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든 애니든 계속 시간과 플레이를 소비하는 문화가 있어서 계속 하는거 같아요. 나이를 떠나서 자기 할일 끝내고 간단하게 게임하는게 낫지않나 생각이 듭니다. 게임에 너무 매몰되서, 주변 사람들이나 본인의 일상을 해가 되는 일이 있다면 조금 반성하면서 하는게 나은거 같아요. 피온도 매일 접속하는 이벤트 있고 예를들어서, 마일스톤이나 QWER 이벤트 하려면 매일 접속해야하는데, 여건이 안되면 그런것들은 포기하고 친선이나 공식경기 돌리는게 나은듯요. 친구들 사이에서 구단가치 얼마다 티어 어디까지 갔다는 식으로 서로 유의미하게 시선을 바라보는게 좀 불편하기는 하죠. 두문불출 식으로 말씀 드렸는데,, 내용이 잘 전달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축구가 좋아서 실축 뛰는 선수 내가 플레이 해보는게 좋아서 그걸로 fc온라인을 했던건데 인게임이나 요새 구단가치 개폭락하니 정말 할맛이 안나네요. 아니 로스타임 추가시간 다 끝나고 휘슬안불고 상대가 골넣고 지고 끝나는 경우도 허다하고 상대는 옵사 안부르고 나는 로빙만 하면 옵사고 상대는 태클걸어도 휘슬안불고 나는 칼같이 불고 거기다 게임의 승부가 매칭과 동시에 정해진 승부조작게임인지 요새는 무패무패 무무무무 이런식으로 뭐 결과를 맞춰놓은듯이 억지경기 되는 경우가 많고 이벤트보상은 터무니없이 낮은데 힘들게 돈모아 산 선수가 하루아침에 조 단위가 내려가니 아오!!! 진짜 관계자들 줄빠따 마렵네요. 이렇게 게임이 엉망인데도 패키지는 불티나게 팔린다는게 참 지금 토티나와서 더 난리네요. 선수살때 매번 한달이상 시세흐름보고 고민 많이 하고 사는데 사기만 하면 떡락되네요. 요즘 솔직히 이런 스트레스 유발하는 망겜을 해야하나 고민에 빠졌습니다. 돈 질러서 선수 사면 뭐하나요. 몇일 안 있으면 시세 폭락 해버려서 구단가치 박살나고 또 매꿀려면 현질이나 강화뿐인데요. 이벤트 보상은 아무리 참여하고 시간 투자해도 답도 없네요. 1000억도 10% 확률로 받아가라는데 참 이놈들 어지간히 과금에 미쳤구나 싶더라고요.
안녕하세요 형님들 여기 서현에 경희보궁 맞으시죠? 이거 찍으실때 뒷편에서 여자친구와갈비탕 먹고있었습니다! 인사드릴라고 했는데 촬영중이셔서 그냥 멀리서 지켜보고왔습니다! 실물이 훨씬 잘생기겼습니다 형님들!
곧 반백살인데 피파하고 있습니다 ㅎㅎ
84년생 아재도
열심히 승질베려가며
피파하고 있습니다 ㅋㅋ
본가로 갑시다.... 더이상 희망이 없어
게임이든 애니든 계속 시간과 플레이를 소비하는 문화가 있어서 계속 하는거 같아요.
나이를 떠나서 자기 할일 끝내고 간단하게 게임하는게 낫지않나 생각이 듭니다.
게임에 너무 매몰되서, 주변 사람들이나 본인의 일상을 해가 되는 일이 있다면 조금 반성하면서 하는게 나은거 같아요.
피온도 매일 접속하는 이벤트 있고 예를들어서, 마일스톤이나 QWER 이벤트 하려면 매일 접속해야하는데,
여건이 안되면 그런것들은 포기하고 친선이나 공식경기 돌리는게 나은듯요.
친구들 사이에서 구단가치 얼마다 티어 어디까지 갔다는 식으로 서로 유의미하게 시선을 바라보는게 좀 불편하기는 하죠.
두문불출 식으로 말씀 드렸는데,, 내용이 잘 전달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나이 먹고 피파하면서 현질해주는 큰손들을 비롯한 사회인들이 있기 때문에
아이콘매치가 열릴수 있는거죠
스무디형님 나이 먹고 그 후드티 맞습니까
항상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다
70대까지만 하려구요
요즘 바클 한 창 인기인데 나이대가 다 어렸을때 추억을 그리며 시작한 아재들임 피파도 뭐..... 그리되지 말란 법도 없고 사실 전 피파 첫 게임이 98임 부제" 프랑스로 가는길 ㅎㅎ
07:42 계속 한심한거 일지도 모름.. 이제는 아니라고 부인하는 우리가 많아졌을뿐..
초밥 뭔말인가했네 나도 늙었구나 ㅠㅠ
옷 개이쁘네
축구가 좋아서 실축 뛰는 선수 내가 플레이 해보는게 좋아서 그걸로 fc온라인을 했던건데 인게임이나 요새 구단가치 개폭락하니 정말 할맛이 안나네요. 아니 로스타임 추가시간 다 끝나고 휘슬안불고 상대가 골넣고 지고 끝나는 경우도 허다하고 상대는 옵사 안부르고 나는 로빙만 하면 옵사고 상대는 태클걸어도 휘슬안불고 나는 칼같이 불고
거기다 게임의 승부가 매칭과 동시에 정해진 승부조작게임인지 요새는 무패무패 무무무무 이런식으로 뭐 결과를 맞춰놓은듯이 억지경기 되는 경우가 많고 이벤트보상은 터무니없이 낮은데 힘들게 돈모아 산 선수가 하루아침에 조 단위가 내려가니 아오!!! 진짜 관계자들 줄빠따 마렵네요. 이렇게 게임이 엉망인데도 패키지는 불티나게 팔린다는게 참 지금 토티나와서 더 난리네요. 선수살때 매번 한달이상 시세흐름보고 고민 많이 하고 사는데 사기만 하면 떡락되네요. 요즘 솔직히 이런 스트레스 유발하는 망겜을 해야하나 고민에 빠졌습니다.
돈 질러서 선수 사면 뭐하나요.
몇일 안 있으면 시세 폭락 해버려서 구단가치 박살나고 또 매꿀려면 현질이나 강화뿐인데요. 이벤트 보상은 아무리 참여하고 시간 투자해도 답도 없네요. 1000억도 10% 확률로 받아가라는데 참 이놈들 어지간히 과금에 미쳤구나 싶더라고요.
두분 손붙잡고 정자은행 가시면 되겠네요 ^^^^
@@gandanham 싫어요 🤬
숏츠댓글 왜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