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투어를 한 게 아니라 차량만 빌려서 간 거라 투어 비용은 모르겠습니다. 그때 그때 금액을 지불해서 정확한 금액도 기억이 잘 안나요. 혹시 차량이 필요하시면 차량렌트. 풀빌라. 에어비엔비. 통역. 가이드 등 문의 (모두 본인 직접운영) 성명 - 이훈 연락 - 0909473657 카톡: huni0330 이쪽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뚜벅이님 안녕하세요. 예쁜 프응이와 매력적인 새리와 초원이 덕에 영상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저는 다낭을 좋아해서 2달에 한번정도 3-4일씩 여행을 다녀오고 있습니다. 문득 이 채널 때문인지는 몰라도 베트남에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작은 카페에서 혼자 일하는 이쁜 친구의 카카오톡을 땄고 또한 하루는 같이 데이트를 했으며 잠도 잤습니다. 공항에서 인사를 나누고 쓰고 남은 200만동(10만원) 정도 남은걸 줬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연락중입니다. 자기가 지금 뭐 먹었다, 어디왔다. 제가 바라지 않았음에도 사진들을 보내주고 영상통화도 자주 걸어와서 연애가 아니고 지금은 썸단계인데도...연애같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사귀자고 얘기 했더니 이 부분은 끝까지 답을 회피하더라구요. 사실 알고 지낸 기간이 너무 짧긴합니다. 11월말에도 다낭 방문계획이 있습니다. 근데 이 친구가 베트남 여자들은 낭만보다는 엄청 현실적이라며 안타깝게도 돈얘기를 몇번 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좋아서 연락하는것이 아니라 내 돈을 뜯을 생각으로 저러나? 이런 생각이 몇 번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적극적이고 잘해주는 그녀가 좋습니다. 자기집에도 데려가서 구경 시켜주고 다음에 올때는 호텔 잡지 말라고 얘기해주고.... 제가 솔직하게 말해달라고 물어봤습니다. 나는 잘생기지 않았는데 왜 한국에 있는 나한테 계속 연락하니? 그녀는 저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상을 공유하고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궁금한점은 이 부분입니다. 한국에서는 "연인들만" 일상을 공유하고 사진을 보내주고 영상을 보내주고 하는데 베트남 문화에서 이 부분이 한국이랑 같은지 궁금합니다. 저는 둘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나를 좋아해서 진짜 노력중이다 or 내 돈을 뜯기위해 작업중이다.
어려운 이야기 꺼내 주셨네요.... 흠... 제가 상황과 그 여성분을 알지 못하기에 단정지어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단순히 제가 느낀 바로는 그냥 편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사귀는 거 말고 그냥 알고지내는 사이로요. 만나면 즐겁게 데이트하시고 또 헤어져있으면 남처럼 지내다가 또 만나면 반갑고 그렇게요. 한가지 제가 꼭 당부하고 싶은 말은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매달 돈을 보내거나 만났을 때 300만동 이상의 돈을 건내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계가 지속된다면, 친하고 편안한 친구처럼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제 눈에는 여성분의 대처에서 패턴이 보이긴 하는데 이건 어디까지나 심증이니까.... 절대 소유하려 하지 마세요. 그냥 연락오면 받고 자연스레 친구처럼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낭. 무이네. 푸꾸옥. 달랏. 나짱. 한 번씩 다 가보고 싶은데,
베트남에 살면서도 먹고사느라 다녀오기가 쉽지 않네요.
저 대신 뚜독자님들이라도 좀 다녀오세요~
케밥하면 우리 한국분들은 밀전병에 고기와 야채가 돌돌 말아진 부리토 형태의 먹거리로 알고 있지만 튀르키예어로 케밥은 숫불에 구운 야채및 고기 요리의 총칭임 그래서 고등어 닭 양 돼지 소 등등 숯불에 요리한 구운 요리를 케밥이라고 합니다.
