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치 채널 “이전 편집자, 피넛”입니다. 몇몇 분들께서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신 점 감사합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글 남기게 됩니다(집안 사정으로 연락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현재 현 채널에서는 사장(윤치)님께서 채널의 재정상의 문제로 연락을 먼저 주시게 되었고 나중에 본인께서 여유가 되신다 하시면 찾아뵙겠다고 이야기는 하셨습니다. 물론 원하여 나오게 된 건 아니었지만 설날 이후 외조부님께서 초상이 일어나 외증손주로서 호상의 역할로 인해 조금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물론 덕분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가시기 전까지 조금이나마 뵙게 되어서 저에게는 오히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된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 채널에서는 연이 있다면 나중에 다시 만날 수도 있다고 보고 다른 형식으로던 시청자님들과 다시 볼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부족한 저를 찾아와 주셨던 분들께 감사합니다.
이거 페나코니에서의 꿈이 여러가지 시간대의 꿈이 있는건가..? 어벤츄린이 마지막에 말을 할때 "맞아..! 그때도 그랬었어..!"라고 얼마 지나지 않은 일을 저렇게 옛날에 있었던 일인 것 마냥 이야기 하고 아케론도 처음에 자꾸 어디서 본적 있지 않아..? 하는 것 때무네 여러가지 시간대의 꿈이 섞여있는건가...? 아닐 수도 있지만 예를 들자면 척자는 지금 시간대의 척자이고 마지막에 나온 어벤츄린은 한 며칠 지난 어벤츄린이고
오토화 시킨 마성의 여자 반디... 그렇게 유저들이 오토를 욕하더니.. 본인들이 오토를 이해 하기 시작했다. 시뇨라는 부하지만.. 명화대공은 그래도 조직에서 대빵인데 ㅋㅋㅋ 각 같은 라이덴에게 당하다니.. 그는 갔으나... 자식들은.. 나올 수도!? 이미 수메르 pv에서 세계수가 불 타길래.. 언제 타지!? 근데 속았음 ㅋㅋ pv로는 예측불가임..
요즘 버그 뉴스 자주 뜨는데 이거 미호요가 운영 잘못하면 한순간 폭락
호요렙 보니까 정교한 상자 몇개씩 소환하고 포칼로스 단두대?도 소환한 핵쟁이도 있던데요?
어 그거 며칠전에 타탈 매칭하는데 똑같은놈 있던데
막 이나즈마 대포나 만지면 번개치는 검자루 소환하고 야랄났던데
그거 진귀한였던거로 기억하는데
pv라도 내줬으니까 죽었다고 들었을때 진짜야?하고 충격이 있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뭣도 없이 그냥 텍스트로 죽었다고 하면 임팩트가 없잖아요. 3d 모델링 하는 비용 아끼면서 임팩트 있는 전개를 위한 똑똑한 전략이었다고 생각해요.
아직도 헤이조로 안드리우스를 때려잡은 그 핵쟁이는 잊을 수 없다
안녕하세요!! 윤치 채널 “이전 편집자, 피넛”입니다. 몇몇 분들께서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신 점 감사합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글 남기게 됩니다(집안 사정으로 연락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현재 현 채널에서는 사장(윤치)님께서 채널의 재정상의 문제로 연락을 먼저 주시게 되었고 나중에 본인께서 여유가 되신다 하시면 찾아뵙겠다고 이야기는 하셨습니다. 물론 원하여 나오게 된 건 아니었지만 설날 이후 외조부님께서 초상이 일어나 외증손주로서 호상의 역할로 인해 조금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물론 덕분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가시기 전까지 조금이나마 뵙게 되어서 저에게는 오히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된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 채널에서는 연이 있다면 나중에 다시 만날 수도 있다고 보고 다른 형식으로던 시청자님들과 다시 볼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부족한 저를 찾아와 주셨던 분들께 감사합니다.
알빠노
편집자님 영상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요약도 잘해주시고 알찬 영상이었는데 이렇게 떠나보내니 아쉽네요. 가시는 일 잘 되시기를 바라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중 3분이나 2월 16일 가입일로 동일
매번 영상에서 편집자 언급하는 것도 비슷비슷한 사람...
