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경우에든 채팅이 많은 건 좋습니다. 유입이 오면 괜히 너무 환영해주면 부담스럽습니다. 유입이 채팅을 치면 자연스럽게 채팅 읽어주고 소통 한번 해주면 자기 글 읽어 준 뽕에 취해 몇 분이라도 더 머무릅니다. 그 이후는 온전히 방송인 역량입니다. 채팅 하나 안 칠 유동은 어차피 그냥 나갑니다. 단 방송인과 시청자간의 소통이 아닌 끼리끼리 모인 시청자들끼리의 친목채팅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절대 안됩니다. 그리고 판떼기 퀄 떨어지는 건 맞습니다. 또한 rp가 너무 기괴합니다. 곱등이? 도대체 왜.....정말 매니악한 사람만을 타겟으로 한다면야...좋...아니 그냥 나쁩니다. 사람들이 잘 안하는 건 이유가 있는겁니다. 굳이 하려고 한다면...솔직히 추천은 안하지만 훨씬 모에화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야 하며 곱등이라는 징그러운 곤충을 자캐로 삼은 확실한 rp가 있어야 될겁니다. 유동을 잡기 위해서는 주 컨탠츠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습니다. 저챗을 정말 신들리게 잘하셔서 라디오 시청자들을 자연스레 끌어 모을 수준이 아니라면 굳이 게임은 아니더라도 비슷한 시간대에 같은 무언가를 하고 있는 게 유동 잡기 좋습니다.
인조인간18호의 느낌이 있는 캐릭터인데 헤응...
시청자들과의 거리감이 진짜 신기하네...보통 시청자들을 리액션 잘 해주는 관객 정도라는 인식인 여타 방송들과는 다르게 마치 모두와 사람 대 사람으로서 소통하는 것만 같음. 개선점만 잘 해결된다면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들은 콘크리트층 될것도 같은데?😅
음성 뒤에 따라붙는 화이트 노이즈가 거슬려요
어떤 경우에든 채팅이 많은 건 좋습니다. 유입이 오면 괜히 너무 환영해주면 부담스럽습니다. 유입이 채팅을 치면 자연스럽게 채팅 읽어주고 소통 한번 해주면 자기 글 읽어 준 뽕에 취해 몇 분이라도 더 머무릅니다. 그 이후는 온전히 방송인 역량입니다. 채팅 하나 안 칠 유동은 어차피 그냥 나갑니다.
단 방송인과 시청자간의 소통이 아닌 끼리끼리 모인 시청자들끼리의 친목채팅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절대 안됩니다.
그리고 판떼기 퀄 떨어지는 건 맞습니다. 또한 rp가 너무 기괴합니다. 곱등이? 도대체 왜.....정말 매니악한 사람만을 타겟으로 한다면야...좋...아니 그냥 나쁩니다. 사람들이 잘 안하는 건 이유가 있는겁니다. 굳이 하려고 한다면...솔직히 추천은 안하지만 훨씬 모에화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야 하며 곱등이라는 징그러운 곤충을 자캐로 삼은 확실한 rp가 있어야 될겁니다. 유동을 잡기 위해서는 주 컨탠츠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습니다. 저챗을 정말 신들리게 잘하셔서 라디오 시청자들을 자연스레 끌어 모을 수준이 아니라면 굳이 게임은 아니더라도 비슷한 시간대에 같은 무언가를 하고 있는 게 유동 잡기 좋습니다.
(나는 버츄얼 시장을 통달했다 내 말이 맞다 나의 지적은 예리하다)
하꼬방은 채팅이 많으면 친목같고 채팅이없으면 방송진행안되는게 너무 말안됨
모든 하꼬들의 고민.. 그런데 채팅 많은건 오히려 좋은거 아닌가..?
곱등이라 하길래 놀래서 봤더만 곱창등갈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방구 진짠가요..?
방구 안꼈다 하면서 효과음은 왜 넣는거에요 이게 재밌다고 생각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