우린..프응 동동 투샷..이걸 바란거야요..❤❤..ㅋㅋㅋ
그래 이거지~~~프응 동동 이게 진짜지, 동동 잇으니까 프응 표정도 훨씬 밝고 자연스럽잔아? 뚜벅이님도 즐거운지 해산물집에서 돈 팍팍 쓰네요 ㅎ~
이거 오랜만에 보네요 ^^
이떄가 동동하고 프응 여행갔을땐대요 동동도 오랜만에 보고요 ㅋ
잘 보고 갑니다 ^^
프응&동동이는 피지컬(physical)이 '우성' 인자에요^^
앞트임, 뒤트임도 안하고 눈이 어떻게 서양아가씨처럼, 이쁠수가 있을까? 넘 신기해요!!
오늘도 1등 ㅎ
몰아보기 좋아요
동동 올만이네요 ㅎㅎ
한국은 벌써 추워지네요
오우 베스트 라인업 총 출동 이군요!! 감사합니다^^
귀여운동동이
최강조합. 동동님 짱!!!
새벽에 코딩하다가 배고파서 라면 먹으며 즐겁게 보고갑니다. ㅠㅠㅠㅠ
동동이다❤❤
예전에 찍은 영상이지만 동동 보니까 좋네
동동을 오랜만에 보니 어느새 숙녀가 되었네요 😊
동동이 미래닷!!!!
오 재밌겠다 ㅎㅎ 베트남 다양한 모습을 간직한 나라네요 내년에 꼭 놀러가야지 ㅠㅠ
프응하고 동동하고 여행가고 싶다. 나도 뚜벅이이고 싶다.
와..하늘 진짜 이쁘네요..
진짜이쁘다 둘다
좋아요
에구 호찌민에서 무이네 한달전쯤 다녀왔는데 거길 방문하셨군요 고속도로가 깨끗하다했더니 만든지 얼마 안됐었네요 ^^ 제가 갔을땐 사막에 바람한점없고 태양만 뜨거운 음청 더웠었는데요
미소가 이쁘네.
베트남도 점점 좋아지는데 물가가 비슷해지는건 에바입니다😢
프응 피부 실화???? 생얼이 미춋네
동동이네😊
Vip 여행이네....호강이다
Two of the most beautiful women on the planet
아니 좋은 리조트 많은데 거기가서 수영복입고 태닝하고 맛난거 먹고 하는 영상이 좋구만.. 왜 오지로 가서 고생을 하십니까 ㅠㅠ..
그게 싫어서 고생을 택했어요.......
저번에 봤던거 같은데 다시 한번 더 가신건가요?
아니요. 그때 그 영상 3개를 붙였습니다
😊
전 무이네. 왕복 12ㅅㄱ 걸렸어요. ㅠㅠ
호치민 판티엣 당일투어 비용과
예약방법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2년전 호치민 3박 무이네 2박 다시 호치민 3박 이렇게 다녀오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저희는 투어를 한 게 아니라 차량만 빌려서 간 거라 투어 비용은 모르겠습니다. 그때 그때 금액을 지불해서 정확한 금액도 기억이 잘 안나요. 혹시 차량이 필요하시면 차량렌트. 풀빌라. 에어비엔비. 통역. 가이드 등 문의 (모두 본인 직접운영)
성명 - 이훈
연락 - 0909473657 카톡: huni0330
이쪽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앞머리 말은거,,, ㅎㅎㅎ 한국에서 하는걸 따라한건가요?? 베트남에서도 집에서나 할거 같은데…
바다는 내가 사는 곳이 더 좋네요!!!~~~~~~~
뚜벅이님 안녕하세요. 예쁜 프응이와 매력적인 새리와 초원이 덕에 영상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저는 다낭을 좋아해서 2달에 한번정도 3-4일씩 여행을 다녀오고 있습니다.
문득 이 채널 때문인지는 몰라도 베트남에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작은 카페에서 혼자 일하는 이쁜 친구의 카카오톡을 땄고 또한 하루는 같이 데이트를 했으며 잠도 잤습니다.
