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는 안나오는 미세팁들 1. 탈 것들은 적을 밟거나 바퀴로 밀어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관련 도전과제도 있음) 반대로 말하면 아군도 자비없이 갈아버릴 수 있다는 말입니다. 특히 해머 오토바이는 보이는 것보다 피격판정이 커서 감속을 제대로 안하고 내리면 탑승자가 순식간에 골로가는 모습도 자주 보입니다. 차는 꼭 멈춰서 내립시다. 2. 모든 탈것은 블랙박스나 에너지 코어를 들고 있는 상태로는 탑승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솔플 시 관련 미션이 있다면 미션을 먼저 진행하고 탈 것을 부르는 것이 좋습니다. 3. 워커류는 탑승 중에도 스트라타젬이 사용가능한 유일한 탈것 종류입니다. 다만 스트라타젬을 던지는 거리가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활용해봅시다. 4. 바스티온은 풀업 시 기관총이 장착되는데 사용법은 주포는 마우스 좌클릭, 기관총은 마우스 우클릭입니다. 5. 일루미닛의 오벨리스크가 생성하는 장벽에 탈 것이 끼이면 체력이 얼마가 남아있던 즉시 파괴됩니다. 최악의 경우 4명이서 HAV차량을 타고가다가 사이좋게 일격사하고 게임이 터질 수도 있습니다. 단 오벨리스크는 멈춰있는 물체를 기준으로 장벽을 생성하기 때문에 제자리에 멈춰있으면 장벽에 끼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루미닛을 상대할 때 오벨리스크가 보인다면 움직임을 최소로 하여 탈 것을 운영하거나 아예 멀리 도망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웃이 차량을 이용하나요? 사이보그 첩자임이 분명합니다. 연방에 신고하세요
영상에는 안나오는 미세팁들
1. 탈 것들은 적을 밟거나 바퀴로 밀어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관련 도전과제도 있음) 반대로 말하면 아군도 자비없이 갈아버릴 수 있다는 말입니다. 특히 해머 오토바이는 보이는 것보다 피격판정이 커서 감속을 제대로 안하고 내리면 탑승자가 순식간에 골로가는 모습도 자주 보입니다. 차는 꼭 멈춰서 내립시다.
2. 모든 탈것은 블랙박스나 에너지 코어를 들고 있는 상태로는 탑승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솔플 시 관련 미션이 있다면 미션을 먼저 진행하고 탈 것을 부르는 것이 좋습니다.
3. 워커류는 탑승 중에도 스트라타젬이 사용가능한 유일한 탈것 종류입니다. 다만 스트라타젬을 던지는 거리가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활용해봅시다.
4. 바스티온은 풀업 시 기관총이 장착되는데 사용법은 주포는 마우스 좌클릭, 기관총은 마우스 우클릭입니다.
5. 일루미닛의 오벨리스크가 생성하는 장벽에 탈 것이 끼이면 체력이 얼마가 남아있던 즉시 파괴됩니다. 최악의 경우 4명이서 HAV차량을 타고가다가 사이좋게 일격사하고 게임이 터질 수도 있습니다. 단 오벨리스크는 멈춰있는 물체를 기준으로 장벽을 생성하기 때문에 제자리에 멈춰있으면 장벽에 끼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루미닛을 상대할 때 오벨리스크가 보인다면 움직임을 최소로 하여 탈 것을 운영하거나 아예 멀리 도망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AV가 정말 튼튼함과 화력을 다 챙겼음으로 미리 얻어다 공방에서 종종 사용하면 미숙한 팀원들도 킹왕짱으로 만들어준다.
한국에 헬다이버즈 채널잉라니!! 구독!!
헬다이버즈 2에도 워커 종류가 나오면 재밌겠네요.
혹시 이게임 umpc로 돌리면 크게 무리 앖겠죠? GPD WIN3로 돌리고 싶은데
제가 컴퓨터쪽은 잘 모르는데 딱히 사양이 높은 게임은 아닙니다
헬다2 워커도 나왔으니 장갑차랑 탱크도 나오겠지..?
옵시디언이 좋은 차량인줄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