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밭-s2s 이재명님이 경기도 지사경선때 전해철과 함께 이재명은 탈당하라'라고 소리 높여 주장했던 김현을 좋은 정치인! 개혁정치인이라 칭하고 소개하더이다 허재현 기자님의 진정성은 믿으나 무조건적으로 정의라고 보는 순간 내 눈엔 콩깍지가 씌여지기 마련이지요 무조건적인 정의는 없습니다 누가 됐든 한발 떨어져서 보자구요ㅎ
저도 정천수가 미국에 왔을때 그 펀드모금 자리에 참석했던 일인입니다. 그때 정천수를 믿어서가 아니라 강진구 기자님을 믿었기에 그런 자리도 마련이 되었던겁니다. 나중에 모금되었던 그돈을 가지고 망명하려고 하다가 교민들에게 발각이 된겁니다. 정천수가 망명을 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도움을 많이 요청을 했었지요. 그러다가 미국 망명이 힘들게 되자 제가 알기로는 영국에 망명을 하기 위해서 영국에서 변호사 하시는분께 영국에 망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을 달라고 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뒤 뜻대로 되지 않자 지금 벌어지고있는 그런 일들이 일어나게 되었지요. 지금 열린공감과 뉴탐사의 싸움에 대해서 말씀 드리지는 않겠지만 지금 열린공감이 잘못하고 있단 생각이듭니다. 언젠가는 진실이 떠오르겠지요. 진실은 결코 가라앉지 않으니까요. 제보자X님 진실은 언젠가 드러납니다. 힘내세요.
뉴스타파에 대한 제보자의 말씀에 적극 동의합니다.내가 뉴스타파 후원을 끊은 이유: 대선 1달도 안남았는데 "이재명 재판비용 쌍방울이 대납했다"는 충격적인 방송을 처음 나온 신입기자을 내세워 이재명측 반론도 받아보지 않고 방송을 했다. 저 중요한 시기에, 저 중요한 내용을 ,신입기자를 내세워 방송하더니 몇일뒤 정확한 내용을 알았음에도 슬쩍 방송만 지우고 ...사과도 없었다. 잘난척 엄청 하던 심인보등 경력자들은 신입기자뒤에 숨었다. 매우 비겁한자들이다.지금까지...사과 하지 않았다.난 그래서 그들을 모두를 신뢰하지 않기로 했다.제보자의 말씀을 들으니...언론을 하지 말아야 할 사람들 같다.
가면 절대로 벗지마세요. 최소한의 자기 방어는 하셔야지요. 절대로 혐오스럽지 않습니다. 모든분들께서도 이해 하실테니 절대로 가면을 벗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음이 너무 여리신 분이시라 걱정입니다. 쫌만 더 강해지셨으면 좋겠네요 ;; 독하게 마음 잡수시고 강하게 부딧치셔야 그들도 막보기 않하죠 ;;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절대로 가면 벗지 마세요!
조폭괴물들을 하루빨리 끌어내야 합니다. 그래야 정의로운 나라를 다시 세워야 합니다.
기자들은 권력 에 따라 음직이는 기레기 가 난무하는 세상에 ?제발 강진구 는 초심으로 계속해서 나아가기를 바라는 촌노!!!
LA에도 독립군 같이 촛불행도을 하시는군요 저희들도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 열심히 독립운동 하는 마음으로 다같이 항쟁을 해야합니다
진보라 명찰달고 장사하는 기레기들이 뉴탐사를 바라보는 시선은 우월감ㆍ내가 먼저 알려지고 유명하다는 유치함ㆍ시샘ㆍ 무능력한것들이 모여서 왕따시키는 찌질함! 참으로 못나고 악하죠
대형유투버들이라는 작자들도 하나 다름하지 않습니다
진보라는 명찰달고 장사하는 유투버들이 저 기레기들보다 더 했으면 더 했지 덜 하진 않다고 봅니다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군요.
곧 그 고생이 보람으로 세상에 드러나기를 기대합니다.
항상 바르게시민들을 이끌어주심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힘내세요.
정말 용감하시고 정의로운 분이세요.
존경합니다.
용기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쇼츄 잘봤어요 다방면으로 ?음악 듣는 분 ~내가 20대 좋아서 듣던곡 길버트 오솔리반 얼논어게인 네출얼! 난70대 입니다
힘내세요 존경합니다 👍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건강조심하세요
제보자 X 화이팅
진실을 위해 모든것을 내려놓고 막장정권과 싸우시는 제보자X 님 늘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항상 조심하세요
늘 조심 하세요
오늘 일이 바빠서 이제서야 시청을 합니다.
끼니 거르지 마시고 건강케어 잘하시고 항상 몸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존경합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힘내세요
홧~팅♡♡
여러분 공유로 널리 알려주세요 🙏
언론사 창간 전문분야가 빛을 발하시겠네요. 사람들의 좋은 에너지를 끌어모으는 흡인력. 좋아요.
가슴뭉클한 방송 감사합니다.
제보자x님 응원합니다!