공항에서 인사를 나누고 쓰고 남은 200만동(10만원) 정도 남은걸 줬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연락중입니다. 자기가 지금 뭐 먹었다, 어디왔다. 제가 바라지 않았음에도
사진들을 보내주고 영상통화도 자주 걸어와서 연애가 아니고 지금은 썸단계인데도...연애같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사귀자고 얘기 했더니 이 부분은 끝까지 답을 회피하더라구요. 사실 알고 지낸 기간이 너무 짧긴합니다.
11월말에도 다낭 방문계획이 있습니다. 근데 이 친구가 베트남 여자들은 낭만보다는 엄청 현실적이라며 안타깝게도 돈얘기를 몇번 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좋아서 연락하는것이 아니라 내 돈을 뜯을 생각으로 저러나? 이런 생각이 몇 번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적극적이고 잘해주는 그녀가 좋습니다. 자기집에도 데려가서 구경 시켜주고 다음에 올때는 호텔 잡지 말라고 얘기해주고.... 제가 솔직하게 말해달라고 물어봤습니다.
나는 잘생기지 않았는데 왜 한국에 있는 나한테 계속 연락하니? 그녀는 저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상을 공유하고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궁금한점은 이 부분입니다. 한국에서는 "연인들만" 일상을 공유하고 사진을 보내주고 영상을 보내주고 하는데 베트남 문화에서 이 부분이 한국이랑 같은지 궁금합니다.
저는 둘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나를 좋아해서 진짜 노력중이다 or 내 돈을 뜯기위해 작업중이다.
그 여성분이 누가아프다, 돈이필요하다등 금전요구를 하면 칼같이 짜르세요
어려운 이야기 꺼내 주셨네요.... 흠... 제가 상황과 그 여성분을 알지 못하기에 단정지어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단순히 제가 느낀 바로는 그냥 편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사귀는 거 말고 그냥 알고지내는 사이로요. 만나면 즐겁게 데이트하시고 또 헤어져있으면 남처럼 지내다가 또 만나면 반갑고 그렇게요. 한가지 제가 꼭 당부하고 싶은 말은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매달 돈을 보내거나 만났을 때 300만동 이상의 돈을 건내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계가 지속된다면, 친하고 편안한 친구처럼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제 눈에는 여성분의 대처에서 패턴이 보이긴 하는데 이건 어디까지나 심증이니까.... 절대 소유하려 하지 마세요. 그냥 연락오면 받고 자연스레 친구처럼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vietnamttubuki 감사합니다
@@baangkook네 감사합니다
예전영상아니에요?
네 맞습니다. 1.2.3 편 통합했어요
이 영상이 눈에 익는건 왜죠 본거같은데 지금 찍은거 맞나요?
아니요 전에 촬영한 영상 1.2.3 통합했습니다
베트남 휴게소 한국 휴게소 벤치마킹 한거네
쁘응이 표정이 초반과 다르게 뭔가 서운한건지 섭섭한건지..성의없는 느낌이네요.
이영상은 좀 오래된 영상 3개를 한데 묶은 영상입니다. 저때 저희 배고프고 덥고 좀 힘들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일을 위해 간 게 아니라서 편히 놀다 왔습니다
이거 광고인가요? 여행사?
그랬으면 좋겠어요... 저도 여행사 광고 받고싶습니다!!
@vietnamttubuki 그럼 돈은 어떻게 마련한건지요? 둘 출연료에 차량 렌트비 식비 지프 못해도 수십만원을 썼을텐데요?
엥? 저 본업도 있고 유튜브로도 돈을 벌고있잖아요....^^
@@vietnamttubuki 제가 그것을 망각했군요? 헌데 출연자는 바꾸심이 어떤지요?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더군요
뚜벅이님 여자진짜좋아하시네^^^^^^
젊고 예쁜여자 싫어하는 남자가 있을까요?
@goose-b2t 인정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