅋ
승부욕이 강한거랑 패배를 인정 못하는건 좀 다른데.. ㅋㅋ 웃기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담비 최공 ♡♡♡
종국이영 쫄았어 ㅋㅋ
무서운 언니 손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