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 제 66조 ( 대통령의 책임과 의무 ) 1항, 대통령은 국가의 원수이며, 외국에 대하여 국가를 대표한다. ( 참뜻 ) 외교 좀 잘해라. 2항, 대통령은 국가의 독립과 영토의 보전, 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 ( 참뜻 ) 나라 팔지 마라. 3항, 대통령은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위한 성실한 의무를 진다. ( 참뜻 ) 나라 혼란하게 마라. 4항, 행정권은 대통령을 수반으로 하는 정부에 속한다. ( 참뜻 ) 국무회의 좀 잘 이끌어라. 이에 따라 바로 앞의 헌법65조의 탄핵을 조건으로 너에게 '책임과 의무'만 주겠다. 건설사에 놀아나지 말고 골목길 좀 지켜!
오전 담화 내용은 선관위는 무리한 언급, 계엄.내란 관련은 재판 가서 법리해석하면 될 사안이고 그 외 틀린바 없이 다 맞고 민주당은 처 맞아야 할 교주집단 맞음. 그러나, 시국에 대한 그런 생각을 진작 가졌다면 왜 계엄 전에, 김건희는 적절하게 처리하겠다 약속도 하면서 열 번이고 스무 번이고 줄기차게 국민에게 나라를 정상적으로 이끌도록 도와달라 호소하지 않고 준비도 안 된 계엄을 저질렀나 이 말이다. 호소하고 또 하고 또 하고 또 하다 정말로 안 되구나 했을 때 빼 드는 마지막 카드가 계엄이며, 시도했으면 막강한 군통수권을 철저하고 완벽히 사용해 국회고 나발이고 깔끔하게 하든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어정쩡한 방법으로 온 나라를 이 지경으로 만들어 놓고 2시간 짜리 계엄이 내란이냐 말하는 게 정상적으로 보이진 않는다. 댓통이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 하겠다 하면 온 국민의 귀가 쏠리는 이점이 있는데도, 계엄 말고 다른 방법이 그렇게도 없었나? 윤통과 용산의 정무감각은 그야말로 안습... 결론은 어리바리한 계엄 후 몰린 상황에서 누군가 담화문을 써 줬다 봄.
금융의 변화에 민감하게 금리를 올리고 적절한 물가의 계속성을 지키는 의무가 금융의 당국이 아파트의 가격만 보고도 왕처럼 예산을 안준다고 내란의 수괴로 순간에 변하는 결정에도 물가의 폭등이 수많은 가게를 망하도록 함으로 질책이 견디기 힘들어 입막음을 않는다면 문제. 양심에 찔려서 거짓말을 사실이라 하이 부동산 투기로 경기부양 하면 괜찮겠지. 저단수 생각을 함으로써 숨기는 지표상 추진된 정책이 좋지않아 금융상으로 매 신용도 하락에 도망가고 싶었으니 물괴
괴물이 누군지는 대부분의 정상적인 국민이라면 알겁니다
정의로운 킹윤
계엄 선포가
나라를위한 선택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부정선거 국민주권과 의회권력침탈 예산폭거 국헌문란 정당한 비상계엄
윤석열 대통령 파이팅!!!
윤대통령님
응원합니다.
우왕
부정선거야당내란.탄핵사유가 되는지 어느 민주주의에도 용납 할수없다
헌법 제 66조 ( 대통령의 책임과 의무 )
1항, 대통령은 국가의 원수이며,
외국에 대하여 국가를 대표한다.
( 참뜻 ) 외교 좀 잘해라.
2항, 대통령은 국가의 독립과 영토의
보전, 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
( 참뜻 ) 나라 팔지 마라.
3항, 대통령은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위한 성실한 의무를 진다.
( 참뜻 ) 나라 혼란하게 마라.
4항, 행정권은 대통령을 수반으로 하는
정부에 속한다.
( 참뜻 ) 국무회의 좀 잘 이끌어라.
이에 따라 바로 앞의 헌법65조의 탄핵을
조건으로 너에게 '책임과 의무'만 주겠다.
건설사에 놀아나지 말고 골목길 좀 지켜!
동감합니다
대통령님 힘내세요
오전 담화 내용은 선관위는 무리한 언급, 계엄.내란 관련은 재판 가서 법리해석하면 될 사안이고
그 외 틀린바 없이 다 맞고 민주당은 처 맞아야 할 교주집단 맞음.
그러나, 시국에 대한 그런 생각을 진작 가졌다면 왜 계엄 전에, 김건희는 적절하게 처리하겠다 약속도 하면서 열 번이고 스무 번이고 줄기차게 국민에게 나라를 정상적으로 이끌도록 도와달라 호소하지 않고 준비도 안 된 계엄을 저질렀나 이 말이다.
호소하고 또 하고 또 하고 또 하다 정말로 안 되구나 했을 때 빼 드는 마지막 카드가 계엄이며, 시도했으면 막강한 군통수권을 철저하고 완벽히 사용해 국회고 나발이고 깔끔하게 하든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어정쩡한 방법으로 온 나라를 이 지경으로 만들어 놓고 2시간 짜리 계엄이 내란이냐 말하는 게 정상적으로 보이진 않는다.
댓통이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 하겠다 하면 온 국민의 귀가 쏠리는 이점이 있는데도, 계엄 말고 다른 방법이 그렇게도 없었나?
윤통과 용산의 정무감각은 그야말로 안습... 결론은 어리바리한 계엄 후 몰린 상황에서 누군가 담화문을 써 줬다 봄.
사후 상황끼워 맞추기
안되면 장난이냐???
비겁한 변명만 늘어놓고 책임이 없구나.
인간이 아니라 짐승이라 정부가 아니라
부정과 부패로 얼룩져서 폭거한 깡패인
전체주의 왕을 국민께서 놔둬야 하는가.
금융의 변화에 민감하게 금리를 올리고
적절한 물가의 계속성을 지키는 의무가
금융의 당국이 아파트의 가격만 보고도
왕처럼 예산을 안준다고 내란의 수괴로
순간에 변하는 결정에도 물가의 폭등이
수많은 가게를 망하도록 함으로 질책이
견디기 힘들어 입막음을 않는다면 문제.
양심에 찔려서 거짓말을 사실이라 하이
부동산 투기로 경기부양 하면 괜찮겠지.
저단수 생각을 함으로써 숨기는 지표상
추진된 정책이 좋지않아 금융상으로 매
신용도 하락에 도망가고 싶었으니 물괴
음. 더불어부패당을 말 하는 것이군/
너희들 때문에 나라가 망한다.
사실을 말하는데ㆍ오죽하면 ᆢ
거짓말이 난무하는 담화...
문재인은 뭔데~~~~~
2찍들이 인터넷 화력이 쌘 이유 : 대부분 안정적 직업이 없는 저소득,실업계층,노년세대가 많아 정치커뮤니티를 자주 접속하기 때문.
시작부터 거짓말이냐~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넌
뒤로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