심지어 윤덕배 채널가서 악플 다는 것도 같은 사람이던데 우연이겠죠?
모쪼록 편집자님 고생 많으셨고 그동안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김아무개-p9w ㄷㄷ
@@ice-queen-genshin 아 그렇군요 정리 감사해요
어짜피 죽어든 살아든 상관없어요..
그 고구마 자식을 어떤 덱으로 족칠 생각뿐이지...
밈한테 구조 되었을때 기억을 잃고 구조 되었다는데 설마 구조 되었을때 반디 내 기억을 잃어버리진 않겠지...?
이번 페나코니 개척임무를 보니... 2.2버전에 무슨 캐릭터가 플레이어블로 나와도 신기할 거 같다.
진짜 대환장이야
아케론을 처음봤을때 했던 대화에서는 아케론이 같은상황을 반복한거같은 뉘양스였죠.
세계선 반복이 가장 그럴듯합니다.
2:23 그럼 페니코니 다음 막에서는 진짜로 시간 돌려서 반디 살리고 명화대공 줘패러 가는식으로 나오나?
이거 페나코니에서의 꿈이 여러가지 시간대의 꿈이 있는건가..? 어벤츄린이 마지막에 말을 할때 "맞아..! 그때도 그랬었어..!"라고 얼마 지나지 않은 일을 저렇게 옛날에 있었던 일인 것 마냥 이야기 하고 아케론도 처음에 자꾸 어디서 본적 있지 않아..? 하는 것 때무네 여러가지 시간대의 꿈이 섞여있는건가...? 아닐 수도 있지만 예를 들자면 척자는 지금 시간대의 척자이고 마지막에 나온 어벤츄린은 한 며칠 지난 어벤츄린이고
근데 아무리 봐도 페나코니는 인셉션이 맞는 듯 op에서도 사진기에서 그런 연출이 나오고 애초에 로빈이 꿈세계 밖에서 찔렸다는 건 로빈이 찔린 곳이 원래 꿈세계였다는 거임
윤치님 페이몬 낚ㅇ,ㄴ 장소가 고운각이라는 설이있는데 다뤄주세요
명화대공 패거리 라이벌이 카프카 Pv에서 카프카에게 조종당한 그 동물머리애들인거 보면 카프카에게 농락당하는 애들이 라이벌인 명화대공 패밀리면 아케론 만났으면
순삭되는것도 이해가긴함 명화대공 라이벌단체도 Pv하나로 퇴장당하는거라고 생각하면 라이벌답긴함
다인은 55렙 넘어가면 친구 커플 기믹이 아닌이상 초대는 안하게 된다늨 또는 주간 보스거나
오토화 시킨 마성의 여자 반디...
그렇게 유저들이 오토를 욕하더니.. 본인들이 오토를 이해 하기 시작했다.
시뇨라는 부하지만.. 명화대공은 그래도 조직에서 대빵인데 ㅋㅋㅋ 각 같은 라이덴에게 당하다니..
그는 갔으나... 자식들은.. 나올 수도!?
이미 수메르 pv에서 세계수가 불 타길래.. 언제 타지!? 근데 속았음 ㅋㅋ pv로는 예측불가임..
원신 '성유물'은 신앙적 요소라 유품이 아닌데, 스타레일은 애초에 '유물'이 과거의 잔존물이란 뜻이니까 유품이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5:50 히메코 센세...
근데 로빈은 현실에서 드림풀에서 디진거자나... 그럼 반디는 몰라도 로빈은 그냥 죽은거 아니냥...
도망쳐서 들어간게 페나코니라서 아케론이 따라온거같은뎅ㅋㅋ
수백가지 애피소드가 있었지만 결국 마지막엔 모든게 꿈이었다? 이거 '파리의연인' 표절 아님?ㅋㅋ
요즘 외국 보면 한대만 때려도 1억딜씩 나가는 핵 있던데...
누룽지 분신술ㄷㄷ
누룽지 분열ㅋㅋㅋ
반디는 샘이다.
윤하
반디 bgm 겁나 슬프네...
아웃트로에 쓰인 브금 먼가요??
핵?
댓글 볼때마다 쓰레기통되네 ㅋㅋ
1등?