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삶 속에 언제나 계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매 순간 나를 도우시는 하나님을 인하여 감사합니다. 세상을 위해 교회가 존재함을 알게 하시고, 손해 보지 않으려 한다면.. 복음대로 살 수 없음을 잊지 말게 하소서. 오늘도 믿음의 길을 향해가는 그런 뜻 깊은 하루가 되게 하소서. 아멘~🙏
안녕하세요. 작은 교회에서 찬양인도하는 인도자입니다^^ 평소 피아워십 예배 찬양 즐겨 듣고 있습니다. 정말 기회가 되면 현장예배에 참석하고 싶네요~ㅜ 전도사님의 은혜로운 목소리에 감동 또 감동입니다. 전도사님 목소리에 잘 어울릴 만한 찬양 곡 추천드립니다. 호연의 믿음따라라는 곡인데요. 가끔 극동방송에서 흘러나옵니다. '믿음따라 살다 죽겠다'는 호연님의 믿음의 고백이 잘 전달되어지는 곡입니다. 잘 알려지지않아 정말 아쉬운 곡이예요ㅜ 한번 들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곡 선정하실때 한번 넣어주시면 정말 세상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 은혜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피아워십 늘 응원하고 하나님의 영감으로 은혜의 곡들 계속 나눠주세요!! 고생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어.. 그런데 찬송가 585장은 편곡이 조금 잘못된 것 같습니다.. 가사의 내용이 먼저 마귀가 세상에 판치고 드리워 사람의 힘으로는 그들을 당할 수 없었으나,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마귀를 무찌르시고 대신 싸우시어 승리하신다는 내용이기에, "마귀를 누가 당하랴" 이후에 반드시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여 그가 승리한다는 내용과 주의 영원한 나라를 송축하는 내용이 나와야합니다. 그런데, "마귀를 누가 당하랴" 라는 부분에서 노래가 끝나서 옛 원수 마귀를 절대 이기지 못한다는 의미로 노래가 마무리되게 되었습니다. 피아워십 팬이지만.. 주님께 올려드리는 찬양인 만큼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신경을 조금 더 써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이러한 찬양의 고백과 가사들은 분명 우리의 영에도 큰 울림과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물론 하나님께서도 단순한 실수로 웃어 넘겨주실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아무래도 신경써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찬송가인데 마귀가 이기는 내용으로 끝나는건 좀 그러니까요.. ㅎㅎ..
매일 출퇴근에 들으며 의지하고 있습니다. 무교...입니다만
진짜 오랜만에 예배 드리러 왔습니다 ! 오늘도 하나님이 주시는 가르침을 받고 상처받은 영혼이 치유받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요 :)
아멘. 아멘.
날마다. 한 주. 한 달 바쁘게 사명 감당하시는 전도사님께 하나님께서 큰 위로와 힘과 은혜를 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피아 워십 힘들때 마다 힘내려고~~ 자주 자~알 듣고 있습니다.. 이동선 전도사님 찬양 인도도 너무 은혜롭고.. 이렇게 은혜로운 찬양 듣게 되어.. 영광이고.. 축복입니다.. 감사합니다
끝없는 고난에 주저않고싶을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눈을들어 오직주만 바라보며 살아갈수있음에 감사합니다~~~^^
언제나 어떤 상황속에서도 주만 바라보겠습니다~~~^^
은선이의 삶에 모든일들이 주님의 손에 있음을 믿습니다~~~~^♡
우리의 삶 속에 언제나 계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매 순간 나를 도우시는 하나님을 인하여 감사합니다.
세상을 위해 교회가 존재함을 알게 하시고,
손해 보지 않으려 한다면..
복음대로 살 수 없음을 잊지 말게 하소서.
오늘도 믿음의 길을 향해가는 그런 뜻 깊은
하루가 되게 하소서. 아멘~🙏
0:00 시작 전 인사 + 3:20 시작 전 기도
5:16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11:06 세상에 난 외치리
16:25 다윗의 기도
21:13 통성기도 1
23:29 주님께 영광 높이 드리세 + 29:01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33:32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후렴)
35:28 통성기도 2
37:52 언제나 어떤 상황에서도
44:50 통성기도 3
48:34 [헌금특송] 나의 갈망은
52:26 대표기도
55:38 말씀본문 : 마태복음 4:4/ 제목 : 말씀으로 살 것이라
1:22:59 통성기도 4
1:26:07 회복의 약속 안에
1:32:11 통성기도 5
1:34:32 주께 가오니
1:42:00 하나님의 부르심 후렴
1:43:06
1:49:26 내 주는 강한 성이요
1:53:56 나의 슬픔을
1:58:31 축도
2:00:00 ENDING 이제라도 알았으니
오늘도 우리의 복음의 중심과 사랑의 중심 되시는 예수님 만을 찬양하러 오늘도 현장으로 ~~~~❤
지난주에 처음 현장에서 드리고 이번주도 현장에서 은혜로운 시간이였습니다! 공휴일로 지난 예배보단 많은 예배자들이 참석해서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작은 교회에서 찬양인도하는 인도자입니다^^ 평소 피아워십 예배 찬양 즐겨 듣고 있습니다. 정말 기회가 되면 현장예배에 참석하고 싶네요~ㅜ
전도사님의 은혜로운 목소리에 감동 또 감동입니다.
