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경기를 해봐야 큰 경기를 치를 때 마다 당황하지 말고 더 잘 할수 있게 하라고 하시는 감독님 일것 같네요.. 🍀절대 기죽지 말고 이렇수록 연습 더 해서 멋진 김 하경 .이진 세터가 되세요🦢🐇☘️아비케 아기 선수분들..힘내세요.. 두 날개가 펼쳐져 코트 장을 날아 다닐때까지 응원합니다 💙💙💙💙🍀🍀🍀
1:05 넋이 나갔겠지...이게 무선129...말도 안 해 주고 애들 데리고 경기 뛰라니...그나마 두살 선배 신연경도 들여 보냈다 말았다 하니...도합 50년이상 구력의 동경삼총사는 조언도 못하게 벤치에서 쫓아내서 웜업존에서 멀뚱히 바라보고 있고...타나는 한국말 못하고...그래도...날아올라라, 대왕오리!!!
지금 흥국생명 전력을 생각해 볼때 김호철 감독이 주전으로만 경기를 했다면 100프로 이겼겠죠. 하지만 미래를 위해 닭장(?)을 풀었고 주전과 비주전일때의 토스질 편차가 컸던 김하경의 미진한 부분을 알 수 있게 된 게 큰 수확이었죠. 김하경은 다음 경기땐 더 빡세게 연습하고 훈련해서 좋아질 겁니다.
리그 순위 6위를 해야 신입선수 선택과 트라이 아웃에서 우선권을 받게되는 협회규정이 있어서.. 머리를 짜서 6위를 지킨거라고 보더군요. 어짜피 이번 시즌은 상위권은 틀렸으니 내년 시즌을 보는 장기계획을 일환으로 봅니다. 항상 김호철감독은 엉망인 팀을 맡게되면 첫 해는 팀을 정비하고, 두째 해에는 3위안에 입성, 세번째 해에 우승. 이런 계획으로 목표를 정해왔습니다.
눈부신 성장? 1%의 영감과 99%의 노력이 성공의 잣대이다. 그런데 99%의 노력이 없으면 1%의 영감도 오지 않는다는 것을 깨우쳐야 한다. 노력하고 수많이 고민하는 자에게 그 영감이 가게 되어 있다. 내가 하경이를 지켜보는 이유는 하고자 노력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조송화 이후 주전이 되고, 연습한 마음가짐... 우리는 이것을 초심이라 한다. 겸허함과 배우겠다는 의지... 잃지 않기를 바란다.
눈부신 성장? 1%의 영감과 99%의 노력이 성공의 잣대"입니다" 그런데 99%의 노력이 없으면 1%의 영감도 오지 않는다는 것을 깨우쳐야 "합니다" 노력하고 수많이 고민하는 자에게 그 영감이 가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하경"선수"를 지켜보는 이유는 하고자 노력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조송화"선수" 이후 주전이 되고, 연습한 마음가짐... 우리는 이것을 초심이라 "합니다". 겸허함과 배우겠다는 의지...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하경선수 볼메네요~귀엽고 인성도 좋은것같고 부상없이 시즌 마치고 앞으로도 좋은경기 하세요
하경님
예전도 현재도 미래도
최고 입니다
늘 응원합니다
대왕오리가
제일이쁜 백조가 될때 까지 응원합니다
하경선수
당신은 최고 이쁜 백조 입니다
이런 저런 경기를 해봐야 큰 경기를 치를 때 마다 당황하지 말고 더 잘 할수 있게 하라고 하시는 감독님 일것 같네요..
🍀절대 기죽지 말고 이렇수록 연습 더 해서 멋진 김 하경 .이진 세터가 되세요🦢🐇☘️아비케 아기 선수분들..힘내세요..
두 날개가 펼쳐져 코트 장을 날아 다닐때까지 응원합니다 💙💙💙💙🍀🍀🍀
너무 아쉬워할것 없는데 다음시즌에는 더욱더 발전된모습 보여줄것이라 확신 김하경선수 파이팅
최선을 다한 경기라
이런 경기도 해봐야
다음 경기도 잘할걸
하경 과 정 민.주향
모두 선수들 수고 했어요
0:17 잠깐...이 훈련 모습을 보니...호철이형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준비태세" 선포한 거네...갑작스런 "Cocked Pistol"...그럼 우리 대왕오리랑 꼬맹이들이 나름 잘 한 거구만...
대왕오리 흥해라
女王 오리 화이팅!
1:05 넋이 나갔겠지...이게 무선129...말도 안 해 주고 애들 데리고 경기 뛰라니...그나마 두살 선배 신연경도 들여 보냈다 말았다 하니...도합 50년이상 구력의 동경삼총사는 조언도 못하게 벤치에서 쫓아내서 웜업존에서 멀뚱히 바라보고 있고...타나는 한국말 못하고...그래도...날아올라라, 대왕오리!!!
진짜 착잡합니다....
1: 06 찹찹함.... 진짜 착잡합니다....
시합 중엔 ... 뭐지? 뭐지?...설마, 져도 되는 건가...끝나고 나선...온갖 생각이 들었을 듯...
지금 흥국생명 전력을 생각해 볼때 김호철 감독이 주전으로만 경기를 했다면 100프로 이겼겠죠.
하지만 미래를 위해 닭장(?)을 풀었고 주전과 비주전일때의 토스질 편차가 컸던 김하경의 미진한 부분을 알 수 있게 된 게 큰 수확이었죠.
김하경은 다음 경기땐 더 빡세게 연습하고 훈련해서 좋아질 겁니다.
다음 시즌에 세터 영입은 없을것으로 봅니다
김호철감독의 자존심상 타팀에서 완성된 세터를 필요치 않을거고 센터진 등 공격수의 영입을 원할것으로 생각되고 산타나는 교체할것으로 예상합니다
리그 순위 6위를 해야 신입선수 선택과 트라이 아웃에서 우선권을 받게되는 협회규정이 있어서.. 머리를 짜서 6위를 지킨거라고 보더군요.
어짜피 이번 시즌은 상위권은 틀렸으니 내년 시즌을 보는 장기계획을 일환으로 봅니다.
항상 김호철감독은 엉망인 팀을 맡게되면
첫 해는 팀을 정비하고, 두째 해에는 3위안에 입성, 세번째 해에 우승.
이런 계획으로 목표를 정해왔습니다.
눈부신 성장?
1%의 영감과 99%의 노력이 성공의 잣대이다.
그런데 99%의 노력이 없으면 1%의 영감도 오지 않는다는 것을 깨우쳐야 한다.
노력하고 수많이 고민하는 자에게 그 영감이 가게 되어 있다.
내가 하경이를 지켜보는 이유는 하고자 노력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조송화 이후 주전이 되고, 연습한 마음가짐...
우리는 이것을 초심이라 한다.
겸허함과 배우겠다는 의지...
잃지 않기를 바란다.
눈부신 성장?
1%의 영감과 99%의 노력이 성공의 잣대"입니다"
그런데 99%의 노력이 없으면 1%의 영감도 오지 않는다는 것을 깨우쳐야 "합니다"
노력하고 수많이 고민하는 자에게 그 영감이 가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하경"선수"를 지켜보는 이유는 하고자 노력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조송화"선수" 이후 주전이 되고, 연습한 마음가짐...
우리는 이것을 초심이라 "합니다".
겸허함과 배우겠다는 의지...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미녀 선수는 아닌듯^^^^
대왕오리 입니다 화이팅
보는 눈이 다 다르죠 본인 눈높이로 샹각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