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가 번역기 써서요, 한국어가 좀 어색할 수도 있어요 양해 부탁드려요. XG 리액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XG 팬입니다🖤 XG는 자기들만의 장르 “X-POP”을 만들었어요. 케이팝도 제이팝도 아닌, 완전히 새롭고 독창적인 걸 시도하면서 매 컴백마다 다양한 스타일과 장르를 섞어서 경계를 허물고 싶어 한대요. XGALX PRODUCERS도 음악이 국적, 언어, 활동 지역 같은 걸로 제한되면 안 된다고 생각한대요. 음악은 언어를 초월해서 사람들을 연결하고 하나로 만들어야 한다고 봤다고 해요. 참고로 Simon Jakops(사이먼 제이콥스), 또는 JAKOPS(제이콥스)는 한일 혼혈 프로듀서이자 CEO예요. 예전에 케이팝 보이그룹에서 활동했었고요. XG 멤버들의 트레이닝 과정을 다룬 다큐도 있어요. 간단히 말하면, XG는 일본 멤버들로 이루어진 걸그룹인데 영어로 노래하고 랩하면서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음악방송 (예: 뮤직뱅크 같은)에도 나오고 컴백마다 무대를 준비해서 선보이고요. 멤버들은 일본어, 한국어는 물론 영어도 잘해요. 근데 좀 아쉬운 건, 한국에서 XG를 안 좋게 보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예요. 한일 관계가 예민한 건 알지만, 정치적인 문제는 멤버들이 책임질 일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이런 이유로 이 어린 소녀들이 비난받는 게 너무 안타까워요. 그저 음악을 하고 무대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아이돌 뿐인데요. 힙합/랩 좋아하시면 'WOKE UP', 보컬 좋아하시면 'IYKYK'나 'Shooting Star' 추천드려요. 오해 푸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thnaks reacrion XG
아 제가 번역기 써서요, 한국어가 좀 어색할 수도 있어요 양해 부탁드려요. XG 리액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XG 팬입니다🖤
XG는 자기들만의 장르 “X-POP”을 만들었어요. 케이팝도 제이팝도 아닌, 완전히 새롭고 독창적인 걸 시도하면서 매 컴백마다 다양한 스타일과 장르를 섞어서 경계를 허물고 싶어 한대요. XGALX PRODUCERS도 음악이 국적, 언어, 활동 지역 같은 걸로 제한되면 안 된다고 생각한대요. 음악은 언어를 초월해서 사람들을 연결하고 하나로 만들어야 한다고 봤다고 해요.
참고로 Simon Jakops(사이먼 제이콥스), 또는 JAKOPS(제이콥스)는 한일 혼혈 프로듀서이자 CEO예요. 예전에 케이팝 보이그룹에서 활동했었고요. XG 멤버들의 트레이닝 과정을 다룬 다큐도 있어요. 간단히 말하면, XG는 일본 멤버들로 이루어진 걸그룹인데 영어로 노래하고 랩하면서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음악방송 (예: 뮤직뱅크 같은)에도 나오고 컴백마다 무대를 준비해서 선보이고요. 멤버들은 일본어, 한국어는 물론 영어도 잘해요.
근데 좀 아쉬운 건, 한국에서 XG를 안 좋게 보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예요. 한일 관계가 예민한 건 알지만, 정치적인 문제는 멤버들이 책임질 일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이런 이유로 이 어린 소녀들이 비난받는 게 너무 안타까워요. 그저 음악을 하고 무대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아이돌 뿐인데요.
힙합/랩 좋아하시면 'WOKE UP', 보컬 좋아하시면 'IYKYK'나 'Shooting Star' 추천드려요. 오해 푸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이건 xg깔려고 만든 영상인거 같아요. ㅋㅋ 어차피 내년에 코첼라가는데 이런애덜까지 상대할 필요는 없어요
한국 일반청년이 아니라 너무 독실한 기독교 청년같은데...ㅋㅋㅋㅋ 비전문가들.. 소위.. 위험한 전문가.ㅋㅋ 성경공부만 너무 열심히 하지 마시고 간혹 원령공주같은 애니메이션도 보세요 ㅋㅋㅋ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out to react to XG. I appreciate all three reviews. Merry Christmas 🎄❄️☃️🪽 2024’.
제생각엔 kpop jpop pop을 다 혼합한? 그룹인거같아요 한국에서 트레이닝을 거치고 뮤비 감독이나 그런사람도 한국인인데 노래는 일본노래 샘플링하고 멤버는전원일본인인데 전부영어에 드릴느낌에 컨셉도 모노노케히메에 뮤비는 시부야에서찍은거도있고 용산에서 찍은거도있고 그래서 세개다 혼합한?? 그래서 한국인인 저가 보기엔 세개 장르가다 맞는듯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