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티니 선교보고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 жов 2024
  • 비욘드교회 믿음의 동역자분들께
    안녕하세요, 저희는 남부 아프리카 에스와티니에서 사역하는 김조슈아 남리사 가정입니다.
    7월에 비욘드교회에서 보내주신 귀한 선교헌금을 어디에 사용하면 좋을까 기도하였을 때, Zone 4 지역의 화장실 사역이 생각났습니다. Zone 4 지역은 에스와티니에서도 빈민가이면서 마약, 술 등으로 범죄율이 높은 할렘가 같 은 곳으로, 남편없이 사는 과부들이 많고, 아이들도 어려운 환경 속에 소망없이 살아가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상황이 많이 열악하여서 화장실이 없는 가정이 많습니다. 화장실이 있어도 양철로 짓거나 나무로 골조 를 세운 후에 비닐 등으로 두르는 식이어서, 바람이 심하게 부는 날이면 여지없이 다 날라가버리는 위험천만한 일 들이 계속됩니다. 작년에는 집 위의 지붕을 날라가지 못하게 하려고 붙잡고 있다가 어마어마한 광풍에 함께 날라 가버려서 사망하는 일들까지 있었구요.
    그러던 이곳에 "아이들과 꿈"이라는 한국의 작은 NGO단체의 후원으로 Zone 4 지역에 화장실을 현재까지 세 가 정에 지어주었습니다. 이러한 화장실에 아름다운 벽화를 그려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페인트 가 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를 못내던 상황에서 비욘드교회와 한국의 다른 NGO단체에서 귀한 선교헌금을 보내주시 게 되었고, 때마침 하와이 코나 YWAM에서 아웃리치팀들이 7-8월에 도착하여 그들과 협업하여 너무나 따뜻한 벽화들이 완성되었습니다.
    귀한 사역에 동참해주신 비욘드교회의 믿음의 동역자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늘의 소망과 평강이 계속해서 비욘드교회를 통해 온 열방에 가득히 흘러들어가게 되길 함께 아프리카 에스와티 니에서 손모으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9월 15일 에스와티니에서
    김조슈아 남리사 선교사 드림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