🍀제보자X님🍀늘 건강하시길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의는 무엇인가: 뉴탐사와 강진구 허재현 제보자엑스 김성수
@@솔밭-s2s 이재명님이 경기도 지사경선때 전해철과 함께 이재명은 탈당하라'라고 소리 높여 주장했던 김현을 좋은 정치인! 개혁정치인이라 칭하고 소개하더이다 허재현 기자님의 진정성은 믿으나 무조건적으로 정의라고 보는 순간 내 눈엔 콩깍지가 씌여지기 마련이지요
무조건적인 정의는 없습니다 누가 됐든 한발 떨어져서 보자구요ㅎ
저도 정천수가 미국에 왔을때 그 펀드모금 자리에 참석했던 일인입니다.
그때 정천수를 믿어서가 아니라 강진구 기자님을 믿었기에 그런 자리도 마련이 되었던겁니다.
나중에 모금되었던 그돈을 가지고 망명하려고 하다가 교민들에게 발각이 된겁니다.
정천수가 망명을 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도움을 많이 요청을 했었지요.
그러다가 미국 망명이 힘들게 되자 제가 알기로는 영국에 망명을 하기 위해서 영국에서 변호사 하시는분께 영국에 망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을 달라고 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뒤 뜻대로 되지 않자 지금 벌어지고있는 그런 일들이 일어나게 되었지요.
지금 열린공감과 뉴탐사의 싸움에 대해서 말씀 드리지는 않겠지만 지금 열린공감이 잘못하고 있단 생각이듭니다.
언젠가는 진실이 떠오르겠지요.
진실은 결코 가라앉지 않으니까요.
제보자X님 진실은 언젠가 드러납니다.
힘내세요.
맞아요 정천수 는 그런인간~응원 합니다 !
제보자 X ,님 용기내어 세상에 아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안전하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푹쉬세요~ 물 많이 드셔야되요 .
나쁜생각은 생각도 말로도 하지마세요.
할일이 많잖아요
새로운 곳에서도 평안하시길 기도 합니다
다시 들어봅니다. 건강잘 챙겨주시길
LA계신분들도 이해하실겁니다
토닥토닥
변희재 대표 이번주 토요일 la영사관 앞에서 망명관련 기자회견하는데 아시나요?
기레기열전 기다리겠습니다.
삼성따문에 그런 분이 계시는지 몰랐습니다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제보자님 건강 또 건강입니다. 일단 잘 버팁시다😢
제보자 님 오늘은 속상 하네요
퇴근후 듣다보니..
업소에서 뉴스거리를 찾는가?
또 하나의 동서화합인가?
궁금해지네요... ..
뉴스타파에 대한 제보자의 말씀에 적극 동의합니다.내가 뉴스타파 후원을 끊은 이유: 대선 1달도 안남았는데 "이재명 재판비용 쌍방울이 대납했다"는 충격적인 방송을 처음 나온 신입기자을 내세워 이재명측 반론도 받아보지 않고 방송을 했다. 저 중요한 시기에, 저 중요한 내용을 ,신입기자를 내세워 방송하더니 몇일뒤 정확한 내용을 알았음에도 슬쩍 방송만 지우고 ...사과도 없었다. 잘난척 엄청 하던 심인보등 경력자들은 신입기자뒤에 숨었다. 매우 비겁한자들이다.지금까지...사과 하지 않았다.난 그래서 그들을 모두를 신뢰하지 않기로 했다.제보자의 말씀을 들으니...언론을 하지 말아야 할 사람들 같다.
이런 내용 모두가 알아야될터인데...갑갑하네요~😢
나도 끊어야겠다
가면 절대로 벗지마세요.
최소한의 자기 방어는 하셔야지요.
절대로 혐오스럽지 않습니다.
모든분들께서도 이해 하실테니 절대로 가면을 벗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음이 너무 여리신 분이시라 걱정입니다.
쫌만 더 강해지셨으면 좋겠네요 ;;
독하게 마음 잡수시고 강하게 부딧치셔야 그들도 막보기 않하죠 ;;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절대로 가면 벗지 마세요!
Good morning USA 를 창립? 하신다 하셨는데 먼저 축하드립니다 🎉
노파심에서 드리는 말씀인데 사람 정말로 조심하세요.
미국에서 가장 사기꾼들이 많이 모여있는곳이 로스엔젤레스 입니다.
LA에는 서로가 속고 속이고 하는 인간들이 많으니 정말로 조심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꾸만 걱정이되고 불안해 죽겟네요 ㅠㅠ;;
제발~~좋은 인연들이 제보자X님 곁에 머무르길 바랍니다.
보도 하시는 내용들이 너무 하드코어다보니 제가 떨려서 죽겠습니다;;;
제발...제발 몸조심 하세요 ㅠㅠ
글고 선데이저널이 그런 짓거리를 했다니 경악할 일이네요;;
선데이저널 위선자들이네요
몰랐어요...
세상에 믿을nom 없다더니 .... 에휴..ㅡㅡ;;;;
용기잃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ㅡㅡㅜ
부디 건강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