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GIRL(오마이걸) 'It Is Said'(하더라) Showcase Stage (BANHANA, BANANA ALLERGY MONKEY,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1 лют 2025
  •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3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앨범 '반하나'는 오마이걸의 반이 참여하지만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지니며, 오마이걸의 새로운 매력에 다시 한 번 반하게 된다는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다.
    아울러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비롯해 'Ukiuki waikiki(INTRO)', '하더라', '변한게 아냐' 등 총 4곡이 수록됐으며, 오마이걸 멤버 전체가 곡에 따라 유닛별로 나눠 노래를 불렀다. 타이틀곡의 경우 멤버 효정, 비니, 아린을 주축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팝업 앨범에는 인트로 'Ukiuki waikiki'를 시작으로 총 4곡이 수록.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칩튠 사운드로 시작하는 일렉 하우스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수록곡 '하더라'는 타이틀곡에 등장하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속사정을 다른 원숭이의 시점으로 풀어낸 노래로 미미, 유아, 승희, 지호의 엉뚱 발랄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승희의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반한게 아냐'는 바나나우유에 이미 반해버린 자신을 부정하고있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에는 미미의 랩메이킹을 비롯해 승희가 직접 가사에 함께 참여해 오마이걸의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팝업 앨범의 전체 수록곡이 하나의 콘셉트와 스토리라인으로 연결되면서 탄탄한 기획력과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콘셉트 앨범으로 평가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4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통통TV : www.yonhapnews....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