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본횟집중 가장싼 역대급 가성비 횟집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9 лют 2024
  • 안녕하세요 대구 맛집을 소개하는 남자 대맛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갓잡은 활어회를 이만원중반대가격에 제공한다는 활어전문 횟집인 대구 동구 신기동에 위치한 일출수산에 가보았습니다.
    일출수산은 대구1호선 신기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회를 워낙 좋아해서 대구에 여러 횟집을 다녀봤지만 이만원중반대가격에 갓잡은 활어회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 식당은 아직까지 여기뿐이었습니다. 활어회를 양껏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오늘 영상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었으며 밖에서 봤을 때 식당규모는 생각보다 큰 편이었습니다 외부에서도 취급하고 있는 활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주상복합 일층 상가에 위치한 일출수산의 영업시간은 매주 오전11시30분~오후10시30분까지이며 오후3시~4시는 브레이크타임이지만 주말인 토요일과일요일에는 휴계시간이 없이 영업하고 있다고합니다. 또한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일반 횟집보다 많은 여러개의 깨끗하게 관리된 수조 속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고 바로 보이는 메뉴판에는 포장가격을 표시하고있었습니다. 보시다 시피 내부는 매우 넓었고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쾌적함이 느껴졌습니다.또한 어린이들과 함께 온 가족 손님을 위해 어린이 메뉴인 피자 통닭등을 준비해 준다는 문구도 눈에 띄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보시면 500g기준의 순살무게를 표시한 다양한 단품메뉴들이 있었으며 역시 눈에 딱 들어오는 일출수산의 필살메뉴는 무한리필 모듬회였습니다. 가격은 26000원이고 모듬회를 비롯해 다양한 상차림음식들이 나옵니다. 무한리필메뉴는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며 저희는 방문 목적대로 한치의 고민 없이 2인무한리필을 주문하였습니다.
    셀프코너에서 추가 반찬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다양한 채소와 양념장이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상차림메뉴는 생각보다 빨리 나왔으며 먼저 쌈채소 미역국 불고기 번데기 오징어초무침 대왕오징어튀김이 나왔습니다.미역국은 진한육수에 간이 딱 맞았고 약간의 달달한 맛을 내는 소불고기도 맛이 있었습니다. 약간의 짭조름한 맛을 내는 번데기 그리고 오징어초무침은 조금 매운맛이 있었습니다 대왕오징어튀김은 바삭하고 속의 대왕오징어의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조금 후 우동 미역국 꽁치구이 부추전 초밥이 차려졌습니다. 저희는 모듬회를 많이 먹어야했기에 상차림메뉴는 맛보기로 조금만 먹었지만 모든 음식이 생각 이상으로 제 입맛에 맞았고 오징어초무침과 우동은 약간 매운 칼칼한맛이어서 회를 먹으면서 중간중간 먹기에 좋았습니다 .찰기가있는 초밥 역시 먹기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모듬회는 막썰어식으로 나왔으며 구성은 우럭 밀치 광어 우럭세꼬시였습니다.먼저 생각보다 많은 양에 깜짝 놀랐고 무한리필이란 말이 무색할 만큼 회는 쫄깃쫄깃 찰지고 담백해서 또 한번 놀랐습니다. 또한 회에 깨가 뿌려져있어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먹으면서 활어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 하실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하나하나 초장 간장 된장에 찍어 먹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쌈채소에 마늘과 고추 회를 듬뿍 얹어 싸 먹었습니다. 그 후론 오기전부터 꼭 느껴보고 싶었던 숟가락으로 퍼먹는 식감을 느껴보았습니다. 여느 횟집에서 회를 먹을 때 친구들의 눈치가 보여 느껴 볼 수 없었지만 여기선 누구의 눈치도 볼 필요없이 자신있게 숟가락으로 회를 듬뿍 퍼 고추 마늘을 얹어 입안에 가득 넣고 씹을때의 맛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럭세꼬시를 숟가락으로 퍼 입안 가득 우걱우걱 씹어먹을때의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서 술이 빠지면 말이 안되겠죠 저희는 술잔을 기울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빠르게 첫판을 먹고 저희는 당연히 두 번째판을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나왔던 회의 퀄리티와 전혀 다르지 않음에 감동받았고 보시다시피 우린 추가로 주문한 물회에 회를 양껏 넣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달고 새콤한 맛에 우걱우걱 씹히는 물회를 시원하게 다 먹고나니 정말 배가 불렀습니다. 여기서 잠깐 매운탕 회덮밥 물회는 요청시 추가비용없이 먹을수 있답니다.
    식사를 마친후 나오면서 후식으로 마련된 오미자차와 매실차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모듬회 두판을 다먹고 난후 느낀점은 제가 보통성인 남자보다 잘 먹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두 번째판을 다 먹고 나니 정말 배가 너무 불러 횟집에서 회를 먹고 난 후 항상 먹던 매운탕을 먹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회를 많이 먹어 본적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먹을 때 세판은 그냥 먹을수 있을거란 생각은 저의 큰 착각이었습니다.
    시내 외곽에 위치하여 접근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활어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와보니 이미 해는 져서 어둑어둑해져 있었습니다.또 그냥가긴 아쉬워 수조 속의 물고기 구경을 좀 더 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식당은 활어회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방문하면 활어회를 정말 배터지게 양껏 후회없이 먹을 수 있는 대구 신기동에 위치한 일출수산이었습니다.
    #맛집#대구맛집#가성비#횟집#광어#우럭#밀치#세꼬시

КОМЕНТАРІ • 3

  • @user-kp8ow2me7u
    @user-kp8ow2me7u 2 місяці тому +1

    우와 너무 맛있어보여요!! 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꼭 가보고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user-pv2bg7be7o
    @user-pv2bg7be7o 2 місяці тому +1

    좋은아침 입니다 화이팅 화이팅 입니다! 저는 바다사랑 해루돌이 입니다! 8번째 구독좋아요 꾹 꼭 누름니다! ㅡ 바다사랑 해사랑

  • @user-je8ku8ur3q
    @user-je8ku8ur3q Місяць тому

    이가격에 회를 무한으로 먹는다니
    꼭 가보고싶어요
    지하철로도 갈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