전도사님 목소리에 잘 어울릴 만한 찬양 곡 추천드립니다. 호연의 믿음따라라는 곡인데요. 가끔 극동방송에서 흘러나옵니다. '믿음따라 살다 죽겠다'는 호연님의 믿음의 고백이 잘 전달되어지는 곡입니다. 잘 알려지지않아 정말 아쉬운 곡이예요ㅜ 한번 들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곡 선정하실때 한번 넣어주시면 정말 세상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 은혜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피아워십 늘 응원하고 하나님의 영감으로 은혜의 곡들 계속 나눠주세요!! 고생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은 옳으십니다.
Esse louvor é bem antigo, mais é lindo. Grandioso es tu Jesus!!!!.
아멘
아멘
오늘도 우리 청년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감사 감사합니다~~^^
말씀 붙들고 기도드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다윗의기도찬양 너무좋네요❤
주님 감사합니다. 피아워십 진짜 ❤❤❤❤
오늘도 은혜로운 예배를 감사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복음을 전하며 말씀을 붙잡으며 살겠습니다~~~~^^
말씀으로 살것이라 증거하실 정종원목사님 오늘말씀을 통해 은혜 주시며 깨닫는시간되게 해주세용~~^♡
지난주영상이예요.
@@강훈이-d7e네~ 정종원 목사님 말씀으로 은혜 받았습니다~~~~^^
현장예배 참석했더라면 더 행복했었는데 상황이 안되서 온라인 예배드렸습니다~~~~^^
선물 감사합니다 ~^^
주여~~
주님~~~~!!
이 노래는 내 인생의 사운드트랙이에요!
다들 너무나도 고생하셨습니다!!!
맞아요~~ 목사님!!!
❤❤❤
할렐루야 아멘
지난주예배네요❤❤
한주씩 한주씩 미루어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피아 3집앨범 찬양과 정종원목사님 은혜받았습니다~~~~^^
미국에서 담임목사님 사역의 길을 걸어가시는군요~~~^^
넵❤❤
다음주 목요일뵙겠습니다~^^😊
해외배송 되나여~
이동선 전도사님께서 사용하시는 마이크스텐드에 부착된 악보기기 모델명 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거리버스킹 찬양 준비중이라서~
성령께서 함께하시는 찬양에 은혜와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맨 마지막 곡이 엄청 좋은데 ㅋㅋㅋ '이제라도 알았으니'
이 곡은 10곡 내에 써놓으시질 않았네요 ㅋㅋㅋ
어.. 그런데 찬송가 585장은 편곡이 조금 잘못된 것 같습니다..
가사의 내용이
먼저 마귀가 세상에 판치고 드리워 사람의 힘으로는 그들을 당할 수 없었으나,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마귀를 무찌르시고 대신 싸우시어
승리하신다는 내용이기에,
"마귀를 누가 당하랴" 이후에 반드시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여 그가 승리한다는 내용과 주의 영원한 나라를 송축하는 내용이 나와야합니다.
그런데, "마귀를 누가 당하랴" 라는 부분에서 노래가 끝나서 옛 원수 마귀를 절대 이기지 못한다는 의미로 노래가 마무리되게 되었습니다.
피아워십 팬이지만.. 주님께 올려드리는 찬양인 만큼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신경을 조금 더 써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이러한 찬양의 고백과 가사들은 분명 우리의 영에도 큰 울림과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물론 하나님께서도 단순한 실수로 웃어 넘겨주실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아무래도 신경써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찬송가인데 마귀가 이기는 내용으로 끝나는건 좀 그러니까요.. ㅎㅎ..
왜이리 멤버 분이 많이 바뀌셨지?ㅠ
3월달 부터 피아워십에 신입팀원분들이 들어왔습니다❤
피아 새로운 멤버와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세용~~~~^^
피아워십은 어디서 진행되나요..? 누구나 가도 되는건지 신청을 받는건지 궁금합니다.
매주 목요일 8:00PM에 한국장로교회 (인천광역시 부평구 길주남로 139)에서 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본당은 7시부터 입장입니다:)
@@잘생긴예준 감사합니다:) 나중에 시간되면 꼭 참여해보고싶네요.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