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휘님 댓글로 본인의 의견을 여포처럼 적토마 타고 달시길래 원하시는 대로 의견 피력하시라고 고정해드렸습니다. 건담 느낌~이라는 건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말씀하시는 나이트볼 제품은 제겐 건담처럼 느껴지기 않구요. 발렌시아가 트에스 역시 전 세켤레나 보유하고 있었음에도 건담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이기 때문이겠죠. 게다가 드로우로 발매한 나이키 신발은 매장에서 보기 어려운 건 당연한 사실이겠죠. 매장까지 릴리즈할 신발을 굳이 드로우를 돌릴 필요가 있을까요? 나이키가 바보도 아니구요. 신발 지식이 나이키 한정, 여기서 멈췄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마지막 덧붙이겠습니다. 인간은 아는 만큼 보이는 법입니다. 경휘님.
신발 지식이 나이키에서 멈추면 이런식으로 되는겁니다 ^^
안녕하세요? 경휘님
댓글로 본인의 의견을 여포처럼 적토마 타고 달시길래 원하시는 대로 의견 피력하시라고 고정해드렸습니다.
건담 느낌~이라는 건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말씀하시는 나이트볼 제품은 제겐 건담처럼 느껴지기 않구요. 발렌시아가 트에스 역시 전 세켤레나 보유하고 있었음에도 건담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이기 때문이겠죠.
게다가 드로우로 발매한 나이키 신발은 매장에서 보기 어려운 건 당연한 사실이겠죠. 매장까지 릴리즈할 신발을 굳이 드로우를 돌릴 필요가 있을까요? 나이키가 바보도 아니구요.
신발 지식이 나이키 한정, 여기서 멈췄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마지막 덧붙이겠습니다.
인간은 아는 만큼 보이는 법입니다. 경휘님.
경휘 병있노 병원가봐라 요즘에 약먹으면 다 낫더라
덩크도 농구화입니다...
만약 건담 느낌에 신발 산다면 아디다스 니이트 볼 이지 ㅋㅋ 검색이라도 해보삼 ㅋ
오타낫음 나이트볼임
발렌시아가 트리플 에스도 있습니다 ^^ 참고하시고요
어차피 사려고 매장가면 없잔어 ㅋ 그래서 나이키가 망하는거야 ㅋ 니들이 리뷰 하는거 못사는거잖어 ㅋ
리셀플랫폼으로 사면 돼잖아요 아재요
저거 매장에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