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감독에게 기회를 주느라 고의 사구를 명한 최재호 감독과 이승엽 감독은 어린 후배와 신경전 안하고 바로 초구를 쳐주고, 어린 투수는 초구에 직구 던지고 결국 대선배는...파울 플라이..ㅋ 그래도 많은 관중 앞에서 타석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는 이승엽 감독의 겸손함과 대선배에게 존경을 다해서 인사하고 최선의 투구를 하는 미소띈 윤영철 선수 다 아름다웠어요. 윤영철 선수는 참 미소가 이쁜 것 같아요. 대선배와 어린후배의 대결, 싱거운 파울플레이였는데도 왜 가슴이 뭉클한지요?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가 밝아보여서 흐믓했네요. 선배들도 졌지만 가슴 뿌듯한 경기였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승엽 감독에게 기회를 주느라 고의 사구를 명한 최재호 감독과 이승엽 감독은 어린 후배와 신경전 안하고 바로 초구를 쳐주고, 어린 투수는 초구에 직구 던지고 결국 대선배는...파울 플라이..ㅋ
그래도 많은 관중 앞에서 타석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는 이승엽 감독의 겸손함과 대선배에게 존경을 다해서 인사하고 최선의 투구를 하는 미소띈 윤영철 선수 다 아름다웠어요.
윤영철 선수는 참 미소가 이쁜 것 같아요.
대선배와 어린후배의 대결, 싱거운 파울플레이였는데도 왜 가슴이 뭉클한지요?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가 밝아보여서 흐믓했네요. 선배들도 졌지만 가슴 뿌듯한 경기였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레전드가 루키에게 한국야구의 바톤을 넘긴 순간 같네요. 넘 재밌었고 두 팀 다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한 것 너무 박수 쳐주고 싶어요.
충임고 감독이었으면 고의사구 안줬을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재호 감독님 멋있으시네요!
와 진짜 말대로 직구로 들어가버리네 배짱 대단하다
고의사구 소름 저감독님 멋있네 👏 👏 👏 이승엽 안타쳐주시지 ^^;;
해당국가에서 볼 수 없다고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